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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게임이 미완성으로 느껴지는부분이

뛝껡믫
조회: 258
2025-12-25 13:57:44
템렙에 따른 장비스텟차이가 강화하는거랑 차이가 ㅈㄴ남.
1강당 전투력이 1이오르는데 무기 가더 악세 방어구모두 효율이 지멋대로임. 그런주제에 전투력은 공평하게오름.
장비렙에따른 차이도 반지는 템렙이 높아져봐야 스텟차이 없는수준임.
이런 찐빠난 시스템으로 만들어서 출시했다는게 미완성인거고, 이런시스템때문에 유저피로도가 쓸데없이높아짐.
뭔 10년된 게임마냥 이것저것 다확인해야 실성능 비교가능함.

완벽 철벽 재생 등은 정확한수치도 공개안되있고 몹 백헤드표시는 시스템상 구현이 힘들다. 실제로 살성 강제 백으로  이동하는스킬로 가끔 백안전패턴 도중에 암습써서갔는데 맞는경우있음.

패턴 판정이 지맘대로임. 불신1넴 골렘 양팔들어 땅직기패턴에서 모두들 느껴봣을거임. 구르기 반박자빠르게써서 구르기 끝났을때 땅찍발동해야 데미지안들어옴. 땅찍는중에 구르는중이면 무적시간일건데도 피깍임. 자칫 회피무시패턴으로 오해하기쉬움.

Lv71 뛝껡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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