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유저 입니다.
검성만 하고 있습니다.
뭔지 잘은 모르겠는데 요즘 검성 게시판이 핫하네요.
간간히 글들을 읽다 보니 궁금한게 있는데, 내찍과 분파 라는 스킬은 20레벨 까지 배워야 한다는 글을 봤습니다.
제가 줄임말은 잘 모르지만 아무래도 내려찍기 와 분쇄 파동을 말하는 것 같은데,
분쇄 파동은 그렇다 쳐도 내려찍기 는 조건부, 즉 상대방이 다운 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스킬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잘은 모르겠는데 PVE 보스 몬스터의 경우 대부분이 다운 상태가 잘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과감하게?? 다운 관련 연계 스킬들은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아직 엔드 컨텐츠 까지 가보지는 못했지만 대략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뉴비 스펙 입니다.
최근 목표는 바크론의 가더 파밍이 목표 입니다.
잠시 딴 이야기로 새자면 획득 확률이 너무 저질이라 다른 가더를 제작을 할까 했는데 매크로 친구들 때문에
재료 수급에 문제가 많아서 그냥 파밍하는 방향으로 고수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파밍을 하려고 파티를 구성 또는 참가 하는데 딱히 제한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저는 나름 던전 파밍 하기 전에 사전에 공부?? 를 하고 도전을 합니다.
그래서 딱히 큰 실수를 해본 거라고는 남의 오드 보상을 모르고 획득한 적이 있어 욕 먹은 정도??
다른 분들 보다 딜이 약하겠지만 전체 파티 딜이 부족해서 광폭화??로 던전 공략에 실패한 적은 없던 것 같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가서 분쇄 파동은 그냥 휘두르면 되는 것이지만,
내려찍기는 조건부 스킬인데, 어떻게 주력 스킬이 되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나름 찬찬히 스킬들 설명을 읽어 봤지만 7% 확률로 무조건 발동?? 이거 말고는 딱히 뭔가 포퐁 딜링 스킬 이라
할만한 특징이 안보이네요.
오픈 하고 지금 까지 틈틈히 간간히 하면서 재밌게 하고 있었지만,
뭔가 제가 모르는 스킬 트리가 있는 것 같아 질문 하게 되었습니다.
내려 찍기 를 주력 딜링 스킬로 사용하기 위한 사용 방법이 있다면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