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타수 열심히 올리소ㅎㅎ

최강창용
댓글: 2 개
조회: 594
추천: 5
2026-06-25 07:51:53
븅신캐릭 만들어준 게임사 원망1도 없이
서울강남에 최고사양 컴터 써서 내찍타수 100타넘기면서
강인한 탱커로 남으소ㅎㅎ 어차피 딜 잘나와서 더 케어도
안해줄거 같넹.
난 그딴거 없이도 딜 잘 뽑아내는 딜러로 갈아 탈렵니다~
불철주야 ㅈ뱅이 치소.

Lv3 최강창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