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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검성의 문제점 크게 3가지

퍼클헤드죄인
조회: 911
2025-12-13 14:41:35
1.스킬 스티그마가 전부 pvp용으로 몰려있다.

특히 스티그마는 냉정하게 쓸 스킬이 지켈 막기 두 개 밖에 없음

고점 노려보려는 검성들이 격노폭발 사용하는데 모션도 괜찮고 쿨도 짧아서 바로 채용해야겠다 생각들거임

근데 10포인트 특화 충격계 상태이상시 데미지증가?

바로 씨발 또pvp스킬이야 소리나오면서 초기화 누름 생각보다 딜도 별로 안쌤

결국 울며 겨자먹기로 개쓰레기모션 분노의파동 에겐무적 해골물방깎을 채용하게 된다

2. 일반스킬 16레벨 특화

ㅋㅋㅋ이건 다른 직업거 보고 현타가 씨게 왔는데 대표적으로 절단의맹타 16포인트 치명타시 정신력회복 파멸의맹타 16포인트 막기및 회피 무시 다단히트 또 pvp야 씨발

다른직업들은 피해증가 몇십프로 뭐 치명타시 초기화 둘둘 달려있음 빨간약 먹고싶으면 찾아보셈

3. 패시브 스킬

원거리나 살성들이 검성은 그래도 단단하잖아라고 하는데

피 2만후반검성 초월고단 아르카니스 돌진 한대 맞으면 풀피 즉사당함 ㅇㅇ

보호의 갑옷 막기 성공시 생명력500회복 5초 쿨타임 <<

피3만 검성이 한방에 찢기는데 500회복? 5초 쿨?

피의흡수도 마찬가지

타직업은 패시브에 피해증폭 둘둘임 ㅇㅇ

이를보면 엔씨가 아이온2를 모바일 자동사냥 병신게임으로 만들어놨다가 급하게 노선변경했음을 추측할 수 있음.

검성은 초기에 만들고 급하게 출시하느라 스킬 꼬라지가 죄다 저 모양인거임

레이드 보스에 맞게 스킬 싹 다 개편해야함

Lv9 퍼클헤드죄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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