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하다하다 백잡기없애란애도 있네

러키핑거
댓글: 7 개
조회: 634
2026-06-15 10:41:37
후피증이 독립계수인데 거기다 니네 pve에서명중챙길거임??
뭔개소리들을하고있냐
너프먹어도 심찌계수 빠베타수나 너프처먹이겠지
지금 허수딜만봐도 타딜러 1.5배급나오고있는데
풍 너프 검성너프 이딴소리하면 저항만받음

나 시발 6월초에 궁성640k에서 살성600k갈아탄유저다
지금 정확하게 살성 650.8k고
너프안맞으면 이상했던 딜맞긴함
근데 후피증 죽이면 진짜 개ㅈ된다 개소리들하지마라

Lv13 러키핑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