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남준아 이런 생각으로 한거면 인정한다.

옹뉴
댓글: 2 개
조회: 549
2026-06-23 21:24:56


이번에 살성이 30% 가까이 너프를 쳐맞았는데,

사실은 살성 단검은 대략 200 정도 무기공이 낮아서 남툴 차이가 크고,
후피증에 대한 남툴차이까지 포함하면 그 격차가 엄청나기 때문에, 일단 너프를 크게 한 뒤,

남툴을 보정하고 무기공으로 인한 17~20%의 손해를 딜 상승으로 버프,  
후피증 정상 보정으로 인한  10~20% 손해를 딜 상승까지 계산해서 버프 하려고 한거지?

그거아니면 말이 안되잖아 남준아 그치?
무기 하나 딸랑 차이가 깡공 200에 남툴로만 대충 24k가 차이나는데 그치? 버프 할려고 일단 후려친거지?

Lv6 옹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