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브랜드 정보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IT스토리] 나에게 딱 맞는 게이밍 헤드셋 고르는 팁!

아이콘 ROG막심
댓글: 1 개
조회: 1626
추천: 1
2018-07-06 15:22:23

나에게 딱 맞는 게이밍 헤드셋 고르는 팁!








이겼닭! 오늘저녁은 치킨이닭!”


배그에서 최후의 1인으로남아 보신 분 계신가요? 

아무리해도 오르지 않는 승률이 고민이라면 게이밍 장비를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들기 마련인데요. 

그 중에서도 승리를 위한 아이템인게이밍 헤드셋에 대해 낱낱이 알려드릴게요! 배틀그라운드와 포트나이트 게임 출시 이후, 게이밍 헤드셋 시장이 급성장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배틀그라운드와같이 FPS 게임에서의 사운드 플레이는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더욱다양한 게이밍 헤드셋들이 마구마구 출시되었어요! 우리에게는 선택의 폭이 넓어졌지만, 오히려 무엇을 구매할지 더욱 망설여지네요ㅠㅠ



그래서 준비한 게이밍 헤드셋 고르는 팁 세가지!





첫 번째는 바로 착용감인데요. 장시간게임을 즐길 때 귀에 피로감을 주는 제품은 피해야겠죠!

 또한, 내귀에 딱 맞아야 외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해 줄 수 있답니다.



두 번째는 소재입니다.

대표적으로 스포츠 제품에 많이 사용되는 매쉬소재와 부드러운 편안함을 제공하는 가죽소재가 있는데요.

선호하는 소재를 기준으로 제품을 골라봐도 되겠네요!



마지막으로 ‘7.1 채널여부를확인하는 건데요.

보편적으로 현재 7.1 채널을 구현하는헤드셋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7.1 채널이뭘까요?

앞의 ‘7’은 스피커의 숫자, 뒤에 ‘.1’은 서브 우퍼를 의미합니다. , 7개의 스피커들이 각기 다른 방향에서 들린다는 의미겠죠!


 


가상 7.1 채널 vs 리얼 7.1 채널


그렇다면 !7.1채널 헤드셋은 7개의스피커가 제품 안에 직접 들어가 있는 걸까요?

정답은 YES 그리고 NO으로대답할 수 있겠군요! (오잉?)




가상 7.1채널



귀에 딱 붙어있으면서 크기도 작은 헤드셋 안에 어떻게 7개의 스피커를넣어 입체감을 만들어 낸다는 걸까요?

물론 힘들겠죠! 소프트웨어적으로 가상의 공간감을 만들어 일반 2채널 헤드셋과는 차원이 다른 사운드를 느껴볼 수 있다고 하네요.




리얼 7.1채널



‘리얼 7.1채널은 말그대로 실제로 7.1 채널을 구현해낸 헤드셋인데요. 다수의드라이버 유닛이 헤드셋에 장착되어 가상 채널보다는 실제 현장감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사운드를 체험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구성된 드라이버 유닛이 적지 않아 조금 더 무거울 수는 있겠네요!


 


이 세상 모든 사운드를 구현하다.

 ROGCENTURION




ROG Centurion은 우수한7.1 서라운드 사운드 게이밍 헤드셋인데요.

무려 10개의개별 드라이버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상대방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겠죠?

Hi-Fi ESS 헤드폰 앰프를 도입하여 훨씬 실감나고 현장감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 엄청나지 않나요...!



함께 제공되는 플러그 앤 플레이 USB 오디오 스테이션을 통해

오디오경험을 즉각적이고 총체적으로 제어할 수 있어 탁월한 사운드를 경험해보세요!

이외의 다양한 ROG 게이밍 기어들이 있으니 다음 편에서 소개해드릴게요!















Lv31 ROG막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