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브랜드 이벤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인벤 이벤트] (종료) 에이수스ROG 브랜드 페이지 오픈 이벤트!

아이콘 Camfa
댓글: 25 개
조회: 7778
2018-02-01 10:31:40
안녕하세요. 인벤 팀입니다.
IT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꾸준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인벤 가족 여러분께 주목받고 있는
인벤 브랜드 페이지에 '에이수스 ROG'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에이수스 ROG는 Republic Of Gamer(게이머 공화국)의 약칭으로, 세계 1위의 메인보드 생산기업인 에이수스(ASUS)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입니다. 지난 2006년 처음으로 이름을 알린 이래, 메인보드나 그래픽카드 같은 부품은 물론 게이밍 노트북, 모니터, 완제품 데스크탑까지 다양한 제품군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고의 게이밍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에이수스 ROG는 향후 인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한국의 게이머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 소통할 계획입니다.

하이엔드 게이머는 물론 꼼꼼하게 가성비를 따지는 합리적인 게이머들까지 고려하여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최고의 게이밍 브랜드, 에이수스 ROG에 인벤 가족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 푸짐한 상품, 놓치지 마세요! 에이수스 ROG 브랜드 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에이수스 ROG 브랜드 페이지의 오픈을 기념하여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에이수스 ROG 브랜드 페이지에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고 자유게시판에 축하의 글도 남겨주세요.
기간 내에 축하 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300이니를 드립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 5베니, 5분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
특별한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월 5일 (월) 자정까지
이벤트 발표 : 2월 6일 예정




에이수스 ROG는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한 업계 최고의 프리미엄을 표방하며, 게이머 공화국이란 명칭에 걸맞은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선보여 왔습니다.

고사양 메인보드부터 게이밍 모니터, 노트북, 완제품 데스크탑 등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젠 하이엔드 게이머만이 아닌 중급형 게이머까지 고려하는 에이수스 ROG가 기대됩니다.

Lv79 Camf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