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사건] [카배] 남의클랜가서 분탕치고 클랜원 빼가는 클랜

Kingsital
조회: 1190
2021-10-28 15:42:50
녕하세요. 저는 인클랜이라는 카카오배그 클랜의 운영진 입니다.

이일은 더 이상의 피해를 막기위해 글을쓰게 되었습니다.

클랜은 운영하시는 클랜장분이나 클랜을 들어가려고 준비하는 클랜원분들이 이글을 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저희 클랜은 약 2주전 [(구)유니세프] (현)다모임 이라는 클랜장에게 메일을 받았습니다.

내용은 클랜이 폭파되어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클랜을 찾다가 우리 클랜을 보게 되었고 들어오고 싶다고 말했고

이부분은 운영진들과 회의 후 받기로 했습니다. (약 10명-12명정도)

저희 클랜은 사람이 많이 모이면 사다리를 돌려 팀을 짠후 나눠지는 방식을 사용하는 클랜이라, 그 분들이 왔을때도

똑같이 진행하거나 무조건 운영진이 있다면 팀을 섞는등, 여러 노력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중간쯤, 운영진중 제일 형님이신분이 자기네들이 뭘하는지 닥지지에 검색해서 감시를 한다는둥

이런이야기를 해서 결국 삼자 대면도 하였고, 운영진들 끼리 이야기 후, 결국 오해에서 소문이 와전까지 되었다는걸 알게 되었고 운영진 형님은 아무이유없이 모함을 당했지만 (운영진 형님은 닥지지로 확인한 적도 없으며, 클랜운영진 또한 내전이나 스크림이 아닌이상 개인적으로 검색하지 않습니다) 큰 소동을 일으키기 싫다고 이해하시고 넘어가셨습니다.

여러가지 편의를 봐줬지만, 본인들의 생각은 아니였는지 어제 갑자기 (구)유니세프 클랜장과 그 (구)유니세프 클랜원 두분이 저희 클랜을 말없이 나가버렸고, 남아있던 전클랜장 여자친구 분에게 디엠을 보내 무슨일이냐고 했을때 싸워서 클랜을 나갔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이건 클랜을 만드려고 말한 핑계였고 , 그사람들은 저희 클랜에서 같이 게임을 했던 저희 클랜원 분에게 디엠을 보내 "클랜을 만들어 나갔으니 같이 하지 않겠냐" , "인클랜원도 거의 다 나갔어요", "간부들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다", 라는 거짓말을 섞은 디엠을 보냈고, 그게 첫번째 디엠이였는지, 다행이 클랜원분이 바로 제보를 해주셔서 잡았고 바로 조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도대체 클랜원이 다 나갔다는 거짓말이나, 간부들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 짧은 기간에 무슨 스트레스를 줬는지도 모르겠으며, 거짓말을 섞어 말하는게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이과정에서 인클랜 클랜장은 (구)유니세프 클랜장에게 전화를 했으나 자기는 그러지 않았다. 그런적이 없다고 말을 했지만 결국 증거가 잡혀 이과정은 진짜였던걸로 밝혀지게 되었고 저희 클랜원 운영진은 더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조치를 했습니다.

사건은 이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저희는 사실만을 말했으며 판단은 타 클랜장분들과 클랜을 들어가실 클랜원분들이 지혜롭게 해결하실거라 생각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로 이클랜은 지금 배그 공식 카페 디코홍보 카테고리에 들어가서 '다모임' 을치면 볼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playbattlegrounds?iframe_url_utf8=%2FArticleRead.nhn%253Fclubid%3D28866679%2526articleid%3D5495794
공식카페에 쓴 글보면 이미지 첨부되어있습니다. 복붙하시면 됩니다.


Lv17 Kingsital

클랜원 항시 모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