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수직감도 맞추기[퍼옴] 3

배린이탈추울
댓글: 5 개
조회: 11194
추천: 4
2021-09-30 12:03:40

출처 : https://gkrwjd0316.tistory.com/28?category=887869


 

세번째, 레이저 샷 연습

 

 

두번째까지 연습하고 오셨으면 이제 근접에서는 레이저샷을 쏘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은 중장거리입니다.


해당 위치까지 와주시고 오른쪽 사진에서처럼 오른쪽 100미터 돌로된 표적을 쏘실겁니다. 

단, 숫자 100안에 최대한 40발을 전부 넣으려고 꾸준히 쏴주세요. 10탄창을 연속으로 쏴서 전부 숫자 안에 맞추시면 성공입니다. 

 

표적지 확인해야하니 DMR, SR, 고배율 챙겨가세요 !



여기까지 따라오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ㅠㅠ 여기까지 오셨으면 베릴 레이져 샷발을 남발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배그에서 AR이 베릴만 있는게 아니죠? 그리고 상황마다 파츠를 없는 상태에서 교전을 해야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네번째, 총기별 반동 감 익히기

SCAR-L  >>  M416  >>  AKM  >>  Beryl M762  총기 순서로 노파츠 한번, 대탄 한번, 대탄/보정기 한번 , 풀파츠 한번 순서로 계속 쏘면서 총기별 감을 익히는 겁니다. 

 

사실 감이라기 보다는 저 위에서 했던걸 꾸준히 연습하고 반복하면 눈이 저절로 에임에 고정이 되서 튀는 방향을 강약 조절하면서 잡아줍니다. 

 

쏘면서 위 아래로 튀는 수직반동을 눈으로 계속 확인하면서 강제로 잡아줘야합니다.

 

 

 

사실 엄청나게 특별한 노하우는 아닙니다. 진짜 반복에 반복의 반복입니다.

저도 여러 유튜브, 커뮤니티를 보면서 열심히 노력하다보니 서칭도 잘되고 점점 킬하는 맛도 늘고.. ㅋㅋㅋ

하면 할 수록 점점 재밌어 지는 게임입니다. 스트레스도 많이 받지만요.. ㅋㅋ

 

다시 한번 이 글이 정답이 아니라는 걸 말씀드리며 재밌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치킨뜯으세요~!

 

부족한 부분이나 좋은 의견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Lv1 배린이탈추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