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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업데이트] PC 1.0 버전 패치노트#11

아이콘 민군ol
댓글: 28 개
조회: 32657
추천: 3
2018-04-17 19:08:24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이번주에 진행되는 패치 관련하여 안내해 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패치 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관련 피드백은 [테스트서버] 피드백게시판에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사항들이 안정적이라고 판단되면 금주 라이브 서버에도 패치를 통해 적용할 예정입니다.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 일정은 추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커스텀 게임 실시간 관전

로비의 커스텀 매치 리스트에서 현재 진행중인 경기를 선택하여 실시간으로 관전할 수 있습니다.
o 커스텀 매치의 Public Spectating 옵션을 On으로 설정한 경기를 관전할수 있습니다.
o 비공개 경기인 경우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관전할수 있습니다.

* 커스텀 게임 실시간 관전 기능은 아직 초기 개발 단계이며, 시범적으로 운영하는 것으로 다소 기능 사용에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용에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상자 시스템

• 상자 구매 제한 초기화 시점이 매주 목요일 00시로 변경되며 금주부터 적용됩니다. (UTC 기준)


신규 상자





신규 유료 상자 1종과 프라이팬 스킨 1종이 추가하였습니다.
o 안정성 검증을 목적으로 모든 계정에 Equinox 상자 10, Weapon Skin Key 20, Early Bird Key 20, 10 BP를 지급합니다. (테스트 서버 한정)
프라이팬 스킨 TargetPractice 5,000BP로 확정적으로 별도 구매할 수 있으며, 계정 당 1회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규 유료 상자 Equinox는 총기 스킨을 획득할 수 있으며, Weekly Random Crate에서 25%의 확률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o EquinoxSteam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Weapon Skin Key로 오픈할 수 있습니다.
o 1종의 보너스 아이템이 있으며, 운이 매우 좋다면 보상 외 보너스로 해당 스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유료 상자 내 아이템 개별 확률과 WeeklyRandom Crate의 각 상자 획득 확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UI/UX

• 수송기의 비행 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표시를맵에 추가하였습니다.

o 대기실에 있을 때와 수송기 최종 강제 낙하지점에 도착할 때까지 해당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1인칭 시점과 ADS 시점에서 피격 당할 시 피 이펙트가 과도하게 표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타 플레이어 피격 시 간헐적으로 피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엎드려서 무기를 변경할 경우,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이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자기장 경계 근처에서 연막탄 연기 안으로 들어갈 경우 캐릭터의 실루엣이 밖에서 계속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업데이트가 적용되면 여러분의 많은 피드백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개발진과 커뮤니티팀 일동

숙달된 인벤러

Lv71 민군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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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28)

새로고침
  • 살치살치즈18-04-18 2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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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좋은데 언제까지 커스텀매치를 그들만의 소유로 할것?
    정식 발매게임에 같은돈 내고 이렇게 차별대우 하는건 본적도없어
    단순히 모드를 즐길수 있는것을 넘어서서
    연습모드를 독점적으로 플레이 할수있다는 엄청난 것을
    정식발매게임에서 이런식으로 차별한다?
    답글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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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g멍뭉댕댕18-04-18 1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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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료 상자 작작 나와라

    뭔 자꾸 열쇠 사라고 지랄이야
    답글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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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uceo18-04-19 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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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습모드 가감없이 개발팀장 권한만 줘도 최장으로 일주일이면 만들겠구만 

    얼리때부터 만들겠다고 말한게 대체 왜 안나오는지 이해가 1도 안감

    에란겔이든 미라마든 맵 만들어져있는 맵 파일가져오고 기존 오브젝트 지우고

    서버에 접속할 필요 없이 그냥 연습모드는 오프라인으로 돌릴수 있게 바꾸고
     
    적당히 공간잘라서 슈팅레인지 있는 표적지라도 몇개 세우고 



    플레이어 리스폰 지역은 가운데

    건물 종류별로 옆에 늘어놓고 

    차량 몇개 리스폰 시켜두고

    무기 테이블위에 다 리스폰 시켜두고 

    총알 , 수류탄 부품 종류별로 몇개씩 리스폰 해두고 

    동서남북 4가지 지형 다르게  동쪽 을 언덕/산/바위라 하면 서쪽은 내리막 분지 

    남쪽에 시가지 두면 북쪽은 벌판

    벌판쪽에 자동으로 이동하는 표적지 4개씩

    100/ 200/300/400/500

    - 사람달리는속도 /  도핑 달리는 속도 

    - 오토바이 속도/ 일반 차량속도 

    이런 만들거 세부사항까지 방구석에 겜돌이인 나도 10분이면 정리끝임


    무슨 회사에서 일 돌아가는거 대단해봐야 뭐 얼마나 대단하게 나온다고 

    회의해서 뺄꺼 빼고 끼울꺼 끼운다처도 조ㅡ 온나 길게 잡아도 

    뭐 얼마나 기깔난 아이디어가 필요하겠음? 끽해야 연습모든데 하루로 회의끝



    두번째날 이미 있는 맵파일 가져와서 작업 

    다 이미 있는 파일들 붙이는거지만 조ㅡ온나 길게 잡아서 이틀이면 완성

    여기까지 3일

    테스트 해보고 문제점 수정에  이틀

    연습모드 맵 베타버전 완성 및 테섭에 올려본다 공지 

    주 5일로 해서 일주일이면 만들고 다음주에 올리는게 대체 왜 어려운지

    이해가 정말정말정말 하나도 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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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바개귀여워18-04-17 1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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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행기 경로를 대기실에 있을 때부터 표시를 해준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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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바개귀여워18-04-17 1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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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커스텀을  관전하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모든 유저한테 풀어주는게 중요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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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쁜쉐리18-04-17 2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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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난독임?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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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온18-04-17 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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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기실은 뭐 해줘도 상관없을듯,
    1분동안 놀지말고 어디갈지나 정하라는거겠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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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바개귀여워18-04-18 1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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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 댓글 어딜 보고 난독 소리가 나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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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골빈년18-04-17 2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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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들 돈 버는것만 업데이트 크게하네 

    프레임 드랍 문제는 언급읍습니다?

    이젠 그냥 최적화 포기했나보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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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존버협회팀장18-04-17 2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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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ttle eye : Corrupted Data 오류 해결해 ㅅ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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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반야바라밀18-04-17 2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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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01퍼 확률 ㅋㅋㅋㅋㅋㅋ개오지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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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관없으아18-04-17 2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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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와 저거 어제 똥 싸면서 생각한건데 ㅋㅋㅋ 대기실에서 뱅기 경로 미리 알려주는거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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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귀묘칸18-04-18 1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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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료상자는 뭔 패치때마다 나오네ㅋㅋ 핵도 그 정도의 열의를 갖고 잡아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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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짜빠구으리18-04-18 1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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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라인드 된 코멘트입니다. [내용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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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떠블백18-04-18 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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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소리를 길게도하네 보딱 부끄럽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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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산소18-04-18 1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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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떻게 저런 논리로 생각할수있지 보딱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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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법관18-04-18 2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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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가보면 보안담당이 상자만드는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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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g멍뭉댕댕18-04-18 1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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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료 상자 작작 나와라

    뭔 자꾸 열쇠 사라고 지랄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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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살치살치즈18-04-18 2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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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좋은데 언제까지 커스텀매치를 그들만의 소유로 할것?
    정식 발매게임에 같은돈 내고 이렇게 차별대우 하는건 본적도없어
    단순히 모드를 즐길수 있는것을 넘어서서
    연습모드를 독점적으로 플레이 할수있다는 엄청난 것을
    정식발매게임에서 이런식으로 차별한다?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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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흔한선물18-04-18 2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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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격하게 공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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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조려주18-04-18 2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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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스텀보고 게임유입되는데 정작 자신이 하고싶은건 못함ㅋㅋㅋㅋㅋㅋ
    몇몇 인방에 빠져사는 저능아들은 꼬우면 방송하라고함 개돼지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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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준성체18-04-19 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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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돈주고샀는데 커스텀매치 차별 무엇?
    하긴 한국기업이니 소비자 개돼지로보는 클라스 어디 안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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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치레아공작18-04-19 1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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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우 공감합니다. 핵도 그렇고,, 정말 할게 없어서 하는 편임...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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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uceo18-04-19 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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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습모드 가감없이 개발팀장 권한만 줘도 최장으로 일주일이면 만들겠구만 

    얼리때부터 만들겠다고 말한게 대체 왜 안나오는지 이해가 1도 안감

    에란겔이든 미라마든 맵 만들어져있는 맵 파일가져오고 기존 오브젝트 지우고

    서버에 접속할 필요 없이 그냥 연습모드는 오프라인으로 돌릴수 있게 바꾸고
     
    적당히 공간잘라서 슈팅레인지 있는 표적지라도 몇개 세우고 



    플레이어 리스폰 지역은 가운데

    건물 종류별로 옆에 늘어놓고 

    차량 몇개 리스폰 시켜두고

    무기 테이블위에 다 리스폰 시켜두고 

    총알 , 수류탄 부품 종류별로 몇개씩 리스폰 해두고 

    동서남북 4가지 지형 다르게  동쪽 을 언덕/산/바위라 하면 서쪽은 내리막 분지 

    남쪽에 시가지 두면 북쪽은 벌판

    벌판쪽에 자동으로 이동하는 표적지 4개씩

    100/ 200/300/400/500

    - 사람달리는속도 /  도핑 달리는 속도 

    - 오토바이 속도/ 일반 차량속도 

    이런 만들거 세부사항까지 방구석에 겜돌이인 나도 10분이면 정리끝임


    무슨 회사에서 일 돌아가는거 대단해봐야 뭐 얼마나 대단하게 나온다고 

    회의해서 뺄꺼 빼고 끼울꺼 끼운다처도 조ㅡ 온나 길게 잡아도 

    뭐 얼마나 기깔난 아이디어가 필요하겠음? 끽해야 연습모든데 하루로 회의끝



    두번째날 이미 있는 맵파일 가져와서 작업 

    다 이미 있는 파일들 붙이는거지만 조ㅡ온나 길게 잡아서 이틀이면 완성

    여기까지 3일

    테스트 해보고 문제점 수정에  이틀

    연습모드 맵 베타버전 완성 및 테섭에 올려본다 공지 

    주 5일로 해서 일주일이면 만들고 다음주에 올리는게 대체 왜 어려운지

    이해가 정말정말정말 하나도 안된다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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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두부가게효녀18-04-19 1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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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습모드를 추가하면 고인물의 가속화만 이뤄질뿐임 카스글옵처럼 눈마주치면 바로헤드샷맞고 뒤지는거처럼... 연습시간없는 저같은 사람입장으론 안나왔으면..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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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g니달리18-04-20 0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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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두부 컨셉이지? ㅈㄴ이기적이네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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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달려보지18-04-20 1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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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ㅋㅋ 모바일처럼 자사만들고 무한 p2w으로 가자고 그러죠 1000만과금시 에땁 1500과금시 3뚝 3갑 3배낭이러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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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est쭈니18-04-21 19: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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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ㅋㅋㅋㅋㅋㅋ개발자로써 이 글 자체가 암 걸릴꺼 같다.
    처음 기획하고 다른데 일주일이면 만든다고?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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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rapig18-04-25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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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주일??? 프로그래밍 언어 하나라도 다룰줄 알고 프로젝트 하나 이상 진행해 봤으면 이따위로 말 안할텐데???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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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uceo18-04-25 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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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rapig// 게임 개발툴 돌아가는거나 회사 돌아가는건 님보다 더 잘알아요;

    이미 만들어져있는 맵파일 가져오는게 대체 얼마나 많은 프로그래밍 언어가 필요한지 ㅋㅋㅋㅋ 

    게임은 개발툴로하는데 무슨 처음부터 프로그래밍 언어 넣는 소리는 대체

    프로젝트 같은 소리하네 연습모드가 대체 얼마나 큰 프로젝트길래 

    뭐가 얼마나 쑤셔넣고 벨런스니 뭐니 신경쓸만한 맵이라 생각함?

     

    Best쭈니// 처음 기획하고 뭐가 다른지도 모르겠고

    얼리억세스때부터 연습모드는 내겠다고 말했음 

    지금 첫출시부터 얼마가 지났는지는 알고 개발자인데 일주일 거림 ㅋㅋ?

    최초의 블루홀때 딸려있던 펍쥐도 아니고

    지금 규모가 얼만데 회사에서 진짜 신경쓰면 일주일에 이걸 못만든다고?


    현직 개발자 지인한테도 이야기 해봤음

     어디 회사 어디사람인지 못깔꺼면 제발 조용히 다물고 있어주시면 감사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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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너땜에가입함18-04-30 1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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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est쭈니//
    언리얼 엔진은 기획만 갖춰져 있으면 뚝딱 만들 수 있는 게임 툴인데
    그걸로 만든 게임이 기획조차도 필요 없는 사격연습장을 만드는 게 어렵다고?

    언리얼 엔진은 만져 봄?

    배그에 있는 오브젝트 대부분이나
    사격 시스템이나 캐릭터 모션 같은 거
    죄다 언리얼 애셋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무슨...

    이게 존나 어렵게 만든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많은데,

    사양 되는 컴퓨터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집에서 언리얼 엔진 한 번 깔아서 조금만 손대보면 알 수 있을 거라고 봄.

    이거 초심자도 학원 가서 한 달이면 게임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쉬운 툴인데
    그걸 개발자들이 일주일 만에 사격 연습장 같이 간단한 거를
    (심지어 이미 구현할 거 다 끝나 있어서 그냥 만들기만 하면 되는 거)
    못 만든다는 건 말이 안 된다고 본다.

    만약 이걸 못 만든다면 애당초 언리얼 엔진의 한계던지
    아니면 로비 화면을 아직도 망할 HTML로 짜 놓은 거의 한계겠지.

    정식 서비스 하면 로비에서 HTML 뺀다더니 아직도 HTML인데 뭘...

    임마들은 그냥 일 안 하는 거임.

    쉽게 쉽게 만들어서 돈 벌려니까 로비도 HTML로 적당히 만들지..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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