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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패치 이후 일대일 양상

공학응용통계
댓글: 23 개
조회: 2732
추천: 9
2024-06-16 07:54:17
인추vs인추 - 패치전 일대일 수준인데 스탠딩 터지기는 잘 안나옴.

인추vs4훔 - 콤보 약간 더 길게 해야함. 특정 클래스는 원콤안나도 원콤내는 경우 가끔있음.

인추vs피밸 - 여전히 인추는 원콤에 죽음. 피밸은ㅋㅋ 2콤도아님 3콤-4콤 봐야함. 그냥 허수아비마냥 서있으면 2콤가능할 것 같지만 ㄴㄴ 그래도 2콤아슬아슬함. 밸셋으로 문제되는 클래스들은 전노같은 느린 캐릭이 아닌 우월한 기동성을 가진 클래스들과 자힐을 가지고 있는 클래스들임. 둘다 가지고 있다? 오피클래스임 ㅇㅇ. 심한 디버프 스킬을 보유한 건 일단 따로보고, 유지력이랑 이동기만 보면 분명히 저거 오피아닌가 라는 클래스들이 존재함. 그런 클래스들이 딜이 약하면 그려러니 하는데 ㅋㅋ 그것도 아님. 애초에 이번 패치는 1대1 상황을 고려안하고 패치한거기 때문에 답없음.

근데 그런 클래스들이 공시속이속디버프용 스킬들을 난사한다? 답이없어짐

인추 vs 회밸 - 회보조 기반으로 했던 회밸은 다 말랑말랑해짐. 이전 회밸은 회피만 올렸다면, 지금은 카드리 끼고 우르곤 끼고 하는식으로 원콤 안나게 세팅하는듯. 패치 이전보다는 확실히 딜이 들어가는게 보임. 하지만 여전히 인추는 원콤에 죽고 회밸은 안죽음

밸셋 vs 밸셋 - 게임이 안끝남. 10콤 봐야 끝날듯. 점심먹고 저녁시간까지해도 1킬 날까말까일듯 ㅋㅋ

이런 구도 말고도 타수 줄였는데 특회 고려안해서 밸셋들이 더 단단해짐

다수전에서 푹찍 안당하게 하는거 방향성 진짜 좋다고 생각함. 원하는 클래스로 모든 컨텐츠 즐길 수 있게하는 방향성이라고 생각함. 근데 이렇게 할거면 솔라레같은 소수전 컨텐츠는 왜 둠? 그리고 패치가 딱 솔라레의 창에서 느낀 점들이 필드에서 느껴지는데 ㅋㅋㅋ 조정이 필요함. 몇몇 사기클래스 제외 딜러들은 지구력코스트, 스킬코스트에 비해 아웃풋이 하나도 안나옴. 몇몇 클래스들은 스킬셋 자체가 딜적인 우위를 통해 상황을 풀어나가게 설계되어있는데, 그게 지금 안되니까 도태됨. 거기서 이동기까지 안좋다? 메타에서 버려지는 캐릭임

또 몇몇 클래스들은 파훼법 자체가 딜찍누 였던 클래스들이 있음. 대표적으로 슈아기반 깜빡이캐들 ㅇㅇ 근데 슈아에 딜감소 붙었다? 그냥 못잡는다고 봐야함. 진짜 대표적으로 각성매구? 어케잡을거임

그리고 리그같은 컨텐츠는 결국 전부 밸셋해서 누구 한명 몸 약한 사람만 계속 죽이는 것으로 변할거임. 모두가 밸셋한다? 그럼 20분동안 서로 그루밍하다가 끝나는 컨텐츠 되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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