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검은사막엔 변화가 필요하긴함

아이콘 바람부는날에
댓글: 1 개
조회: 372
추천: 1
2024-06-29 17:38:42
여러 뉴비들과 신입스트리머들을 보면
처음 두어달은 인생겜만난듯 재미있게함
작년  중대형 스트리머들도 초반엔 잠도안자며
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초반흡입력은 대단한데
그후가 문제임  생활에 빠지는사람 피빕에 빠지는사람
취향맞는 일부빼고는 이제머하지 라는 딜레마에빠짐
공방올려서 다른사냥터 거기서 또다른사냥터 무한반복

로아같은 레이드겜처럼 더좋은장비마춰서 더높은레이드도전
리니지 라이크처럼 더높은장비마춰서 어깨힘주고다니기
메이플은 해본적없지만 거긴 가챠뽑는재미가 상당한거같음
장르는다르지만 위의게임들 전부 쌀먹이된다는거
할거없으면 최소 쌀먹은되니 이제머함?  이란 소리가 덜나오는거같음

검사 공방얻는퀘중에  크자카5단계 깨는 퀘가있는데
길드도움받으면 좀쉽게  깰수있었지만 난 혼자깨느라
1년정도 걸린거같음 스펙업에 목메는 스타일이 아니라
스펙업이 느렸는데  1단2단깨고 3단에서 막히고 스펙업해서
도전하고 깨고 또막히고 이랬던거같음
하나의 예시를 든것뿐이지만  무엇이 되었던 스펙업해야할
이유와 재미는 만들어야 할거같은데
일정스펙이 되면 관문을통과하고  더높은 사냥터를 갈수있다던지
격차를 줄이겠다고 소캡을 적용하고  이런것도
스펙업욕구를 꺽는 하나의 요인이 아닐까싶다

Lv63 바람부는날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검사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