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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빛심 36공 증가가 의미 없는 이유

아이콘 김골디
댓글: 9 개
조회: 3045
2025-09-13 02:05:19
모든 버프 디버프 다 땡기고 마지막에 쓰는 메인딜인데 치확0%의 빛심을 예열로 쓰고 버리라는 띵킹

워리어 오빠들은 전에 황혼의 상처에 공버프 달아주다가 욕 쳐먹고 반태로 바꾼거 생각하면 됨

하지만 전승 발키리는 병신 캐릭터라 아무도 안 해서 이대로 갈 예정임.  (각발은 발작하니깐 바뀌더라 ㅇㅇ)

게다가 빛 가르기와 엔슬라의 신성에도 공버프가 굳이가 됨.





거힘 선딜 삭제 편해지긴 했지만 바운드 삭제이후 견제기로서의 기능도 잃어서 솔직히 안 줘도 됨


빛심 36공? 안 줘도 됨

뭐 빛심3이후 영광의검 사용 가능이라고 했는데 시발 빛심3 2타 모션 다보고 발동 되더라 샹년들아


(연구소 인게임)
원래 캔슬 되고 잡기가 되던걸 tlqkf 찌르는 모션 보고 쓰라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해준거냐



방추랑 같이 써서 이미 36공 얻고 있던거 새롭게 해준다는 듯이 써놓은거 tlqkf 열받네

안전하게 슈아로 공버프 받으라고 빛심에 공버프 쳐넣은거면
엔슬라를 넉다운으로 바꾸던지 바운드를 삭제하던지 빛가르기에 슈아를 넣던지 셋중에 하나를 해야지 샹년들아
빛심에 공버프를 왜 쳐넣는거야




치확이나쳐넣어




전발에게 필요한건 치명타 확률과 예전 같은 생존력임
tlqkf 패치 해주는 척 너무 꼴받음

tlqkf 전발 이새끼가 언제 탱커에서 딜러로 포변한건지 의문이네
힐 쿨타임 너프 먹이고
천울, 3분버프 방어력 증가 중첩 안되게 너프 먹이고
피감수정 여러개 못끼게 너프 먹이고
tlqkf년들 가지가지나뭇가지한다 겜안분 새끼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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