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
횡, 후방 짧는 저항기 + 연화, 권무, 오연 긴 저항기
심지어 긴 저항기도 CC기로 쓸 수 있는데 이 경우 저항 사라짐
몇몇 캐릭은 얼꽃이나 민씨, 검막으로버티기도 가능함.
CC
CC기가 있긴한데 극도로 한정되어있음
대부분이 막기로 막히고, 가드 불가는 선모션이 확실해서 저항하기 쉽고, 대응이 어려운 스킬은 쿨이 길거나, 맨몸이라 저스트가드 튕기기로 카운터 맞음
슈아
데미지는 들어오고 CC는 안걸리는 바람개비나 역사 붕붕이는 다운 CC로 카운터가 가능함. 검막이나 민씨로 일부러 피회복을 하거나 은신을 따는 심리전도 가능.
전방가드
막기, 저스트가드 튕기기, 반격, 나토, 민씨 등등 과하지 않고 캐릭별 개성 살림
CC 이후 상황도 재밌음
탈기가 있으면 일부러 딜을 넣다가 횡을 쳐서 저항으로 씹는다거나
CC를 넣고 바로 띄우지 않고 좀 빠졌다가 풀릴 때 쯤 다시 CC를 넣어서 상황을 봄과 동시에 짤딜 + 쿨벌어서 후상황 운영을 하거나
다운 CC에서는 반격을 들거나, 얘가 반격을 예상하고 안칠거 같으면 기상기로 반격하거나, 그걸 예상해서 저스트가드로 튕겨서 역카운터를 치거나, 아니면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일어나거나, 그걸 또 예상해서 일어날 때 쯤 다시 CC를 넣거나, 아니면 다운시키고 바로 그로기나 기절을 넣어서 누웠을 때 반격할 수를 줄여버리거나.
그리고 소환사 상대의 경우에는 블소에는 혼절이라는 CC가 있는데 30초 수면이라 보면 됨. 혼절 걸린 애는 대신 피가 참. 그래서 고양이 혼절시켜놓고 소환사만 존나게 패던가, 아니면 스킬셋을 완전 극딜로 바꿔서 고양이랑 소환사를 붙게 만들어서 저항으로 CC 수싸움을 하면서 딜을 우겨박아서 판정승을 끌고가기도 했음.
글로 써서 그렇지 이거 말고도 다운 반격으로 행동 불가 시간이 늘어났을 때 가드 불가 기술로 극딜을 우겨박고, 암살자 둔주(설치형 탈기)가 빠지자마자 CC 싸움을 걸어서 은신탈기를 빼거나, 투지발산이라는 3분 버프 비슷한걸로 쇼부를 치거나, 반격에 투사체를 날리고 나토로 은신을 따고 접근하며 CC를 넣거나 등 진짜 엄청난 수싸움이 오고 갔고, 그 덕에 블소 비무가 반짝 스포츠로 흥했었던 거임.
그런데 지금 검사 피빕은 뭔 씨발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