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1편
https://www.inven.co.kr/board/black/3583/1970200https://www.inven.co.kr/board/black/3583/1970200
1. 푸른전장 x
2. 통합 프리셋 미완성으로 날짜 못 지키고 업데이트
3. 강화 UI 깜깜무소식
4. 풍경화 쓰면 해당 사냥터 다른 아이템 드랍 테이블에 미포함, 그냥 액자로 퉁 침 <<< 이것도 ㅈㄴ 괘씸
(예를 들어 히스면 고어 드랍 하게 해주겠다고 직접 얘기함)
5. 사냥터를 병신으로 만듦
6. 계단형 성장 체감 ㅋ
내가 진짜 잘못 알고 있는 건가 해서 연회 한번 더 돌려봤는데 몇 개 더 있어서 또 씀
ㅋ
ㅋ
ㅋ
ㅋ
ㅋ
통합 프리셋 왜 만들다 말았어요????????????????????????
붉전이며 사당이며 저 ui 제 인게임에선 안보이는데요?
27일 풍경화는 출시 했고
9월 3일 연금석 리뉴얼은 벌써 2주가 지났는데 왜 소식이 없으신가요?
최소한 연회 때 했던 말들은 좀 지키셨으면 좋겠는데
아..
에다니아.. 그렇게 연기하고 담금질 했는데 무한 버그 터지는데
이제 자포자기 한건가
그리고 사냥터 만드는 개발자? 그걸 또 컨펌 해주는 관리자? 니들 그냥 월급 받지 말고 퇴사를 해라
아 한국 본섭 유저들이 소비자이면서 호구니깐 알아서 버그 찾아주고
욕 좀 듣고 버그 잡고 뭐 그런건가 ? 연구소는 대체 왜 있는거임???? 진짜 궁금해서 물어봄
오르비타가 그나마 재미가 있었던 건 기둥이나 타이탄, 거신병 죽이거나 터트렸을 때
쫄몹들 즉사하는 기믹이 시원한 맛도 있고 자동 사냥에 잠시 쉬어가는 시간도 있어서 좋았는데
버그 잡을 방법도 없고 크론 펄팔이 떄문에 은화 풀리는 걸 막으려고 제피, 테네 수익 강제로 낮게 잡으면서
덩달아 오르비타까지 수익 병신을 만드는 개노잼 사냥터로 만듦.
테네브라움 자동 사냥 기믹도 하 ㅋㅋㅋㅋ 그거 몹 젭이랑 즉사기 쓰는거 싱크 못 맞추겠으면
도깨비숲 기믹 처럼 범위 안에 들어오면 몹 죽게 그냥 만들면 되잖아?
제피는 순차점검 ㅇㅋ 이건 하고 나서 씀
예전 별무덤 처럼 기둥 부수면 애들 자빠지는 맛이라도 있던가
아크만 애들처럼 cc 걸려서 벌러덩 하는 맛이라도 있던가
병신 같은 게임 몹은 cc 존나 걸어서 저항 수정 강제 시켜 놓고
몹은 왜 cc 안 걸림? 걸렸던 애들은 뭐였음?
피빕이나 쟁 같은 컨텐츠 병신 만들어 놨으면 파밍에서라도 뭔가 재미를 찾을 구석이 있어야 하는데
그저 죽어라고 패는거 말곤 답도 없는 사냥터만 업데이트 중
니네 서버 과부하 때문에 솔라레, 길드리그 동시 진행 못 하는거 아님?
로난민 왔을 때 부랴부랴 서버 몇 개 더 증원 했다면서 눈물의 편지는 왜 쓴거임 대체
검은사막 사냥터는 일단 존나 불쾌하게 설계함
어떻게 하면 유저를 더 괴롭힐 수 있는지 고민한 흔적 밖에 안보임
예를 들어 사당 십재시니 즉사기, 적당히가 없음
어려운게 아니라 존나 불쾌함
아 어려운 걸 클리어 해서 뭔가 뿌듯하다 가 아니라 이 좆같은 걸 또 해야 하네? 아 시발 이게 죽네?
위치렉에 버그에 억까에 죽으면 다시 처음부터 하려고 하면 힘 빠짐
예전 툰크타 창던지는 소새끼 때문에 빡쳤는데
이새끼들 어느 순간 사냥터 마다 원거리 몹을 꼭 하나씩 끼워 쳐넣어둠
심지어 그새끼들은 잘 모이지도 않고 멀리서 존나 치기만 함
그래서 한몰이 잡는데 꼭 한두새끼가 빠져 있음 이거 유저 빡치라고 만든거 아님?
오르비타가 그나마 괜찮았던 건 무덤지기 애들이 전부 근접에 같은 몹으로 세팅되서 우르르 달려오는거
뒤잡아서 잡는 맛이라도 있었지
암튼 한줄 요약
좆 같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