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나 나온지 몇주 됐는데 사람죽네 마네 하는 소리는 안들리고
매일 10시 정각에 꼬박 버프 터지면 충성충성 이 ㅈㄹ만 하고 있는거 별로 보기 안좋다.. 이게 뭔가 싶고.
에다나 본인도 이해되는건, 에다나가 사람 죽이면,결국 지금처럼 ㅈ초식화 된 이 게임에서
비난을 버틸 자신이 없겠지. 그보다 가장 큰건 사람을 죽여야할 큰 명분이 없다는게 제일 크다고 본다.
그 명분도 없는데 괜히 사람 치다가 오히려 역으로 털리면 날아올 조롱도 걱정될거고.
본인이 평생 에다나 할것도 아니고, 서로 감정 상해서 좋을게 없지.
그러니 개편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차라리 마계에서만큼은 피빕을 받아들일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을 만들자.
에다나가 사람을 죽일수 있는 시간은 아획버프 터진동안 만으로 한정하고,
님들이 에겐초식화 된건 충분히 이해하는데 그거까지 고려해서 나름 아이디어 내보는거니까 마냥 비꼬지는 말자.
1. 에다나 기본 세금 대폭 인상 (1000억 정도. 금액은 모르겠음 여튼 굉장히 쏠쏠하게)
2. 에다나 아획버프 매일 사용해야 됨. 7일 중 1회 미 사용시 1/7 세금 삭감
(주7일 전부다 아획버프 미사용시? 세금 전액 삭감. 얻는거 없음)
3. 에다나 아획버프 사용시 에다나 본인 인추피 피감 버프 발동(순블급 50% 정도? 여튼 비슷하게)
4. 에다나가 한채널에서 2~3명 죽인 순간 해당 채널 사냥터 아획버프 끝날때까지 몹 젠 안됨. 사냥터 봉쇄. (밀실은 가능)
5. 그 채널에 사냥하는 사람이 없으면 어쩌냐고? 7젠 자리에 전부다 몹 젠 안되있으면 4번과 동일 판정. 채널 봉쇄됨.
6. 에다나는 일정 갯수 이상 채널 봉쇄시켜야 세금삭감 없음. 갯수만큼 채널 봉쇄 못시키면 아획버프 안킨거랑 동일. 1/7삭감.
7. 에다나한테 죽은 사람, 5분 부활 쿨. 부활 후에도 일어나면 올도핑 강제 삭제 및 아획버프 기간동안 디버프 걸림. 아획버프 종료시 디버프 삭제. 이게 ㅈ같으면 밀실 쓰면 되고. 밀실 들어가면 디버프 삭제.
8. 에다나 본인 최초 사망시 막타 친 사람한테는 밀실 입장권 드랍. 아획버프 동일하게 에다나토벌 알림 (명예제공).
9. 에다나 죽이는데 성공한 채널은 사냥터 봉쇄 없음. 에다나는 자연스럽게 채이 해야됨. 해당채널에서 사람 더 죽여야할 이유도 없어짐 (=명분없는 막피 없음)
10. 에다나 버프 아이콘에 마우스 올리면 에다나 현재 채널위치 공개됨. (에다나 추격조가 쫒아갈수잇게)
에다나 본인은 피곤해서 어쩌냐고?
주 7일 매일 1시간씩 피빕하는거 피곤하면 그냥 에다나 안하면 됨. 간단한 문제.
에다나가 유저 죽이는거 ㅈ같다 vs 난 무조건 사람 죽여야되는데? 내 세금 니가 줄래?
무적의 대립논리 성립 가능
이러면 에다나 잡으러 다니는 사람도 생길것이고, 지금보단 훨씬 재밌을거 같아서 아이디어 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