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pearl abyss 놈들 암캐

Sar
댓글: 10 개
조회: 3523
추천: 9
2021-11-22 19:12:33
이 나쁜 년,동물,마지막 업데이트는 전사 클래스를 완전히 죽였습니다.
1. 당신은 포획을 죽였지 만,포획 외에 전사는 무엇을 통제합니까? 전사지 않는 기술에 대한 중간 거리아 발키리,예를 들어,눈물,하늘의 처벌 및 쉴드 던지,무엇이 나쁜 전사가 통제하는 경우에 없을 캡처?

2. 블록을 죽였어,씨발놈들아,전사가 블록 없이 어떻게 살아야 하나? 그가 블록없이 어떻게 살아남 아야 하는지를 생물의 암캐에게 설명 하시겠습니까?

3. 당신은 약속을 확인 균형을 듣고의 선수,그래서 전 여전히 같은 끔찍한 클래스를 포위 공격? 군인을 포위 공격에 데려 가고 싶지만 안전하게 이동할 수있는 방법이 없다면 어떻게 포위 공격에 갈 수 있습니까?

4. 전사는 보호없이 장거리를 극복하는 유일한 클래스이며,전사는 어떻게 움직일 수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게임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심지어 전사를 재생하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씨발놈들아,이년아,어떻게 움직여서 적어도 습격 근처에서 무작위적인 통제권을 얻을 수 없는거야? 어떻게?

5. 그는 어떻게 포획하지 않고 1 대 1 로 싸울 수 있습니까? 그는 캡처하지 않고 15 초 동안 무엇을해야합니까? 그는 어떻게 다른 사람들을 통제 할 수 있습니까?

6. 왜 당신은 괴물이 주는 다른 클래스에 더 많은 취약점을 제공,더 많은 탄력성을 제공,좋아하는 분들과 기술을 왜 하지 않습니다 전 아무것도 그것은?

7. 연:천공가득기-왜 이 바보 같은 기술이 필요한가? 전사의 절반은 그것을 연구하지 않습니다,그것은 대량 PVP 에서 쓸모가 없다,왜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안정성을 가진 기술을 주었습니까? 그리고 아무 보호가없는 전사에 대한 쓸모없는 기술? 왜? 왜 하루의 생물은 나쁜 놈이야? 왜?

8. 왜 무기한으로 안정성을 움직일 수있는 클래스가 있습니까,왜 전사가 할 수 없습니까? 왜 2 개의 그립을 가진 스트라이커가 안정성으로 움직일 수 있는지,왜 전사는 할 수 없습니까?

9. 왜 워리어는 하나의 캡처 만 있고 넉다운은 없으며 스트라이커는 두 개의 캡처가 있고 그 중 하나는 넉다운입니까? 왜?

10. 전사에게 또 다른 포획을 줄 것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전사에게 장거리 기술을 줄 것을 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전사에게 끈기있게 움직일 수있는 능력을 부여하거나 어려운 상황에서 생존 할 수 있도록 비 취약성에서 전사에게 한 번의 이동 기술을 제공하십시오.

11. 모든 클래스하는 능력이 있는 복원 중 하나 모든 HP 거나,강력한 방어나 도망 안정성 또는 도망에서 비 취약점을 수 없는 이유는 무엇 전? 그들은 어떻게 플레이합니까? 그는 어떻게 생존하고 어려운 상황에서 떠날 수 있습니까? 포획이없고 블록이 없다면 전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전사가 여러 적을 상대로 혼자있는 경우 어떻게해야하며,그렇게 빨리 잡히지 않도록 어떻게 움직일 수 있습니까? 어떻게? 생물은 어떻게 갈고 있습니까?

12. 는 경우 이런 나오 라이브 서버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군 전사 등,아무도 그것으로 재생됩니다,우리는 너무 오래 기다려 왔던 기회를 만들 것입니다 전에 적어도 작은 포위 공격 클래스,하지만 그 대신 당신이 그를 죽이고 전투에서 1ON1,생물,나쁜 놈,암컷,놈들을 먹고,똥니다.
==============================================================================================











이 개새끼들아, 최신 업데이트가 전사 클래스를 완전히 죽였다.
1. 당신은 캡처를 죽였지만 WARRIOR는 캡처 외에 무엇을 제어합니까? 전사는 하늘의 눈물, 처벌 및 방패 던지기와 같은 Valkyrie와 같은 중거리 기술이 없습니다. BITCH WARIOR는 무엇입니까? CAPTURE가 없으면 전사가 제어해야합니까?

2. 블록을 죽였어, 개자식들아, 전사는 블록 없이 어떻게 살까? Bitch를 Bitch에게 설명하십시오. 그가 블록 없이 어떻게 생존해야 합니까?

3. 균형을 잘 잡고 선수들의 의견을 경청하기로 약속했는데, 왜 전사는 여전히 공성전에서 무서운 클래스입니까? 공성전을 하고 싶은데,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면 어떻게 공성전을 갈 수 있겠습니까?

4. 전사는 보호 없이 장거리를 여행하는 유일한 클래스입니다. 전사는 어떻게 이동합니까? 최소한 게임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전사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빌어 먹을 암캐, 어떻게 그가 적어도 습격 옆에 무작위 제어를 얻지 못하고 움직이나요? 같이?

5. 테이크오버 없이 어떻게 1:1로 싸울 수 있습니까? 캡처 없이 15초 동안 무엇을 해야 합니까? 그분은 다른 사람들을 어떻게 통제합니까?

6. 왜 다른 클래스에 더 취약하고, 더 많은 안정성을 제공하고, 버프와 기술을 제공하고, 전사는 이것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7. 연: 천공 면접기 - 왜 우리는 이 노크 스킬을 원하나요? 전사의 절반은 그를 연구하지 않습니다. 대규모 PVP에서 쓸모가 없습니다. 왜 저항으로 다른 사람에게 기술을 주었습니까? 보호가 없는 전사는 쓸모없는 기술입니까? 왜요? 왜 밤새를 만드는가? 왜요?

8. 왜 클래스는 안정적으로 끝없이 이동할 수 있고 전사는 왜 할 수 없습니까? 2개의 그래핑을 가진 스트라이커가 안정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이유, 워리어가 움직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9. 워리어는 그립이 하나만 있고 넉다운이 없는데 스트라이커는 그래프가 2개 있고 그 중 하나는 넉다운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요?

10. 나는 전사에게 다른 캡처를 제공하도록 요청하지 않으며, 전사에게 다른 기술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지 않습니다. 전사에게 저항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하거나 전사에게 취약한 한 가지 이동 기술을 부여하여 어려운 상황에서 생존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11. 모든 클래스는 가능성이 있거나 모든 HP를 복원하거나 강력한 보호를 제공하거나 안정성을 탈출하거나 취약성에서 탈출합니다. 전사는 왜 할 수 없습니까? 게임 방법 그는 어떻게 생존하고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 포획과 차단이 없다면 전사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전사가 여러 적과 맞서 싸우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너무 빨리 잡히지 않도록 어떻게 이동합니까? 같이? 떨어지는 생물은 어떻습니까?

12. 이 똥이 라이브 서버로 간다면 씨발 클래스 워리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플레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 CHESCKIS BUCKIS의 퇴적 클래스 1에서 최소한 워리어를 만들 기회를 너무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새끼들아, 니 똥 더 먹어.

Lv4 Sa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검사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