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글은
단순히 해외 유저의 테스트 결과를 올리는 글 일뿐
제가 직접 테스트를 한게 아니라서 따로 덧붙이는 글은 없네요.
한섭이나 상대의 직업과 템 상태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올 수도 있을듯 하니,
템셋팅에 참고 자료로 활용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네요.
1-1. 방어력에 따른 딜 변화
- 플레이어 : 렌저(Lv60) -> 닌자(Lv60)를 타격
- 스킬 : 대자연의 전율
- 주황색 : 타격 후 피격자(닌자)의 남은 체력
- 테스트 장비
귀걸이 : TRI Tungrad(고툰그), TET RCE(유붉산귀)
허리띠 : TRI Basilisk(고바실), TRI TSB(고나무)
보조무기 : TET Nouver(유누베), TRI Bronze(고청동)
1-2. 악세, 조합에 따른 딜 변화
- 플레이어 : 렌저(Lv60) -> 금수랑(Lv59) 타격
- 스킬 : 대자연의 전율
- 주황색 : 타격 후 피격자(금수랑)의 남은 체력
- 테스트 장비 : 위와 동일
1-3. 원글https://www.reddit.com/r/blackdesertonline/comments/6x19x5/test_pvp_damage_ap_monkey_vs_accuracy_offhand_vs/
![](https://upload2.inven.co.kr/upload/2017/09/21/bbs/i16677873058.jpg?MW=800)
2. 귀걸이+보조무기 조합에 따른 몹 타격시의 딜 차이
- 테스트 몹 : 비열한 유배자
- 스킬 : 대자연의 전율
- 테스트 장비
귀걸이 : TRI Tungrad(고툰그), TRI RCE(고붉산귀)
보조무기 : TET Nouver(유누베), TET Bronze(유극청동)
- 보조무기 수정 : 각성한 정령의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