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랑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다른 의견이나 지적 환영입니다.
[전체 스킬 설명]
[캔슬기 설명]
덧) 공지에 올라갔더라구요.. 전승 유저분들이 헛걸음 하실까봐 제목 바꾸고 전에 올렸던 영상 하나 더 추가했습니다.
덧덧) 해당 게시글 이후에 패치된 내역 (절대 영상 수정하기 귀찮아서 그런거 아님)
-2월 26일
'나무 오르기' 슬롯 등록 가능, '흐름: 엄포', '흐름: 승천', '사방신무' 피해량 증가 및 '극: 공명 찌르기' 발동속도 개선
=> 커멘드 중복으로 '나무 오르기'를 포기했던 분들도 이제는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사방신무-백호'에 이은 '흐름: 엄포' 연계에 긍정적인 반응이 보입니다. 각성 기술의 비중 확대가 기대됩니다.
=> '흐름: 승천'에 대한 평은 안보이네요...별론가..
-3월 4일
'뻗어 차기', '하늘 차기', '구름 밟기', '흐름 : 구름 타기'의 적중률이 100%에서 50%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전 직업 공통 패치이고 '하늘 차기'를 제외한 나머지는 사용도가 떨어져 너프 체감은 없습니다.
-3월 11일
다음 기술의 타격 성공 시 밀려남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팔방 연환격, 땅의 벼락, 밀려오는 파도, 발톱 올려치기,
강 : 발톱 올려치기, 강 : 밀려오는 파도, 강 : 땅의 벼락, 강 : 팔방연환격
다음 기술의 타격 성공 시 밀려남 효과의 대상을 밀어내는 거리가 감소되었습니다.
공명 찌르기, 흑랑 : 채찍 휘두르기, 공포의 고동,
강 : 채찍 휘두르기, 전승 : 공포의 고동
=> 일부 고스펙 사냥터를 제외한 나머지 사냥터에서 사냥 피로도가 낮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4월 1일[패치 예정]
얕은 물에서 흑랑이 녹던 현상이 '완화'되었습니다.
흑랑 소환 시간이 30분에서 6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020.03.26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