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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이번 연구소 매화 맘에 드는 것

Geeks
댓글: 4 개
조회: 1852
2021-11-06 15:31:48
● 서리불꽃 기술 사용 시, 바로 앞에 적이 있을 경우 즉시 공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추격 기술 사용 시 이동 속도 증감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역린 기술의 공격속도 증가 효과가 삭제되고, 달오름 기술에 공격속도 증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달오름 III ~ IV 기술의 피해량이 조정되었습니다.

기술명변경 전변경 후
달오름 III1타격 피해 956% x 4
2타격 피해 956% x 4
1타격 피해 1006% x 4
2타격 피해 1006% x 4
달오름 IV1타격 피해 1086% x 4
2타격 피해 1086% x 4
1타격 피해 1206% x 4
2타격 피해 1206% x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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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잡기만 너프하면 됨 
잡기 너프 건의 ㄱㄱ
십수랑 같이 잡기 선후딜 없이 잡는 모션도 안나올 정도로 프레임 무시 잡아버리는 잡기 캐릭들 너프  건의합시다 다들 ㄱㄱ

추가로 서두에 언급했듯, 저희는 이 리부트 개발 작업을 진행하면서 정말 많은 의견을 보고 듣고 있습니다. 이 의견 중에서 상당수가 다음 주제와 연결이 돼 있고, 조심스럽게 너프해야 할 내용들도 많았는데요, 그 내용들을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잡기와 가드의 오버 밸런스
- 클래스별 방어 판정 개수와 상태 이상 효과 밸런스
- 클래스별 PvE 차이와 소환수 피해량
- 3분 버프와 기본 패시브 효과
- 저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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