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리불꽃 기술 사용 시, 바로 앞에 적이 있을 경우 즉시 공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추격 기술 사용 시 이동 속도 증감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역린 기술의 공격속도 증가 효과가 삭제되고, 달오름 기술에 공격속도 증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달오름 III ~ IV 기술의 피해량이 조정되었습니다.
기술명 | 변경 전 | 변경 후 |
달오름 III | 1타격 피해 956% x 4 2타격 피해 956% x 4 | 1타격 피해 1006% x 4 2타격 피해 1006% x 4 |
달오름 IV | 1타격 피해 1086% x 4 2타격 피해 1086% x 4 | 1타격 피해 1206% x 4 2타격 피해 1206% x 4
|
-----------------------------------------------
이제 잡기만 너프하면 됨
잡기 너프 건의 ㄱㄱ
십수랑 같이 잡기 선후딜 없이 잡는 모션도 안나올 정도로 프레임 무시 잡아버리는 잡기 캐릭들 너프 건의합시다 다들 ㄱㄱ
●추가로 서두에 언급했듯, 저희는 이 리부트 개발 작업을 진행하면서 정말 많은 의견을 보고 듣고 있습니다. 이 의견 중에서 상당수가 다음 주제와 연결이 돼 있고, 조심스럽게 너프해야 할 내용들도 많았는데요, 그 내용들을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잡기와 가드의 오버 밸런스- 클래스별 방어 판정 개수와 상태 이상 효과 밸런스- 클래스별 PvE 차이와 소환수 피해량- 3분 버프와 기본 패시브 효과- 저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