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앞으로 필요한, 개선점
개인적인 생각과 들은 의견들 정리해봤습니다.
1. 기존 스킬들 편의성 개선, 파불, 수막폭렬과 같이 마컨으로 타격점을 바꾸는 스킬
혹은 용암폭렬과 같이 고정으로 나가는 스킬
>타격 시 바라보는 방향으로 타격점 전환이 가능하게
2. 현재 연구소 마그 소환후 대재앙 시, 마그가 안 나타남.
대재앙 이후 마그 계속 안보임, 버프는 계속 유지되는데 이게 투명화인지 미적용인지 모르겠음
업화 쓰면 다시 보임 (아마 투명화 버그인듯 추측)
>고쳐줘
3.현재 물의세례 사용시 적이 가까이(타겟팅 되어) 있으면, 타겟팅 된 적의 방향으로 돌진함
(매우 불편함)
> 타겟팅 없이 바라보는 방향으로 돌진으로 변경
4. 원소화는 시전시 보고있던 화면 기준으로 직선이동함, 부자연스럽고 불편함
> 크게는 아니어도 이동중 화면 전환시 경로 바꿀 수 있게 개선
5. 각성상태에서 보영, 신속 사용시 각성 스탠스 유지로 편의성 개선.
6. 소생 어따써. 무료 제자리 부활 이런거라도 줘봐요..
+ 잡기 선딜 좀 빠르게.. 안그래도 맨몸인데 너무 느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