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1) 싸이클 중간중간 공속버프가 받고 싶을때운명의비수(시프트Z)-정령사냥(앞우클)~싸이클 TIP.2) 장거리 이동기 (몬스터 무리간 거리에 따라서 자유롭게 쓰시면 됩니다.)자욱한연무(앞시프트)-정령사냥(앞우클)-황혼의질주(F)-자욱한연무(앞시프트)-균형의공습(기술슬롯)-어스름캔슬(시프트좌우)-공습(앞F)-베디르의습격(앞F유지)
TIP.3) 딜 하실때 중간 중간 어스름 or 자욱한연무를 자주 쓰셔서 백어택으로 때려주시는게 중요합니다.
2.스킬 특화
PVE에서는 적중이 모자라지 않게 되서 적중, 회깍을 빼고 만들었습니다.
적중이 모자라신 분들은 본인에 맞게 수정하시거나 수정을 껴서 맞춰주세요.
아래 세 가지 콤보 순서는 똑같습니다.
특화만 살짝씩 다른데 초반에 데미지 특화부터 챙기는것은 똑같고,
사냥터에 따라...
1) 다음 무리까지 딜 특화버프 유지력을 위해 딜 특화를 다시 채용 하거나,
2) 한 자리에서만 콤보 유지시 초반 딜 특화버프는 항시 유지 되기때문에 방깍 디버프를 연속적으로 묻혀 주거나,
3) 검은사당의 경우 디버프를 못 걸어서 그로기 상태 딜 증가를 위해 다운피해 채용과 남은 특화중에 그나마 쓸모가 있는 생명력회복을 채용하였습니다.
※스킬/특화 버프 적용시점 표기 및 특화설명
1) 이동사냥터 콤보/특화[ex. 툰유, 생잠묘]
2) 한 자리 사냥터 콤보/특화[ex. 데올룬, 데초승]
3) 검은사당2 콤보/특화
다크나이트는 기본 공속이 빨라서 버프/디버프를 오래 지속 시킬 수 있습니다.
1) 직접 스킬을 사용해보면서 적용이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자기버프특화를 중심으로 시간초 계산 을 하였습니다.
2) 설정된 모든 특화가 끊기지 않게 설정했습니다.
3)재앙의씨앗에 치명타확률30% 특화를 적용해 다음에 오는 비산하는어둠 마법타격피해등과 같은 치명타확률이
부족한 딜링스킬에 치명타확률을 보충해주었습니다.
※이미 각성 다크나이트를 하고 계신 유저분들이시라면 다들 아시고 계시겠지만
비산하는어둠 스킬의 환영검 치명타 확률+100%는 적힌대로 첫 줄에 환영검 타격피해에만
적용이 되고, 마법 타격피해에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3.스킬 설명
1)정령사냥- 진입딜링기
2)정령의유산- 넓은 방깍 딜링기
3)어두운별구름- 2타격 (모든공격력버프, 스킬타격시가 아닌 스킬시전시 버프적용)
4)재앙의씨앗(흐름:뿌리내린재앙)- 각닼 주요 딜링기
5)비산하는어둠(흐름:폭격 and 흐름:어둠산개)- 각닼 스킬중 가장쌘 메인 딜링기
(위에서 말했듯이 환영검 타격피해는 치명타확률+100%지만, 마법타격 피해는 치명타확률이 안붙어 있으므로
치명타확률을 챙겨주지 않으면 딜이 확 줄어버리는 스킬입니다.)
6)원한의손아귀- 넓은범위 딜링기(높은 생명력회복)
7)빗발치는절망- 넓은범위 딜링기
8)착취의손길- 넓은범위 딜링기
(물몸인 각닼의 생존력을 확 끌어올려주는 아주 고마운 스킬. 긴 전방가드 and 높은 생명력회복)
9)광기의잿더미+피어나는검은장미- 피어나는검은장미 2타가 꽤나 쓸만한 딜(비각전환용)
(두 가지 스킬을 같이 써도 공속이 따닥 하며 빠르게 나가고 원거리로 써도 범위가 준수하기 때문에 가끔 딜링 or 폴링용으로 씁니다.)
10)운명의비수- 공속5%(10초)(비각전환용)
11)드러난비수- 공속5%(10초)
12)황혼의질주- 이동기(이동속도10%, 10초)
4.수정 세팅
기본적인 깡공세팅입니다.(범용성 or 울루키타 지역에서 많이 쓰입니다)
수정 세팅은 사람마다 그때 그때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수정이 출시되어서 새로운 깡공세팅을 하나 더 추가해 보았습니다.
능력치 차이는 크지 않지만, 가격이 싸져서 새로 사서 바꿔끼는것을 추천드립니다.
1)기존깡공세팅
2)새로운수정 깡공세팅
5. 군왕 재련석
주무기, 각성무기 둘 다 [치명타피해량, 모든공격력, 백어택피해량, 치명타확률]은 고정으로 채용해주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