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골자는 여기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3. 콤보 구성
1 그룹
(↓+ 좌 ) 기울어진 균형
(↓+ 우 ) 집행
(↓+ 우 홀딩 ) 처형
( F ) 드러난 비수
( F 홀딩 ) 비장의 무기 [ 샤이버프, 3분버프, 흑정흡수시에만 사용 ]
( Space 홀딩) 스며드는 어둠 (2타)
( 좌 + 우 홀딩) 할퀴는 광기 (2타)
2 그룹 (방깎 회깎 및 딜스킬을 이용한 극딜타임)
( C ) 황혼의 질주
( 우 ) 카마실비아의 참
( 우 홀딩 ) 피어나는 검은 장미
( ↑+ F ) 공습
( ↑+ F 홀딩) 베디르의 습격( Shift + F ) 운명의 수레바퀴1' 그룹
(↓+ 좌 ) 기울어진 균형
(↓+ 우 ) 집행
(↓+ 우 홀딩 ) 처형
( F ) 드러난 비수
( F 홀딩 ) 비장의 무기 [ 샤이버프, 3분버프, 흑정흡수시에만 사용 ]
( Space 홀딩) 스며드는 어둠 (2타)
( 좌 + 우 홀딩) 할퀴는 광기 (2타)
( 좌 + 우 홀딩) 전승 : 흐름 할퀴는 광기 [ 샤이버프, 3분버프, 흑정흡수시에만 사용 ]
3 그룹( Shift + 우 ) 베디르의 광기 ( 우 홀딩 ) 야상곡
( ← ) 흐름 : 어둠 말살
( 단축키 슬롯 1 혹은 2 ) 정령의 유산
( Shift + Q) 타락하는 대지
( Shift + Z ) 운명의 비수 [타락하는 대지가 쿨일 경우만 사용]
이렇게 구성된 콤보를 1 > 2 > 1' > 3 무한 반복하는 콤보입니다.
4. 콤보 설명
주황색으로 표시된 스킬은 샤이버프, 3분버프, 흑정흡수시 공속이 빨라짐에 따라
무쿨 스며드는 어둠이 사용되지 않고 쿨이 덜도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넣은 스킬입니다.
해당 공속버프가 들어오지 않았다면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맨 처음 콤보 개시는 사냥터 따라서 1그룹 특화부터 돌린다는 감각으로 해도 괜찮고
방깎 회깍을 넣는 정령의 유산 스타트 후 1 > 2 > 1' > 3을 반복하거나
황질로 이동한 후 공습 > 흐름 > 운수레 후 1' > 3 > 1 > 2 를 반복해도 괜찮습니다.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나 추가할 내용이 있다면 댓글에 적어주시면 시간날 때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