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이동기
# 귀무 (무적)
1초쿨 무적기로, 쿨 중에 쓰면 슈퍼아머 판정으로 바뀝니다.
지구력이 많이 소모되니까 신중하게 써야합니다.
화면을 돌려서 앞쪽 대각선으로 쓰는 연습을 하시면 잡기캐와 싸울 때 편합니다.
# 혈무림 (슈아)
거리가 아주 깁니다. 멀리서 혈무림-잡기가 가능하지만, 대응할 시간을 꽤 줘서
조금만 수준이 높아져도 무적기로 잡기를 피하고 긴 후딜에 카운터를 당합니다.
그래서 무지성 혈무림-잡기를 난사하기보다는
귀무, 꽃놀음이나 비각 스킬로 비비면서 위험한 스킬들과 무적기를 빼는게 더 안전합니다.
커맨드를 짧게 입력하면 1회만 나갑니다.
중거리 대치 상태에서 1회 혈무림-잡기 기습적으로 쓰면 잘 먹혀요.
애매하게 가까울 땐 상대 옆으로 스쳐지나가게 쓴 뒤 화면 돌려서 잡기 쓰면 거리가 맞습니다.
상대가 대응하기도 살짝 더 어려워함.
레인저 초바모 같은 다단히트 스킬을 맞으면 돌진 거리가 짧아짐. 무슨 원리인지는 모르겠어요.
# 꽃놀음 (무적)
비각 유지하면서 써지는 유일한 무적기입니다. 봄바람-꽃놀음-추도 무빙이 가능함.
# 봄바람 (전가/스왑기)
전가가 짧아서 착지 직전에 풀려버립니다.
그래서 적 코앞에서 쓰면 위험해요. 멀리서 스왑 겸 접근하는 용도로 쓰고 있습니다.
연계기(좌클)도 맨몸이라 적 앞에서는 안씁니다.
도망갈 때에는 좌클 연계로 조금 더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 1차 라밤 (스왑기)
이동기인데 지구력이 소모되지 않고 살짝 회복됩니다.
패치로 1차라밤-귀무 캔슬이 가능해지면서 CC기로도 아주 유용합니다. 개좋음.
# 추도 (전가/경직)
쿨 짧고 안전한 무빙기 겸 CC기. 비각에서만 쓸 수 있습니다.
개사기 스킬이라 허공에 날리기보다는 가능한 적에게 CC 시도하는게 좋아요.
* 도망칠 때 제일 많이 쓰는 연계 = 혈무림-1차라밤-봄바람(-좌클)-추도
* 운무림은 따로 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