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 : 이면의 모래시계
-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8초 → 3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주살도 상태에서 사용 시, 즉시 사라지며 기억된 장소로 이동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흐름 : 이면의 모래시계 기술이 재사용 대기 시간일 경우, 주살도 상태에서는 기억된 장소로 돌아갈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 사용 중 무적 -> 슈퍼 아머 방어 판정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이건 활용하기가 어려워서 이제서야 좀 써볼려고 했는데 무적 슈아 삭제되어서 실전에서 거의 못쓸거같음
죄악을 가르는 칼날
- 죄악을 가르는 칼날 기술에 슈퍼 아머 효과가 추가되었으며, 바운드 효과가 몬스터에게만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본 : 죄악을 가르는 칼날 기술 습득 시, 방어 판정이 적용되는 시간이 증가되었습니다.
각사신의 몇없는 밥줄 스킬 카운터가능 이뮨시대응가능
역카운터가능 이동기 추격기 여러모로 없어선 안될 중요한 스킬
이었지만 이제 단순한 슈아 유지 이동기로만 쓸수있을것 같음
흐름 : 사구 무너뜨리기
- 추락붕괴 기술의 모든 회피율 감소 효과가 흐름 : 사구 무너뜨리기 기술로 이전되었습니다.
- 타격 성공 시 10초간 모든 회피율 감소 9%
- 흐름 : 사구 무너뜨리기 기술의 다운 스매쉬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흐름 : 사구 무너뜨리기 기술 이후 흐름 : 단죄 기술로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흐름 : 사구 무너뜨리기 기술의 피해량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타격 피해 1376% → 1403%
- PvP 피해 감소율 40% → 34%
딜상향 좋고 다운스매쉬삭제 좋고 회피율 9% 좋음 근데 과연 단죄이후의 콤보연계가 자연스러울지
전에 쓰던 콤보보다 안정성 데미지딜링까지 우세할지는?
낙원의 쇄도
- 낙원의 쇄도 기술의 슈퍼 아머 방어 판정이 무적 -> 슈퍼 아머로 변경되었습니다.
- 단, 인도자 효과가 있을 때 재사용 대기 시간 중에 사용했을 경우엔 슈퍼 아머로 적용됩니다.
- 낙원의 쇄도 기술을 언제 사용하더라도 즉시 캐릭터가 사라지며 기술을 발동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루틴자체를 조금이나마 빈틈없이 끌고 갈수있다 라는건 장점이 될수있지만 지구력 이슈부분에서 되나마나 상관이 없는 개편이라고봄....
뱀의 똬리
- 뱀의 똬리 기술 사용 중 흐름 : 폭식 기술로 더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찌르는 독니 기술 이후 뱀의 똬리 기술로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슈아유지 몇안되는 스킬중에 한개인데 빠르게 연계가 된다고 콤보에 집어 넣을 가치가 있을것이라 생각안됨 독니이후 똬리는 뭔연관성이 있는지 모르겠음
고요한 틈
- 고요한 틈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정면에 적이 있을 경우 더 빠르게 공격이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방어 판정이 기술 사용 중 전방가드 → 이동 중 슈퍼 아머로 변경되었습니다.
- 바운드 효과가 띄우기 효과로 변경되었으며 PvP에서도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 사용 후 흐름 : 사보, 모래 긋기 기술로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죄악을 가르는 칼날, 포박하는 모래늪, 뱀의 똬리, 교화 기술 사용 중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이동 거리가 증가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론 이 스킬이 근본을 뒤엎는 스킬이라고 생각됨 죄악의 CC를 가져가고 이걸로 다해라
약간 이런느낌 기본 루틴에서부터 역카운터,스킬응용,이뮨대응
죄악처럼 전부다 활용이 될지 안될지
각사신이 그나마 살아남냐 안남냐에서 여기서 판단될거라 생각됨
추락붕괴
- 추락붕괴 기술의 1타격이 보다 빠르게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정수리 차기 기술의 기술 사용 시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추락붕괴 기술로 이전되었습니다.
- 기술 사용 시 10초간 공격 속도 증가 +10%
할말없음....
정수리 차기
- 정수리 차기 기술에 기술 사용 시 10초간 치명타 확률 증가 30%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할말없음.....2
찌르는 독니
- 주살도 상태로 전방 또는 후방 이동 중 전환 시, 찌르는 독니 기술이 발동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할말없음.......3
뱀의 덫
- 뱀의 덫 기술을 오른쪽 흐름 : 사보 기술 이후 발동했을 때, 상대를 잡지 못했을 경우 흐름 : 사보 및 흐름 : 이면의 모래시계 기술로 부드럽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뱀의 덫 기술을 조작키로 발동 시 항상 바로 잡기를 시도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 두번째 각사신의 근본을 뒤엎는 스킬 (?)
- 일반적으로 각사신의 잡기는 사보나 고요한틈이후 잡기 사용이
- 시전시의 리스크가 적음 실전에선 그렇게 느껴짐.
- 패치이후 과연 항상 바로잡기가
- 다른 특정 클래스의 무적스킬사용하며 캔슬잡기
- 슈아사용하며 캔슬잡기, 내가 빈틈을 확실하게 체크했을때
- 마음대로 잡을수있다고 했을때 확실히 좋은건 맞는데
- 그게 아니라면 말그대로 굳이.... 그런식으로 안된다면 바뀌나 안바뀌나 의미가 아예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