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기 앞서 각성 세이지는 제가 다캐충 하면서 콤보에 정답이 가장 없다고 생각하고 있는 캐릭터임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전력투창 기술이 있기 때문인데요 다른 캐릭터 어딜 뒤져봐도 찾기 힘든 준수한 데미지 + 방어판정 + 빠른 모션 + 모공 버프 + 몹관통 뒤잡 + 후속 연계 유연+ 흐름기 분할로 편하게 나눠 쓸 수 있음(무한유지 가능) 이 모든 특징을 한 스킬에 몰아서 가지고 있는 미친 성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자카 맙소사 진짜 제정신이 아니에요 전격 낭아신장이랑 비슷한 1티어 기술이라 생각합니다 아무튼 사냥터별로, 상황별로 몬스터의 뒤를 잡아야 하는 타이밍은 매번 다르고 데미지가 없는 섬광화 보단 콤보 진행 여부에 상관없이 적재적소에 전력투창으로 몬스터의 뒤를 잡는것이 가장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해서 평소 각세로 사냥할땐 기본적인 버프기에 사냥에 적절한 특화를 붙혀 버프를 무한 유지 하는 선에서 매번 다르게 딜링기를 섞어 쓰곤 했습니다. 이렇게해도 콤보 특화 깎아서 빡세게 하는거랑 별 차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무한 유지 가능한 반복콤이 있다면 나쁠순 없기에 어느 사냥터든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지속딜 반복콤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사용하는 콤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용량 제한으로 1,2사이클을 1회씩만 사용한 움짤입니다
2회 무한반복은 영상에...
[스킬명]
1사이클
잔류(치명버프) -> 역광의 섬멸(적중버프) -> 아토르의 비수(회피디버프) ->
전류 사슬(방깎디버프) -> 전력 투창(모공버프) -> 번개 쇄도 or 섬광화 ->
잔류 -> 단죄하는 뇌옥 -> 번개 쇄도 or 섬광화 -> 구전 방류
2 사이클
잔류(치명버프) -> 역광의 섬멸(적중버프) -> 아토르의 비수(회피디버프) ->
전류 사슬(방깎디버프) -> 전력 투창(모공버프) -> 번개 쇄도 or 섬광화 ->
잔류 -> 솟아오르는 힘 -> 흐름:여죄추궁 -> 흐름:추월 -> 흐름:추월 -> (번개 쇄도 or 섬광화) -> 교화하는 낙뢰
[커맨드]
1 사이클
우클릭(치명버프) -> F(적중버프) -> S+F(회피디버프) ->
S+우클릭(방깎디버프) -> W+F(모공버프) -> 스페이스바 or 시프트+방향키 ->
우클릭 -> 시프트+F -> (스페이스바 or 시프트+방향키) -> 시프트+좌클릭
2 사이클
우클릭 -> F -> S+F -> S+우클릭 ->
W+F -> 스페이스바 or 시프트+방향키 ->
우클릭 -> 시프트+우클릭 -> F -> W+F -> W+F -> (스페이스바 or 시프트) -> S+좌클릭
해당 콤보에 사용하는 특화입니다
버프 기술들에 2단 특화가 아주 깔끔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사실 솟아오르는 힘의 기술 특화는 필요 없습니다. 취향대로 바꿔쓰시는게 좋습니다
1단 특화라지만 자주 사용하는 잔류나 번개쇄도에 적중증가 버프라던가...
특화에서 솟힘을 유지한 이유는 1사이클 이후 버프구간이 아니라
추가적인 딜링이 필요하겠다 싶을때 예비용으로만 넣어놨음다
콤보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사이클과 2사이클은 순서가 바뀌어도 반복이 가능합니다
2. 전력투창(W+F)까지의 모든 기술의 버프과정을
선후딜을 캔슬하며 최소화 하였습니다
3. 번개 쇄도(스페이스바) 가 들어가는 시점에선
사냥터별로 몬스터의 백어택을 잡기 위한 포지셔닝을 위해 섬광화(시프트+방향키)로 전부 대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