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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각성 커세어 문제점

S마나2
댓글: 6 개
조회: 1728
2023-01-15 00:33:56
아래 글을 토대로 검은사막 커뮤니티에 글을 작성하기 전
혹시 다른 유저분들이 보기에 별로인가 의견을 듣고싶어 작성하였습니다.

각성커세어의 문제점

사거리
원거리 기술의 이점은 상대가 쉽게 접근할 수 없는 거리에서의 공격
 이 부분이 가장 큰 이점이라 생각함. 하지만 각성커세어의 사거리는
  여러 이동기 하나하나에 금세 뒤를 잡혀버릴 정도로 원거리라는 이점이
   없는 수준 현제 사거리는 너무 짧다고 생각함

데미지
원거리를 견제하는것도 알겠고, 다 좋은데 그걸 감안해도 딜이 너무 약함
  극공 극인추가 아닌 이상 데미지에서의 기대치가 매우 낮음
   적어도 소환수의 데미지를 높임으로 한정 상황에서 데미지를 높여야함

빈틈
주력기의 대부분이 전방가드라서 뒤를 찔리는 것에 매우 약하고
 앞에서 대놓고 다가와도 캔슬이 안되서 대처가 너무 느림
   파도소살에 전방가드 필요, 다른 주력 기술에 파도넘기를 통한 캔슬이 필요

지구력
주력 이동기와 회피, 공격에 지구력이 과도하게 소비됨
  예를 들어 파도타기와 마레카의 로프, 술통타기 세 기술이 세트인데
    세트로 사용해버리면 무려 소모량이 400임 다른 캐릭터와 비교해보면
     주력 이동기만 해도 끔찍할정도로 지구력을 먹는편
       파도타기, 마레카의 로프의 지구력 소모를 100으로, 변덕쟁이 파랑은 150
        마지대 돌파는 200으로의 지구력 패치가 필요하다 생각함
   그리고 태양을 가리는 소살 기술이 지구력 회복 불가인데 변경이 필요

딜구조의 하자
 1. 콤보, 다운어택
   각성 커세어의 주력기의 경우 대부분 다운어택이 붙어있고 그만큼
 상대를 넘어트려야 딜을 낼 수 있는 구조
  현제 넘어트리는 방식이 너무 디메리트가 큼으로 디메리트를 조금이라도 줄이는      방법으로 해수의 유혹의 넉백 효과를 바운드로 변경이 필요

2. 적중력 버프
 전승에 있는 적중력 12퍼센트의 버프를 챙기려면 항로비틀기를 사용해야함
  항로비틀기를 대체할 수 있는 기술인 파도를 가르는 소살에 추가되었으면함

3. 방어력 감소 디버프
 원거리가 주력임에도 불구하고 굳이 근거리 기술에 달아놓아서 불편함을 유발하   는 기술 까마귀의 표적, 태양을 가리는 소살 등 의 기술로 이동 필요

4. 치명타 확율 수급 기술
 이또한 마찬가지 백병전:유희 보다는
   대지를 가르는 소살이 더욱 적합하다고 생각함

5. 특화 단계
  현제 사용에 있어 맨몸, 선후딜 등 디메리트가 커 자주 사용이 블가한
   해수의 유혹에 2단계가 붙어있는 것 보다 더욱 사용처가 넓은 해적의 미덕에
    2단계가 붙는 것이 더욱 적합하다 생각함

스왑 파도넘기
 파도넘기에 비각으로의 스왑이 필요한 이유는 선장의 명령:개시의
   공격 전 캔슬을 통해 파도소살을 사용 돌아왔을 때 재사용 하기 위함
     하나 이를 통해 얻는 이점보다 손해가 크다고 생각함

수상 이동 버그
고쳐줭

Lv40 S마나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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