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건물 정보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유닛] 바바리안 킹 (Barbarian King)

아이콘 Rakii
댓글: 18 개 관리자 댓글
조회: 124893
추천: 4
2014-09-17 14:50:42
■ 바바리안 킹 (Barbarian King)



바바리안 킹은 마을 회관 레벨이 7이 되면 다크 엘릭서 10,000을 소모해 구입할 수 있는 영웅 유닛입니다.

한 번 구입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공격력과 체력이 뛰어난 대신 지상 공격만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공격, 방어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고, 체력을 전부 소진하면 체력이 회복될 때까지 수면을 취하게 됩니다.

10초 동안 바바리안 킹과 주변 바바리안들의 대미지와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며, 일정 수의 바바리안을 소환하는 '강철 주먹'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v 1~9Lv 10~19Lv 20~



- 운영 전략


바바리안 킹을 생성하는 것에 많은 비용이 소모되지만, 능력치가 강력한 편은 아니므로, 전투 초반에 투입하면 끝까지 살아남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웅 유닛은 사망 시 최소 30분 동안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전투 후반에 투입하는 전략이 자주 사용됩니다.

레벨을 5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했다면, 대량의 바바리안을 바바리안 킹 주변에 배치하고, 스킬을 사용해 공격력과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노 스킬과는 중첩이 되지 않으므로, 마법을 중복해서 사용하지 않도록 신경써서 운용해야 합니다.

바바리안 킹의 스킬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에는, 대량의 바바리안과 바바리안 킹으로 초반 밀어붙이기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영웅 유닛에게는 치유사의 회복량이 50%만 적용되기 때문에 탱커의 역할을 수행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바바리안 킹의 체력이 회복될수록 다음 공격에 빨리 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보조 딜러로 전장에 투입하는 것은 고려할 만한 전략입니다.

공격 속도가 느리고 1기의 유닛만을 공격하기 때문에 쉽게 제압당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방어 시에는 진영에 중앙에 배치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며, 공중 공격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대공 방어 시설 근처에서 적을 상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 상세 정보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