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배치 전체보기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랜8홀] 용, 호그, 골페위를 모두 대비했지만, 검증되지 않은 배치입니다.

어진나라
댓글: 12 개
조회: 9004
추천: 4
2015-06-02 11:23:54



8홀의 3신기인 용, 호그, 골페위를 모두 대비한 배치입니다. (버전 3.1)

용 대비는 대공포 주변에 체력 빵빵한 건물들 + 킹을 넣었고, 아처타워를 비교적 안쪽으로 넣었으며, 바람방출기가 보는 방향으로 공격을 하는 걸 제외하면 체력 빵빵한 건물들 + 킹이 다 파괴되어야 최후의 대공 가능 타워를 부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번개 3방과 호그or벌룬 특공대를 운영해 6시, 3시 대공포를 부수는 전략에 대비해 함정을 깔아뒀습니다.

호그 대비는 클랜성 병력을 빼기 어렵게 만들었고요, 호그라이더 예상 이동경로에 쌍자봄을 비롯한 각종 함정들을 설치해두었습니다.

골페위 대비가 젤 허술합니다. '격자형에 벽 레벨 높으면 잘 막겠지'라는 생각에 마법사를 노리는 함정을 따로 두지는 않았습니다. 굳이 꼽자면 비장의 카드로 뇌전탑 하나가 6시에 가 있는 정도? 실력 있는 유저가 쓰는 8홀 골페위는 풀방타에 가까운 9홀을 상대로도 2별을 따낼 정도로 강력해서 8홀에서 3별 안 내주겠다는 생각 자체가 미련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극단적인 격자형 배치라도 호그 3렙 찍으면 골페위호로 살짝 틀면 되니 무용지물입니다. (그전에 호그반에 마무리당하겠지만요) 하지만 실력 있는 골페위 유저는 8홀에서 드물기 때문에 골페위 중수 이하들을 2별 이하로 막아내기만 해도 꽤나 이득입니다. 

안타깝게도 8홀 마지막 클랜전에만 썼기 때문에 각종 공격들을 실제로 잘 막아낼지는 테스트를 조금 더 거쳐야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 클랜전에서 공격이 들어온 것은 두 번, 그것도 하나는 매우 어설퍼서 제대로 된 공격은 12시 방향으로 골페위위, 마무리조로 미니언이 온 공격이 전부입니다. (2별 93%) 지금 부캐가 갓 7홀인데, 8홀이 되면 이 배치로 클랜전 쭉 진행하면서 고쳐나갈 예정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써보시고 의견 남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 영상 하나 첨부하고 이만 줄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골페위위미 방어영상 (버전 3.0)






Lv16 어진나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