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머물다 가는, 스쳐 지나가는 클랜 이고 싶지 않습니다.
게임을 즐기는걸 목적으로 합니다. 승리에 집착하며 스트레스 받고 싶지 않습니다.
레벨 높다고, 좀 더 잘한다고, 클랜에 오래 있었다고 큰 소리 나오는걸 원치 않습니다
실력이 부족해도 다 같이 소통하며 즐기고 싶습니다.
Lv17 / korea / #89QYY80
[북유럽식 복지, 증세없는 복지 추구합니다.]
일상에 지장 받을 정도로 지원에 쫓기는걸 원치 않습니다.
지원비율에 강요 없습니다. 상황이 되는 대로 다같이 함께 하면 좋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클랜 레벨 보상으로 지원시 본인이 가지고있는 유닛 레벨보다 +2 되어 지원이 갑니다.
*클랜원간 유닛 지원은 지원시 [만렙]이 되는 유닛을 우선적으로 합니다.
*별도로 요청이 있지 않는한 고블린,월브 등 효율이 떨어지는 유닛지원은 [금합니다.]
---------------------------------------
부담이 아닌 즐길수 있는 클랜전을 추구합니다.
0별이 나오고 패배 할지라도,
연습이다, 경험이다, 새로운 공격을 시도 해 본 것으로 족하다.
할 수 있는 분들과 함께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결과가 좋으면 그냥 더 좋은 것. 그 뿐이다. 하면 좋겠습니다.
결과보다 과정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클랜전은 계속 진행 합니다. 이는 클랜전이란 컨텐츠를 즐기기 위함 입니다.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했으나 모바일게임에, 클랜이 메인 컨텐츠라 그런지 불가함을 느꼈습니다.)
승리, 연승, 보상에 집착하는 분들은 저희와 맞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다함께 즐기는 컨텐츠인 이상 최선을 요구합니다. 라벌0별과 바쳐0별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영웅이 준비되어 있다면 클전은 무조건 참석 합니다.
*사정이 있을시에는 공대님들께 미리 말씀 주시면 됩니다.
*1차 공격은 3별이 가능하리라 판단되는 곳을. 2차는 잔별처리를 위한 공격을 갑니다.
(가능하리라 판단되는 곳이지. 3별을 내야하는 곳을 말하는게 아닙니다.)
*공격기회는 모두 소모합니다. 이미 3별이라 갈곳이 없으면 윗홀 장애물 정찰 용도로 공격권을 씁니다.
*클랜게임이 정착되면 클랜게임에도 기준을 두려고 합니다.
기준이 없던 지난 클랜게임 점수 입니다. 대체로 열심히 게임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최대보상 점수 2만점 도달했을때 하루도 안걸린 남은시간 시점
*진행했던 클랜게임
*클랜게임 최대 목표점수가 하루만에 클리어가 되기도 할 정도로 보상을 못받은적이 없어 내역 업데이트는 간간히.
-장인기지도 열심히 합니다.
*우측이미지는 최고 기록
-정기적으로 인원정리가 있습니다.
저렙이라고, 클랜전 실력이 뛰어나지 않다고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얼만큼 사람들과 어울리고 플레이를 하는지를 확인 합니다.
*https://www.clashofstats.com 정보 기반
*한시즌 전설리그 유저 평균 공격성공수보다 적으면 인원정리 '고려'대상에 들어갑니다.
바로 정리하는것이 아닌 기타 활동량을 참고해 처리됩니다.
-가입조건은 인원정리 때마다 달라집니다.
-공대님들 판단 가입거부 될 수 있습니다.
---------------------------------------
이상 korea 클랜 공동대표 처음 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