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처 코드까지 기입하여 책정된 가격으로 포세이큰 팩, 섀도우킵, 빛의 저편, 마녀여왕, 빛의 추락, 30주년 팩을 모두 포함합니다.
(최신 DLC인 최후의 형체는 제외되었으나 이 역시 20% 가량 할인 중이긴 합니다)
일반적인 신규 유저가 해당 DLC들을 구매하신다면 소화하는데 빠르면 2,3개월 정도라 생각이 들고 레이드나 던전까지 생각해보면 6개월까지도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
해당 할인이 언제까지 진행되는지는 알 수 없으나 이러한 구매는 신규 및 복귀자 분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방식의 구매 루트인데, 그린맨게이밍은 불법 판매업이 아닌 공인된 ESD(온라인 소프트웨어 대행업)으로 그린맨게이밍 계정을 스팀과 연동하시면 구매 시 자동으로 라이브러리에 추가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게임들은 가입 시 등록했던 이메일로 스팀 게임 코드가 발송됩니다. (이는 다른 ESD 업체들도 비슷한 형태입니다)
다만 네이버 샵과 같은 공인되지 않은 일부 판매자들은 명백히 불법 판매이며, 스팀에서 자체적으로 적발시 게임 플레이가 차단되거나 심한 경우는 스팀 계정 자체가 영구 정지될 수 있습니다.
그린맨게이밍 말고도 다른 ESD 업체들이 있지만 특히나 한화로 결제가 가능한 부분에서 그린맨게이밍이 좀 더 유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또한 이런 ESD 업체들은 거의 대부분 스팀 게임으로만 제공되며, 에픽 스토어와 같은 타 플랫폼의 할인을 사실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여러모로 스팀 계정으로 게임을 구매하시는게 장기적으로는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Legacy Collection (2024)는 위 이미지에 있는 구성과 완전히 동일한 묶음 상품으로 현재는 다른 ESD에서 약 ₩45,000(할인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과거 이력으로는 Legacy Collection (2024) 상품이 약 ₩30,000에 판매된 기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