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교환해요] 사기꾼)카인서버 "먹자피자" 모험단 동구공화단 아이템매니아 사기꾼or 3자거래 개입자입니다! 조심하세요 다들!!

이즈존잘
조회: 1909
2021-09-24 23:11:54


닉: 먹자피자(카인서버)
모험단: 동구공화단

매니아에서 현금거래를 하던 중 현금입금을 받지 않고 (제가 거래가 처음이라 잘 몰랐는데 처음에 입금을 받고 거래를 하는거라고 하더군요 ㅠ) 먼저 골드를 넘겨줬습니다. 거래를 하기로 한 사람은 "디레지에"서버의 "먹자피자"였는데 저보고 7채널 라이너스 앞으로 와달라고 하더군요. 7채널 라이너스 앞에 카인 서버 "먹자피자" 혼자 서있었고 저에게 거래를 걸어서 1억8천을 받아갔고 디레지에 서버의 먹자피자는 서버 확인을 잘 했어야한다며 자기 따라다니는 사람 이라는 식으로 말을 해서 거래취소를 눌러달라 해서 눌렀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둘이 동일인물이라는 생각은 들지만 사실 연관성을 찾을 수 가 없으니 디레지에 서버의 먹자피자는 그렇다 치고 카인 서버의 먹자피자를 조심하라고 글을 올립니다. 모험단은 동구공화단입니다.  RPG는 던파가 처음이고 사실 저렇게 아이템매니아에서 죽치고 거래하는 사람들은 저게 생업이라 신뢰가 생명일 거라고 생각하고 그냥 믿고 막 거래한 것이 잘못이었던 것 같습니다... ^^;;
카인 서버 "먹자피자" 모험단 "동구공화단":입니다 디레지에 서버의 "먹자피자" 피셜 3자 거래 개입자이고 제 입장에서는 그냥 사기꾼이라서 글 올려봅니다.



"처음에 7서버 라이너스 앞으로 오거나 거래신청을 해달라 해서 라이너스 앞으로 갔고, "먹자피자" 라는 닉으로 거래신청이 와서 1억8천을 넘겨줬습니다. 그런데 다시 거래신청이 와서 자기는 받은게 없다고 해서 뭔가 싶었는데 거래하기로 한 사람은 디레지에 서버 "먹자피자"였고 제가 돈을 준 사람은 카인서버 "먹자피자"였습니다. 카인서버 먹자피자가 자신을 따라다니는 사람이라는 식으로 말을 하길래 제가 확인을 잘 못한 탓이겠지 하고 그냥 거래취소를 눌러줬는데요. 솔직히 돈은 못받아도 상관없습니다. 제가 확인을 안한거니까요 그런데 다시 생각해보니 어떻게 저 라이너스 앞에서 알고 대기를 타는지 말이 안되는거 같아서 높은 확률로 투컴 돌리면서 자작을 한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거래가 처음이라 증거는 못 남겨놨는데 혹시 같은 건으로 신고 넣은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 말에 신뢰성을 조금이라도 높여주고 싶다는 마음에 글을 씁니다. 18만원 없어도 큰 타격은 없지만 저런식으로 남 등쳐먹으면서 생계유지하는 버러지같은 마인드가 조금이라도 고쳐졌으면 좋겠네요."

인벤에 문의한 글입니다. 

Lv6 이즈존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던파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