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대항해시대 나름 초반부터 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이번에 파파야로 이관 되면서 나름 기대도 하고 있으며 부캐 및 창고캐 모두 이관도 신청완료 하였습니다.
첫날부터 이관을 신청하였는데 처음에 좀 오류가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관을 신청을 하면서 창고캐 하나가 제대로 보이지 않아서 고민 끝에 파파야 홈페이지 My 고객지원 이라는 질의 칸에 개인적으로 질문을 올려 놓았습니다. 어떻게 처리가 되는 것인지..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는 것인지 아니면.. 제가 어떠한 행동을 다시 해야 하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파파야 홈페이지에 보면 고객지원 링크가 있고 그 아래 보면 My 고객지원이라는 클릭 페이지가 있어서 그 곳에 개인 질문을 올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근데, 며칠이 지나도 답변이 없으시더라고요.. 그래서 바쁘려니 했지만, 기대하였다가 실망을 하였기에 어려운 답변도 아닌데 짧게라도 답변 해 주시지 하는 의견과 실망스럽다는 아쉬운 마음의 글을 다시 My 고객지원에 남겼습니다. 근데, 오늘 들어가보니 아예... My 고객지원이라는 개인적으로 질문을 올릴 수 있는 게시판이 아예 사라졌더라고요.. 혹시나 가입했던 메일로 양해의 메일을 보내 주었을까 찾아 보았는데 그렇지도 않았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니다 싶습니다. ㅠ.ㅠ 그래도 오랫동안 이용하고 있는데... 조금은 실망스럽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는 파파야 분들이 대항해시대를 사랑하는 분들께 이러한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이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조심스럽게 글을 남깁니다.
조용히 게임만 하는 사람인데..... 처음으로 인벤에 글까지 남기게 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