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의 연구노트 (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타프타 온라인 손익계산과 공략법

로사네그레
댓글: 5 개
조회: 1214
추천: 8
2025-05-22 13:17:10
1. 타프타 온라인의 정의 
   ① 행동력을 소비하여, ② 3번 발주서를 두캇으로 전환하는 행위 

2. 손익계산
 타프타 시세 100% 이상에서 3번 발주서 1000장 사용시, 최소 2. 5억 ~ 6억 두캇 기대 

                                                   3번 발주서 5개 사용시 손익계산
생사 시세177%169%161%153%
타프타 시세116%108%100%92%
판매가격₩5,000,000₩4,400,000₩3,200,000₩2,900,000
3번 발주서₩1,750,000₩1,750,000₩1,750,000₩1,750,000
음식₩200,000₩200,000₩200,000₩200,000
이익₩3,050,000₩2,450,000₩1,250,000₩950,000
발주서 장당 이익₩610,000₩490,000₩250,000₩190,000
  ※ 생산환경
- 마술리파탐 동맹항
- 3번 발주서 35만, 음식 소금구이와 나무열매(70 회복) 8,000원 
- 재봉사 협회스킬 1, 2, 대학 대성공 1,2,3 적용 
- 섬유 20랭, 팔트 ex 적용
- 마이레시피 사용, 봉제보조 미적용

3. 공략 

  가. 타프타 탐은 대략 10시간 마다 온다. 
 타프타 시세만 중요하며, 생사값은 무시해도 좋다. 
  타프타는 8%씩 시세가 움직이며, 최저점은 60%이며, 최고점은 108%~124% 사이다. 
  100% 하에서 다음 100% 상 까지는 10시간이 걸린다. (1시간에 1번 시세 변동 기준)
  타프타의 시세는 116% 상은 높은 확률, 124% 상과 108% 하는 낮은 확률로 나오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므로, 100%상에서 100%하까지의 타프타 텀은 3시간 ~ 7시간이다. (1시간에 1번 시세 변동 기준)
  따라서, 자신의 사정에 따라 몇 %에서 먹을 것인지 정하면 된다. 
 
  나. 막대한 행음을 준비하자 
   유튜브를 보고 타프타를 하려고 하면, 피본다. 그들은 헤파이스토스의 가호를 사용하여 막대한 양의 행음을 대체한다.
   가호가 없다면, 발주서 1,000장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음식은 5,000개이다. (소금구이 70 회복 기준) 
   만약 리스본에서 판매하는 통조림(개당 6.5만 원 기준)으로 작업을 하다간 이익이 0원으로 수렴한다. 
생사 시세177%177%
타프타 시세116%116%
판매가격₩5,000,000₩5,000,000
3번 발주서₩1,750,000₩1,750,000
음식₩200,000₩1,625,000
이익₩3,050,000₩1,625,000
발주서 장당 이익₩610,000₩325,000
 따라서, 8,000원 짜리 행음을 구하거나, 직접 생산을 해야한다. (행음 생산업자가 없는 요즘, 직접 생산을 해야 함.)
 리스본 근처에서 2시간 내에 대량생산 가능한 행음은 소금구이, 마늘닭 통구이, 송아지 그릴 라임 이다. 
 3종을 보관함, 은행, 아팔까지 다 채우면, 약 7천개 까지 들어가며, 2클일 경우 1만 4천개의 행음으로 이론상 약 3천장의 발주서를 찢을 수 있다. 
 또는 소금구이 통조림을 대량으로 만드는 방법도 있다. (소금구이 1만 4천개를 통조림으로 전환시 3시간 소요)

 다. 숙련공이 되어라 
 해파이스토스의 가호를 사용한다면, 유튜브처럼 30분에 엄청난 양의 발주서를 찢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가호가 없고, 이제 타프타를 맛보기 시작했다면, 1시간에 약 200장 정도를 찍을 것이다. 음식을 먹는 시간은 마치 스킬의 쿨타임처럼 반드시 발생한다.
 나의 움직임을 최대 효율로 만들어야 한다. 처음에는 1시간에 150장을 찢었다면, 어느 순간 350장 가까이 찢고있는 나를 발견할 것이다. 
 그러나, 내가 산업혁명시대의 어느 뱡적공장 노동자가 된 듯한 현자 타임에 빠지고, 인도를 탈출하고 싶은 욕망이 커질 것이다. 
 따라서, 커세어 키보드를 쓴다거나, 단축키 셋팅 등을 해보면서, 나의 노동을 최대한 자동화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4. 결론
가. 두캇 기대 이익
 하루 1탐 (3시간 기준)을 먹었을때, 약 4~6억 두캇을 기대할 수 있다. (가호가 없을때)

 나. 경험치 기대 이익
 발주서 5장 당, 1350 가량의 경험치를 먹는다. 1,000장 당, 약 1,350,000점을 얻을 수 있다
 상랩 51랩에서 만랩까지 약 1700만 점의 경험치를 필요로 하며, 타프타 12탐을 먹으면 만랩을 찍을 수 있다. (3번발주서 1만 2000장 소모)

타프타 생산환경을 맞췄다면, 3번 발주서와 행음을 싸들고 인도로 가자.

Lv1 로사네그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5)

새로고침
  • 대모험가8225-05-22 14:17
    신고|공감 확인
    타프타는 무조건 헤파가호3랭크 만들고 가는거 추천 행음은 비추
    답글
    비공감0공감0
  • 그라운드2325-05-22 14:28
    신고|공감 확인
    가호를 사용하면 30분에 90회~100회 정도 생산을 하게 되지요. 가호가 없다면 그 절반 정도 하게 됩니다. 가호가 없어도 30분에 3억 정도는 이득이 납니다. 가호를 쓰게 되면 마음이 급해지는데 안 쓰면 좀 여유로워져서 장단이 있어요. 그렇다고 수익이 적은 것도 아니니까요.
    답글
    비공감0공감0
  • 눈밑다스써클25-05-22 14:56
    신고|공감 확인
    10여년전 벨벳때가 생각나네요. 그때 흔적으로 아직 대여금고에 재단도구 500갠가 있는데 ㅋㅋㅋ
    답글
    비공감0공감0
  • 아세루이25-05-22 22:24
    신고|공감 확인
    아다리 잘맞아서 돈 번날~
    답글
    비공감0공감0
  • 오리하루콘25-05-26 16:11
    신고|공감 확인
    1번 정의에서 두캇 쁘라스 경험치로 환산 으로 해야할듯 합니다

    캐릭+부관 육성 및 심심할때 해볼만 할듯
    답글
    비공감0공감0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