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의 연구노트 (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해적에게 패스 받는 정석

아이콘 메구미상
댓글: 80 개
조회: 8210
2008-04-24 05:27:16
안녕하세요.

이번편은 해적의 종류와 해적에게 털리지 않는 노하우를 설명하겠습니다.

언제나 처럼 듣보잡은 사라져 주세요. 헬리오스 기준이고 듣보잡은 제외합니다.

글의 순서는

해적의 종류와 털리지 않는 노하우를 쓰겠습니다.


1.전투를 좋아 하는 해적

저 처럼 전투를 좋아 하는 해적입니다.

각국 사략들(폴투 세레x 잉글 십자x 에스 시에스x ,블루워x)이 여기에 포함 되요.

이 분들에게 무역하다가 걸렸다.

그럼 이런말씀을 해보세요. 저 초보에요ㅠㅠ, 헉 저 복귀한지 몇일 않되요 ㅠㅠ.

아니면 가장 않털리는 방법은 전투걸라고 오면 안녕하세요 누구누구님 ^^ 이렇게 몰라도 아는 척을 하면

공격하지 않습니다.저 무슨길드에요 이방법도 좋습니다.(단 적대길드라면 또 털립니다)

군인 길드라면 각 사략마다 동맹 라인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자존심이 팔린다면 모 털려야죠...전투할때도 오픈마인드고 귓말로 궁금한점을 물어본다면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전투에 살고 전투에 죽는 자들입니다.

전투실력들도 가장 최상급이며 메너도 있고 현상금이 90%이상 가지고 있습니다.


2.정치적인 해적

전투 20% 해적질 20% 자국상선 보호 20% 기타 20%이정도 입니다.

잉글: 잉x 프랑:프x

어느정도 메너를 지키는 자들입니다. 전투실력은 중하 정도 입니다.

현상금은 있을수도 없을수도 있습니다.

이분들은 자국 상선 무역루트에 많이 있어서 타국 사략들을 몰아내는 성격이 강합니다.

만약 이분들과 사이가 좋지 않은 국가의 상선이라면 돌아가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자국 상선대에게는 경찰의 이미지 타국상인들에게는 도둑의 이미지가 강합니다. 재탕도 어느정도 합니다.

털리지 않는 방법은 저 어디국적 부케에요. 저 무슨국적 단일길드에요.저 방금 털렸어요ㅠㅠ 하시면 패스 가능합니다.

3.잡해

택시 강도, 조선공 엔피씨 끌고와 털어먹기 초보 털기 무한 재탕 등등 할수 있는 악질 플레이를 많이 합니다.

베네:제광x 에스:르네상x 가 대표적입니다.

제광x 현상금 주는사람 단 한명도 보지 못했습니다. 사략으로 갈려고 하나 예전에 행한 일들로 인정받지 못하는 분들입니다.

르네상x같은경우는 대항 최초로 택시강도를 했으며 엔피씨 끌고와서 조선공 털어먹기 남 신고하기 인벤 계정 여러개 돌리기를

자주 하는 자들입니다. 조선공 엔피씨 끌고와서 터는것을 방해 했다가 인벤 다중클라로 뭍힐뻔했습니다.

현 길마가 조선족일 가능성이 농후 합니다. 옥션아뒤같이 어디서 아뒤들을 사거나 주민번호 생성기를 이용하는거 같습니다.

다음편에 기회가 된다면 자세히 쓰겠습니다.

이런 사람에게 걸린다면 상납을 쓰시고 상납이 없으셔서 털리셨다면 구조를 하지 마시고 몇분 몇시간후에 접속하세요.

시야에서 사라진다고 해도 근처에서 구조하는것을 보고 또 달려들라고 합니다.









a:가장 해적에게 털리지 않는 방법은 해적과 친해지는 방법입니다.

그냥 인사해보세요. 인사하면 그 사람들도 좋은 말이 나왔는데 욕이 나오지 않습니다.

b:바다에서 개인상점을 여세요.

개인상점을 열고 있다면 더 털기 힘들어요. 전투 클릭하는곳이 옆으로 가니까요.

c:해적을 지원합니다. 물건을 싸게 팔던가 싸게 팔아도 상인 입장에서는 남습니다. 워낙 장비들을 자주사는 자니까요.

대량으로 팔아서 많이 남습니다. 시세를 공유해줘요. 타 상선대 위치를 알려줍니다.

그럼 위험해역은 안전해역이 되요.

d:해적을 도발하지 않습니다.

해적에게 욕을하면 또 털립니다. 더 많이 털리고요. 욕을 할때는 스트레스가 풀리지 않아도 미래를 보면 더 스트레스 입니다.

해적과 사이가 좋지 않으면 손해보는것은 상선대입니다.

칼자루는 해적들이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해적은 대화창들이 많습니다. 어디에서 무었을 하는지 알수가 있고

적대적인 사람이 보인다면 대화방에서 부탁을 합니다.

e: 해적에게 전투 걸릴꺼 같다면 옆에 있는 엔피씨에게 쟁을 거는것이 좋습니다.

f:1분빠르게 가자고 해적에게 털려요.

해적이 있는 곳은 딱 정해져 있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시간이 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쩔수 없이 염색이 되셨다면 물을빼세요. 공격을 당하지 않을거라는 착각을 하지마세요.

자신은 해적질을 하지 않았고 해적이 아니라고 해도

염색을 했으면 현상범입니다. 저는 자국 동맹국을 아는분을 제외하고 현상범이 지나가면 적대국가라면

이유불문 공격했고 가장 좋은 먹잇감 입니다.


또한 전투로 명성을 알리면 공격을 하지 않습니다.

괞히 공격했다가 현상금 해골뜨니까요.

하지만 적이 없다는거는 심심할수도 있겠죠.^^

전 아무리 리스본 앞을 서성여도 적대사략 제외하고는 공격당하지 않습니다^^

또한 모의전할때 쟁거는거는 비메너고요^^


ps.해적길드 들어가고 염색하고 돌아다니다가 공격당하고 욕하는 사람들 해적질을 않했다고 우기는데

왜 거기 들어가서 염색하고 다니세요??? 염색하고 돌아다닐 자신 없으면 감당 않되고 실력 않된다면

그딴 핑계 집어치우세요.

Lv69 메구미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