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의 연구노트 (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금구이를 더 선호하는 이유..

아이콘 마법부여
댓글: 12 개
조회: 6539
추천: 1
2010-01-11 13:29:55
그냥 모르는 분도 있을듯 해서 씁니다..
해피는 행력자체가 낮으니 제외.. 초반에는 행력 몇이차나 거기서 거기로 몇개 먹으면 다찰것 같지만.. 요리들의 주 고객인 고랩들의 경우 행력 1000에 육박하기도 합니다... 20의 차이도 굉장히 큰 차이죠..

소금구이와 같은 행력을 올려주는 음식으로는 마닭이 있습니다..
하지만 육메퍼오기등의 장거리 항해들을 하다보면 마닭? 안먹습니다.. 소금구이만 찾게 되죠..

마닭과 소금구이의 차이점은 피로도감소수치입니다. 장거리 항해시 물건을 최대로 채우려고 억지항해를 하는 경우도 간혹있고 재해를 만나기도 하고 그냥 가만히 있어도 선원들 피로도가 올라갑니다. 이때 마닭과 소금구이의 우열차이는 극명하게 나죠.. 행동력이 차는것은 같지만 소금구이가 훨~~~~~~씬 더 많은 피로도를 감소시킵니다.. 같은 값이면 소금구이를 먹게될 수 밖에 없죠..

결국 소금구이가 대중적인 음식으로는 최고고 가장 잘 팔릴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행력음식의 최고봉은 일명 파무침이라는 (파차만카와 마카 무침) 요리이죠.. 복행음이고 비교적 만들기 어렵지 않으면서 많은 행동력과 피로도를 감소시켜줍니다.. 대해전이나 파티군랩 또는 생산시거래랭공유할때 쓰면 아주 효과만점이지요..
단 파무침은 리스본개인상점에 잘 안올라옵니다.. 리마에서만들기 때문에 해역이 다뚫린 고랩급이 만들고 또 자기가 먹기도 바쁘죠 -_-;; 물론 리마가서 탐색하면 파무침이 무더기로 나올때도 간혹 있습니다만..

Lv70 마법부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