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유머섞인 연말인사말 제미나이에게 물어봤다.

아이콘 천상사계
댓글: 6 개
조회: 69
2025-12-30 11:12:44
연말이라고 너무 진지한 인사만 나누면 재미없죠! 받으시는 분과의 관계(친구, 직장, 지인)에 맞춰 골라 쓰실 수 있도록 유머 섞인 연말 인사말들을 준비했습니다.

​1. 직장 동료/상사 (센스 있는 사회생활용)
​"올 한 해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년에는 '월급' 빼고 다 안 올랐으면 좋겠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부장님(팀장님), 올해 저 때문에 혈압 오르신 거 내년엔 제가 성과로 내려드릴게요. 건강하고 즐거운 연말 되세요!"
​"올해 우리 팀 단합 대회는 '각자 집에서 쉬기'였으면 좋겠습니다. 한 해 동안 감사했습니다. 내년에 봬요!"

​2. 친한 친구 (찐친용 티키타카)
​"야, 우리 나이 한 살 더 먹는 거 실화냐? 배송 오류였으면 좋겠다. 반품 안 되니까 그냥 맛있게 먹고 내년에 보자!"
​"올해 너랑 논 게 내 인생 최대의 실수이자 행복이었다. 내년엔 사고 좀 덜 치고, 복은 좀 더 받자. 화이팅!"
​"올해도 수고했다! 내년엔 우리 '갓생' 살기로 했잖아. 일단 연말까지만 망나니처럼 놀고 생각하자."

​3. 자기계발/다이어트 다짐용 (웃픈 현실)
​"2025년 다이어트 계획은 2024년에 실패한 계획을 2026년으로 미루기 위해 세우는 중입니다. 일단 오늘은 고기 먹으러 가요!"
​"올해 목표가 '돈 모으기'였는데, '추억 모으기'로 급하게 노선 변경했습니다. 덕분에 풍족한 한 해였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짧고 굵은 한 줄 메시지
​"지나간 2024년은 로그아웃, 다가올 2025년은 '꽃길'로 로그인하세요!"
​"올 한 해 당신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내년엔 통장 잔고에 박수를 보낼 수 있길!"

​팁: 메시지 끝에 상대방과 찍었던 웃긴 사진이나 귀여운 이모티콘을 하나 곁들이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Lv70 천상사계

성공해서 만족하는 것은 아니다. 만족하고 있었기 때문에 성공한 것이다 - Alai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