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신규 파괴참을 파밍하면서 느낀 생각 (전령)

jksks
댓글: 5 개
조회: 356
추천: 1
2026-02-20 11:49:43


신규 파괴참을 먹기 위해 계속 공역을 돌아봤습니다. 그러면서 느낌점을 적어 볼까 합니다.

노바, 퓨리, 핏딘, 화염워록, 메타워록 등의 사냥이 효율적이고 빠른 캐릭으로 공포의 영역만 사냥했습니다.
세계석 조각도 사용하여 돌았습니다. 

처음엔 4단계 전령부터 나온다고 하여 1~5엑트를 전부 세계석을 사용하여 전 맵 몬스터 클리어도 해봤는데 이런 저런 방법으로 공역만 돌아도 드랍이 안되더라고요. 나중엔 단계 상관없이 드랍된다하여 1~3단계까지만 잡는 방법도 써봤습니다.

겨우겨우 두개 먹었습니다. 극악의 드랍률.... (2단계 전령에서 하나, 5단계 전령에서 하나)

파밍하면서 개인적으로 느낀점은(오피셜 아님 개인적인 망상) 전령은 공역 챔피언몹 이상의 몬스터 처치 시 전령이 분노를 사는 것 같았고 해당 맵에 챔피언몹 이상이 2무리 이상있을 시에만 전령이 저를 찾고있다는 메세지가 뜨는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나중엔 유니크몹 챔피언몹 위주로 사냥을 진행하고 빨리빨리 넘기니 전령의 분노를 빨리 살수있었습니다. 분노를 사는건 최대 횟수가 없는 듯 합니다. 3번까지 연속으로 분노를 사봤습니다. 문제는 전령이 저를 안 찾는다는건데..... 분노만 사고 해당방을 나간적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하다보니 분노를 사고 해당 공역에 동굴이나 나락등 다른 맵으로 이동하여 전령이 쫒게 만드는게 가장 빨랐습니다. 효율적인걸로는 30분 마다 공역이 바뀌니 공역과 공역 사이에 세계석을 쓰는게 가장 효율적이였습니다.
 
1번째 공역 시작 - 1번째 공역맵 사냥 - 다음 공역 확인-엑트 안겹치게 세계석 사용 엑트 전부 - 2번째 공역 사냥
다음방-2번째 공역 사냥- 세계석 사용 엑트 사냥- 3번째 공역 사냥

 순으로 사냥루트를 짜는게 가장 빠르게 5단계까지 올라가는 방법같았습니다. 

다음 래더에 드랍률 패치없이 래더가 시작된다면 저는 3캐릭(멀티로더 유저입니다.) 전부 그냥 확팩 버전으로 스타트를 해서 기존 파괴참을 모으는 용도의 소서나 팔라 캐릭을 키운 후에 엑트밀어줄 소서하나만 옴겨서 악군버전의 캐릭을 다시 키울거 같습니다. 
맨땅으로 시작해서 이 정도로 파괴참이 안나온다면 초반에 스트래스가 많을 듯 합니다. 
물론 매타빌드 같은 경우는 파괴참이 필요가 없을듯하지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