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옥은 지옥이네요

던져버려요
댓글: 10 개
조회: 206
2026-06-22 13:05:11
맨땅 오브히드라소서 60레벨정도에 지옥 입구컷당해서
무슨 잡몹들이 그리 쎈지
악몽에서 카우런하면서 용병 치료투구 겨우 만들고
70레벨되서 다시 시도중인데
몹들은 화염면역 / 냉기면역 기본이라
둘중 하나만 가능하더라고요 

전승투구 잠행갑옷 2개만 룬워드 만들고
무기나 방패는 드랍을 안해서 못만들고 있는 상황이군요
잡몹 무시하고 웨이 찍으면서 진행하는게 차라리 좋다고해서 한번 시도해볼려고요
악몽카우런도 파밍이 쉽지않네요
무기 방패 최소로 만들고 시도해야하나
악몽보스+카우런을 좀더해서 파밍을 해야할지
죽더라도 무시하고 지옥 진행을 해야할지 막막하군요
용병도 치료투구 하나말고는 뭐 없긴합니다


이렇게보니 딜이 엄청 귀엽네요...ㅎㅎ

Lv20 던져버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