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디아2 정지에 관련되어

즐겁고
댓글: 9 개
조회: 165
2026-06-25 20:49:06
1. 스킨
스킨은 블리자드에서 허용한 부분이며 오히려 권장하고 있습니다
수정시 게임에 문제가 될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은 스킨으로 만들어봐야 배틀넷에선 적용되지 않습니다

스킨사용했다고 정지먹었다는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2. 멀티로더 & 마소 익스플로러
난 매크로 쓰지 않았다 다중계정 접속만 했다

블리자드에서 공식인정하지 않는 외부 프로그램입니다
위 프로그램 사용자체가 정지먹어도 할말없는겁니다

다만 다중계정접속의 경우 블리자드역시 매출하고도 연관이 있는 부분이니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융통성을 발휘? 해서 조용히 넘어가는 걸 수 있습니다
멀티로더에 포함되어 있는 자동방생성+참여라던지 자동함성지르기 라던지 등등..
자동봇처럼 지속적으로 쓰는게 아닌 잠깐잠깐? 한번씩 쓰는거니까 넘어가는 걸 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합니다
멀티로더건 다중 접속용 마소 익스플로러건 
블리자드에서 인정한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사용 자체가 정지사유가 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멀티로더 잘쓰는데 정지 안먹고
나만 멀티로더 잠깐 썻는데 정지먹어서 배아파 짜증나 열받아 이러지 마세요


다중계정은 써야겠고 멀티로더는 불안하면
1계정 1컴퓨터에 맞게 시스템을 갖추세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