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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네크로맨서] Scream!!

아이콘 리히터벨몬드
댓글: 28 개
조회: 3590
추천: 14
2024-09-24 16:11:49


안녕하세요.

한동안 바쁘기도 했고, 날씨도 선선하게 풀리는 계절이고 해서

간만에 글 하나 올려봅니다.

새로 작업한 부분은 아니며, 기존에 개인적으로 쓰고 있다가 조독넥 세팅을

마치고 겸사겸사 모드 적용을 해봤고, 나름 만족한 결과물이 생겨 모드 공유

하나 해보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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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게시글은 네크로맨서의 외형 및 기타 이펙트 를 작업한 것입니다.

무에서 유를 창조하진 않았고, 기존 모더분의 자료를 수정 하여 개인취향에

맞게 수정한 부분입니다.



우선 대기실은 성전사는악운 님의 게시글


6. Better main menu(메인 메뉴 개선)  항목을 적용했습니다.

덕분에 다양한 각도로 스샷을 찍을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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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리히터벨몬드 모드 파일 이용시 주의 사항 입니다.



1. 기본적으로 모드는 제가 개인적으로 쓸려고 작업하는 부분 이며,
   이중에서 도움이 될만하거나 괜찮은 작업물이 나오면 공유를 하는 편입니다.

2. 그래서 A라는 결과물이 나왔으면 더이상의 수정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파일 누락이 생겨서 댓글이 있을시에는 참고하여 파일을 변경할수는 있으나,

3. 쪽지 요청글 및 댓글 요청글에 대해서는 대응하지 않습니다.
   모드 작업이 한순간에 이루어지는 부분이 아니며, 지식이 있다고 한들
   CascView, Noesis, D2R_MoPaH, 포토샵 등 다양한 프로그램
   을 통하여 파일을 수정하기에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4. 모드 설치 경로를 몰라서 적용을 못하신다면 기본적인 검색을 통해 모드 적용법
   정도는 숙지하셔야 합니다. 제 자료를 포함한 인벤 모드게시판에 올라오는 모든
   자료들은 무상배포 입니다. 그리고 모드 적용법 또한


   게시글을 통해서 알아볼수 있고, CascView 프로그램을 통해 원본 폴더 추출후 해당
   파일의 경로를 알아볼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제 파일들은 압축 파일을 풀면 data 폴더 에서부터 시작 합니다.
   data 폴더의 하위 폴더는 공유 드리는 압축파일 내에 다 있으며,
   data 폴더의 위치는 모드를 적용하기 위한 최소한의 지식기반 입니다.
   검색으로 충분히 알수 있는 부분입니다.

5. 저를 포함한 원 제작자의 자료를 수정하여 재공유 하실때는 필히 출처를 표기
   해주세요. 무상배포 하는 모더님들에 대한 최소한의 개념 입니다.

6, 인벤 모드 게시판까지는 출처 표기하에 무상 2차배포를 허용 하나,
   이외에 유튜브, 루리웹 등 타 사이트에서의 무, 유상 공유는 일체 불허 합니다.
   제가 발견할수 있을련지 모르겠으나, 발견하게 될시 제 자료는 기존 자료 포함
   더 이상의 공유는 없을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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찐까앙 님의 게시글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 버전을 수정했습니다.

해당 스킨에서 괴기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피부톤을 일부 변경했고,

헤어색상을 녹색에서 적색으로 변경했습니다.

그리고 의상 부분에서 심플함과 포인트를 주기 위해 색상을 변경했습니다.

움짤로 보시면



대기실 전방




대기실 측방




대기실 후방




日收꾼이 생각나는 비주얼 입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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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실은 심플하게 마무리 했지만 게임 접속을 하면 기존에 작업했던


게시글에서 스피릿 을 적용했고,




게시글에서 양손에 적용된 이펙트 를 조독넥 스타일에 맞게 녹색 으로 변경했습니다.



마을 적용샷




필드 적용샷




염가 세팅이라 데쓰웹에 트래구울날개 를 착용중입니다.

해당 베이스인 언어스드완드 와 캔터트로피에 해당하는 파일을 빈파일 로 만들어

무기와 방패룩이 보이지 않게 하였습니다.

다른 아이템을 사용하신다면

무기 - data / hd / items / weapon / wand / grim_wand.json

방패 - data / hd / items / armor / voodoo_head / gargoyle_head.json

해당 파일의 이름을


위 사이트에서 컨트롤 + F 로 검색후 이름을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기존의 청색 이펙트 에서 녹색 이펙트로 색상을 변경하니, 스피릿의 베이스 색상도

연한 푸른색이라 매치가 잘 맞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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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에서 크리스탈소드 소집 과 모너크를 장착 시 캐릭터의 룩을

가리는 일이 없도록 전직업 쌍검 버전으로 공유드린바 있는데, 해당 쌍검을

적용시킨 움짤 입니다. (해당 파일은 이번 게시글에서도 첨부파일에 포함됩니다.)



마을 크소&모너크 쌍검 버전




필드 크소&모너크 쌍검 버전




양손의 이펙트가 적용된 상태에서 스왑을 해도 어색하지 않게 단검 으로 적용한 부분입니다.

모너크의 외형을 칼로 변경 하는것이기 때문에 모너크의 베이스인 카이트쉴드 파일

첨부되어 있습니다.

크리스탈소드 와 모너크 파일에 각 직업에 해당하는 좌표값 을 모두 넣어 어떤 직업이 들어도

쌍수가 구현되게 작업했습니다만, 캐릭터의 신체크기에 따른 뼈대 좌표값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색하게 보이는 직업도 있으니 감안하게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예시로 직업별 착용샷을 올립니다.



아마존




어쌔신




네크로맨서




바바리안




팔라딘




소서리스




드루이드




자세히 보시면 어쌔신과 드루이드가 방패를 칼로 변경했을시 쥐고 있는 모션이 어색하게 보입니다.

확장팩 직업만 그렇다는것은 담당 모델팀이 오리지널과 달라서 생기는 문제인것처럼 생각되어지네요.

모델링을 직접 손볼수는 없으니 해당 문제점은 감안하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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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크로맨서의 버프기인 뼈 갑옷(본 아머) 사용시 하단 아이콘 이펙트를 적용했습니다.

뼈 갑옷 자체의 이펙트가 마음에 들어 뼈 갑옷의 이펙트는 따로 손대지 않았습니다.






크게 신경쓸 부분은 아니나 단점을 꼽자면 디아블로2 특성상 스킬이 캐릭터만이 아닌

전역으로 적용되는 방식 이여서 불길의강에서 나오는 어비스 나이트 가 뼈 갑옷을

사용할때도 해당 아이콘이 출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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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넥이 보스전에 약한 단점 을 보완하기 위해 해골을 추가로 사용하는 방식

조독넥 이라고 부릅니다.

하여 기존에 작업하신 모더분의 자료에 추가로 이펙트를 적용 하여 간지와 눈뽕을

살렸습니다.



나라곰 님의 게시글


에서 스켈레톤 홀리쉴드 를 적용했고,



제가 작업한 게시글


에서 홀리 썬더 소드 를 적용했습니다.



채티 님이 작업하신 아서스 오라 와 제가 작업한 초사이어인 블루 오라

조합하여 해골에 적용했습니다.

채티 님의 게시글이 전부 없어진 관계로 출처 링크 대신 감사의 인사 로 대신합니다.



해골 되살리기 시전시




해골 되살리기 시전후




스켈레톤의 모델 파일을 변경 하여, 해골 되살리기 시전시 항상 머리에 뿔이 달린 모습 으로

나오며, 움짤에 보이는 바와 같이 갑옷 또한 항상 헤비타입 으로 소환 됩니다.

단점은 해골의 수가 꽉찬 상태에서 소환을 하게 되면 기존의 해골이 바닥에 부서지면서

초사이어인 블루 오라의 잔상 이 화면에 일정시간동안 나타날수 있습니다.

하여 스켈레톤수를 꽉 채워서 소환하게 되면






이런 광경이 연출됩니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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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개의 압축파일로 올리기에는 첨부파일의 용량 이 커서 부득이하게 두개의 압축파일로

나눠서 올립니다.

두개의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고 하나의 data 폴더에 합쳐서 적용 하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작성시 적당한 띄어쓰기와 강조 표시 를 해두었는데, 글 보실때

가시성을 올리기 위함 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위가 한결 수그러들어 이제 숨통이 좀 트이네요. ㅎㅎ

즐거운 디아2 즐기시길 바랍니다.~







Lv77 리히터벨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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