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3 트라빈컬 가기전에 있는 상자들이 은근 주는게 많은데, 그 상자들의 형태는 ✅일반 상자 코드를 하고 있다보니, 그걸(하부 쿠라스트 모닥불) 강조하려면 상자 오브젝트가 아닌 지형 Preset으로 위치를 찾아서 해야하는데, 그게 맵생성이 액트5 니흘라탁처럼 3~4가지 패턴만 있으면 하기가 쉬운데, 액트5는 디아블로2 출시 초기로 보면 오리지날에서 액트4까지 출시하고 추가로 확장팩으로 출시한 것인데, 그래서 그런지 맵 경우의 수가 좀 적은 편이지만, 액트1~4의 경우 Roomtitle 을 통해 입출구가 파일명으로 구분되어있는 지형이 아니라면 사실상 게임 생성마다 ✅랜덤생성이라, 그 원하시는 모닥불 오브젝트를 강조하는 수밖에 없는데, 어떤 모닥불 파일인지 알기 어렵고 엄청난 노가다를 해서 그 ✅모닥불 오브젝트를 강조한다고 해도, 다른 지형에서 그 모닥불 오브젝트를 또 쓴 장소의 경우 그곳까지 같이 강조가 되어서, 가끔 모닥불이 넘쳐나는 지형이 있다면 화면이 지저분해질듯하네요. 그 오브젝트를 찾는것도 시간이 걸리겠지만, 한다고 해도 문제가 있는 것이죠.
그게 쉽게 가능하거나 부작용이 없었다면, 지금 레저렉션 출시된지 몇년이 되었는데, 그 기간안에 그 지역 강조 스킨이 나왔을거라고 보이며, 아직도 없는걸로 보아 불가하거나, 할시 부작용이 있을걸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