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날씨도 춥고..
최근 [정예피해 감소]에 대한 글이 많이 나왔죠?
생각보다 좋은 옵션입니다...
해서....부두가 갖고 있는 패시브...
[밀림의 용맹함]이 어느정도의 메리트가 있나
엑셀좀 두드려 봤습니다... 모든방어 15%입니다.
특히..피반몹에 대한 해결방안으로 제시해봅니다..
물론 전 무쌍할려고 현재는 안쓰고 있습니다.. 쓰는건 본인의 몫..

아오 눈아파..내가 만들었지만 정말 못만들었네요..
보시는 방법은 주황색...에 밀림을 넣었을때의 피해감소입니다.
첫번째 4000/700일때의 밀림15%의 효율입니다..
방어도로 환산하면 1260.. 모저로 환산하면 179 수준의 값이 됩니다..
밀림넣으면 5260/700이 되거나 4000/879가 된다는 말입니다. 좋죠?
두번째는 5000/850일때의 값.. 6440/850 이나 5000/1056
세번째는 6000/1000일때의 값.. 7614/1000 이나 6000/1232
분석글::: 자..밀림 15%의 효과가 어느정도 됩니까??꽤 높은 수치의 방어력을
키우게 되서...밀림 켰더니 피반에 괜찮더라가 나오는 값이 만들어집니다..
그런데...위에 보시면 방어도/모저 값의 크기에 따라 뭔가 더 커지는걸 볼수 있습니다.
같은 15%이지만..고스펙으로 갈수록...효과는 점점 커지게 됩니다..특히
피반10%맞고...한손 피흡3%기준으로 실피해를 계산하면...
기하급수적으로 살아갈수 있는 희망이 생기는 단위까지 올라갑니다.
물론 방어도/모저가 높긴 합니다..( 26.7 ->35.2 ->55.1)값입니다.
위의 예시보다 떨어지는 방어도/모저를 갖고 계신다면 조금은 떨어지는
결과가 나오겠지만...맞고 살자는 입장에서만 생각한다면
개인적으로 방어도/모저 올릴려고 고생하기보다는
밀림의 용맹함 번 써보세요..생존율이 올라갈겁니다.
물론 패시브에 밀림 넣기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충분히 생각해볼 패시브 되겠습니다. 이만...
Ps..1.우리가 야만과 수도처럼 뎀감30%있다면 이런 고생도
않했을 겁니다..근사치도 힘듭니다..
그러나 우리는 근접딜러란게 현실입니다..
2.인증글이 되었지만 부두입장에서 쓴글이니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