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 보석을 보면 주요자원 소모시 공격력증가와 25단계가 넘으면 동시에 방어력도 상승 으로 인한 강인함도
올라가는 [섬뜩한향연]처럼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보석입니다.
태극중첩의 유지를 설명하기전에 태극보석으로 인해 얼마나 스펙이 더 향상될 수 있는지 비교해서
알아보면.
공격력 증감을 알아보면
얀씨이동+광란 : 350만 => 410만 : 60만 증가
얀씨이동+광란+5섬향 : 520만 => 620만 : 100만 증가
방어력은 7308=>9150으로
같은 레벨의 적에게 입는 피해감소가 67.62%에서 72.33프로로 피해감소도 5프로 증가하였습니다.
추가로 강인함도 증가하므로 소환수 생존력도 더불어 향상이 됩니다.
보석하나만 놓고 봤을때는 정말 소환부두가 사용하는 최고의 보석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소환부두가 태극보석을 사용하기위한 스킬들을 알아보겠습니다.
(2) 태극보석과 스킬
다음부터 말하는 사항은 "얀씨바지" 착용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얀 씨의 주술 바지
다리
전설 바지
102-131
방어도
보조 속성
이동 중에는 자원 생성과 공격력 25% 상승. 서 있으면 자원 생성과 공격력 20-25% 감소
3가지 마법 속성 중 1개(가변)
민첩 +85-108
힘 +85-108
지능 +85-108
무작위 속성 +4가지
악명 높지만 멋스럽게 잘 꾸미는 마법부여사, 얀 씨가 서부원정지를 모험하는 동안 입었던 세련된 바지입니다. 참을성이 부족하고 충동적이었던 얀 씨는 주문 시전자로서의 생존은 아랑곳 않고 위험스런 전투에 뛰어들었는데, 그래도 똑똑했던 얀 씨는 이 옷으로 본인의 약점을 강점으로 승화시켰습니다.
계정 귀속
요구 레벨: 31
왜냐하면 얀씨 착용기준으로 설명하냐고 하면 이동중에는 자원생성 25% 증가 때문 입니다.
사실 태극 유지하는데 얀씨가 코어템은 아니지만 조금 원활하게 도와주는 역활을 합니다.
태극을 유지하기 위해 마나 소모기술을 살펴본 결과
마나소모기가 1개인 경우에는 마나소모 150을 소모하는 기술까지가 태극유지의 한계였습니다.
제가볼때 제일 효율이 좋다고 생각하는건
혼령출몰과 혼령공세 입니다.
이 두개는 기본적으로 냉기공격이기에 비취부두님들은 잘 아시겟지만 공격에 맞으면 오한에 걸려서
이속이 느려집니다. 즉 갇힌자 보석이 적용이 되는거죠.
스킬 칸이 한정이 되어 있기때문에 항상 이런스킬들은 두가지 일을 해야 제일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둘중에서 혼령출몰을 선호하였는데요.
일단 마나소모가 50으로 혼령공세의 100보다 적고.
비취부두님들은 잘아시리라 생각하는데 룬을 배회하는 혼령으로 했을경우
거의 악사 유도탄을 능가하는 기능도 합니다. 정말 화면 밖에 안보이는 적을 찾아서 날라가는데
몹이 있는곳으로 미리 날라가니 네이게이션 기능도 탁월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혼령공세와 비교해서 장점은 피해반사 몹 상대시 혼령공세 보다 좋습니다.
혼령출몰은 2번이 안걸리기때문에 [혼령출몰:배회하는혼령]으로 했을시
혼령출몰에 이미 걸린 몹에게는 안걸리기 때문에 생존에 조금 유리합니다. 단 처음 공격에는 피반에 당합니다.
(피반시 혼령걸음 클릭클릭)
배회하는 혼령주변에 적이 없을 때도 혼령이 최대 10초 동안 주변을 배회하며 새로운 적을 찾습니다.
[혼령출몰:배회하는 혼령] 으로 했을 경우
- 장점 -
컨트롤이 매우 쉽다 . 정말 매우 매우 우왕 굿 할정도로 바닦에만 클릭하면 됨
나머지는 혼령이 알아서 화면밖에도 날라감
- 단점 -
일반 패시브 세팅으로 했을경우 태극유지와 동시에 [피라냐:파멸의 파도(with팔씨름)] 사용하기가 힘들다.
기를 빠는 혼령혼령이 매초 마나를 13씩 회복시켜줍니다.
[혼령출몰:기를 빠는 혼령] 으로 했을 경우
-장점-
마나 수급이 좋기 때문에 태극중첩을 유지와 동시에 [피라냐:파멸의 파도(with팔씨름)]을 쓸 수 있다.
-단점-
컨트롤이 조금 버겁다 몹을 클릭을 해야되고 동시에 본체가 항시 움직이기 때문에 장판을 봐야되고,
여튼 정신이 없고 손이 많이간다.
[혼령출몰:배회하는 혼령]을 하면서 [피라냐:파멸의 파도(with팔씨름)]를 정말 원활 하게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