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방어구가 모두 졸업급인데 악세사리만 너무 부족하다.. 하면 파편 갬블도 악세사리에 투자하는게 맞겠지만...
보통 방어구에 비해 악세사리는 파편 소모도 2배~4배로 많은데...
(아래 내용은 확실하게 검증하지는 않은 내용. 사실이 아닐 수 있음. 정확한 통계를 내보고 싶은데 근래에는 디3를 거의 안해서...) 보통 파편 갬블로 1/10 확률로 전설 아이템이 등장하는데, 반지 같은 경우에는 그 확률이 1/10이 아닌 것 같아 보입니다. 파편 투자대비 얻는 이득 효율이 매우 꽝인 것 같습니다.
이건 진짜 운빨이라 전략이고 하기도 조금 그렇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140~143단까지는 요르단 끼고 돌기 때문에 요르단을 원하는 옵 (화피20 극피 혹은 극확)하려고 도가니를 발랐습니다. 꼬맹이를 제작원시로 만들었고요. 무기는 주먹무기 카나이함 제작과 제련을 돌려서 원시가 아니더라도 상급옵 나오면 쓰는 식으로 해서 맞췄습니다.
수도는 5가지 속성 중 보통 화염 1개 1/5확률로 등장하지만, 악사는 1/4 확률로 화염( 번개 노리면 번개) 속성 요르단이 등장합니다.
물론 최대 공력옵션이 붙지 않아서 이 부분에서는 손해를 살짝 보게 되지만, 뭐 최대 공력은 없어도 그만 정도라...
그리고 저라면 재련(카나이 2페이지)은 꼬맹이 목걸이로 하고, 꼬맹이 졸업급을 구하게 되면 반지를 축성이나 카나이 11페이지 활용해서 제작 원시 옵션으로 띄우겠습니다.
꼬맹이 목걸이도 마찬가지로 악사로 재련하는데...
꼬맹이 목걸이는 원소회동 같이 유동적인 고유옵션 % 가 없기 때문에, 원시 옵션이 아니라
1) 고대 2) 원하는 속성 3) max에 가까운 극대화 피해 옵션만 붙으면 원시 급이랑 다를게 거의 없죠.
근데 원소의 회동을 카나이로 안하고 직접 착용한다고 했을 때에는 좋은 옵션 + 고유옵션 높은 수치 모두 챙기는게 힘들죠. 대신 원시로 만들면 고유옵션 만땅이 보장되니까요.
뭐 방어구가 모두 졸업급인데 악세사리만 너무 부족하다.. 하면 파편 갬블도 악세사리에 투자하는게 맞겠지만...
보통 방어구에 비해 악세사리는 파편 소모도 2배~4배로 많은데...
(아래 내용은 확실하게 검증하지는 않은 내용. 사실이 아닐 수 있음. 정확한 통계를 내보고 싶은데 근래에는 디3를 거의 안해서...)
보통 파편 갬블로 1/10 확률로 전설 아이템이 등장하는데, 반지 같은 경우에는 그 확률이 1/10이 아닌 것 같아 보입니다.
파편 투자대비 얻는 이득 효율이 매우 꽝인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140~143단까지는 요르단 끼고 돌기 때문에 요르단을 원하는 옵 (화피20 극피 혹은 극확)하려고 도가니를 발랐습니다.
꼬맹이를 제작원시로 만들었고요. 무기는 주먹무기 카나이함 제작과 제련을 돌려서 원시가 아니더라도 상급옵 나오면 쓰는 식으로 해서 맞췄습니다.
정랩 5천 / 극 기경 하실거 아니면 옵뽑기 쉬운 화합을 1순위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