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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악의 심장에 관한 정보

페르탄스
댓글: 16 개
조회: 16971
추천: 10
2023-07-19 07:16:31
1. 종류
  • 주황 : 공격(사악한)
  • 파랑 : 방어(흉포함)
  • 분홍 : 보조(간악함)
  • 블랙 : 특수(진노함)

모든 악의 심장은 악세에만 착용이 가능함.
예시) 주황색 심장은 주황색 소켓이 있는 악세에만 착용 가능

블랙의 경우 매우 희귀하다고 오피셜에서 언급함. (우버..인가?)
또한 블랙은 모든 색상 홈에 장착 가능.

그리고 모든 심장은 교환 불가.

(공식에서는 악의 홈이라고 명칭하였으며, 
"장신구의 특수한 악의 홈에 일반 보석 대신 넣을 수 있는 ..." 이라고 언급함. 
또한 공식 인터뷰?에서 장신구에서만 가능하다며 못박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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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획득 방식
타락한 적을 처치시 악의 심장을 획득(타락한 적은 성역 곳곳에서 나타나는 것으로 추정)
이 심장을 시즌 퀘스트를 진행하며 얻는 아이템인 속박의 우리로 뭔가를 함(구체적인 방식 언급 X)
그러면 타락한 적이 다시 부활해서 완전히 타락한 적으로 태어남
이 완전히 타락한 적을 처치해야 장신구의 특수한 악의 홈에 
일반 보석 대신 넣을 수 있는 형태로 변한 악의 심장을 획득 가능

  • 타락한 적 처치 -> 상호작용 -> "완전히" 타락한 적 처치 ->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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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작 및 분해
  • 코르몬드의 마차에서 심장을 분해하여 자원인 체액으로 변경 가능.

  • 체액은 심장 제작과 업그레이드에 쓰이는 자원(해당 내용은 공식 포스트에서 그대로 옮긴것)
체액은 각 색상별로 존재하나 블랙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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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86861&site=diablo4
해당 인터뷰 내용을 보면 악의 심장 업그레이드는 없다고 함. ..??? 그럼 공식 포스트는?
영문 Ichor is a resource that allows for the creation of Malignant Hearts and can also be harvested from lesser Malignant Monsters
체액은 악의 심장 제작과 업그레이드에 사용되는 자원으로, 하위 악의 종자에게서 거두어들일 수도 있습니다. 
) 번역이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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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심장 분해시 5 ~ 15개의 동일 유형의 체액 획득.
블랙은 블랙을 제외한 나머지 유형의 체액을 2 ~ 5개 획득

  • 제작시 원하는 유형의 심장을 제외한 나머지 유형의 심장 체액이 35개씩 필요함
예시) 주황(공격) 심장을 만드려면 파랑(방어) 체액과 분홍(보조) 체액이 각각 35개씩 필요

  • 제작된 심장의 위력은 캐릭터 레벨에 비례
(블랙도 제작이 되는지는 모름, 매우 희귀하다고 했으니 온리 드랍일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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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악의 굴
  • 총 6개의 던전이 존재함 (위치가 고정인지 랜덤인지는 모름, 악던 취급도 아닌것 같은데)
악의 심장을 파밍하기 좋은 곳이라고 언급함(공식 포스트에서)

악의 굴 안에 있는 악의 종자(적)을 처치하면 2개의 종양과 마주하게 되는데
하나는 진노의 종양, 나머지는 던전 유형에 따라 다름(아마 둘 중 하나 선택인가봄)

코르몬드 수레에서 제작한 악의 각성기를 사용하여 동일한 유형의 종양과 상호작용해야함
그렇게 한다면 완전히 타락한 적이 소환되고, 해당 유형에 맞는 심장을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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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집어삼켜진 바르샨
악의 종자들의 근원을 제거하다보면 나온다는데.. 
필드 보스인지 이벤트 보스인지는 모름. 새로운 보스라고만 언급되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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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장 정보

피카나의(공격): 
  • 극대화 적중 시 적이 2.5초 동안 전기를 띱니다. 
  • 전기를 띤 대상들 간에 번개가 튀며 N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어두운 춤의(공격):
  • 생명력이 60% 이상인 경우
  • 핵심 기술이 5초마다 주 자원 대신 N의 생명력을 사용합니다. 
  • 생명력을 소모한 기술은 10~20% 증가한 피해를 줍니다.

유혹적인 운명의(공격):
  • 극대화 적중 시 40~60%의 추가 피해를 주지만, (공식 포스트 한글 번역 내용)
  • 40~60%의 극대화 피해를 얻지만, (영문: You gain 40-60% Critical Strike Damage but ...)
  • 비극대화 적중 시 주는 피해가 20~15% 감소합니다.

사자심장의(방어):
  • 보호막 생성량이 10% 증가합니다. 
  • 보호막이 활성화된 동안 매초 N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보복의(방어):
  • 받는 피해의 10~20%가 억제됩니다. 
  • 방어, 기만, 또는 섬뜩함 기술을 사용하면 
  • 억제되었던 모든 피해가 250% 증폭되어 폭발하며 주위의 적들에게 최대 N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신중한 마음의(방어):
  • 일격에 20% 이상의 생명력을 잃을 경우
  • 2.0~4.0초간 면역을 얻습니다. 
  • 이 효과는 11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결의의(보조): 
  • 자원 고갈 효과가 40~50% 감소합니다. 
  • 추가로, 자원 생성량이 3.0~8.0% 증가합니다.

반격의(보조):
  • 자신에게 걸린 군중 제어 효과가 제거될 때마다 
  • 주위 적들에게 N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치밀한 자의(보조):
  • 주 자원을 150~200 소모하면 
  • 다음 공격에 적중당한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악의 맹약의(초월):
  • 적을 20마리 처치할 때마다 악의 보너스를 돌아가며 적용받습니다.
  • 사악함: 공격 속도를 20% 획득합니다.
  • 간악함: 핵심 및 기본 기술이 15% 확률로 자원을 완전히 회복시킵니다.
  • 흉포함: 21초마다 N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죄어오는 죽음의(초월):
  • 대상에게 걸린 서로 다른 군중 제어 효과 하나당 지속 피해 효과가 30~40% 증가합니다.
  • 저지 불가 상태의 괴물과 비틀거리는 우두머리는 그 대신 
  • 지속 피해 효과로부터 110~130%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이발사의(초월):
  •  2.0~4.0초 동안 대상이 받은 극대화 피해와 그 이후의 모든 피해를 흡수합니다.
  • 그 후, 흡수된 피해가 한꺼번에 주위의 적들을 향해 폭발합니다. 
  • 축적된 피해는 매초 1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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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만용사

집중된 분노의(공격):
  • 2초 내에 100~60 분노를 사용한 이후, 
  • 비기본 기술의 극대화 확률이 20~30% 증가합니다.

되살아나는 생명력의(방어):
  • 생명력이 40~60% 이하인 경우, 
  • 모든 출처에서 받는 회복량이 50~60% 증가합니다.

무시무시한 속도의(보조):
  • 기술의 공격 속도가 20~35%보다 높으면 
  • 기술이 20~30% 확률로 모든 적을 1.25초 동안 넘어뜨립니다.

고통 감내의(초월):
  • 받는 피해가 5~15% 확률로 무시되고 
  • 생명력을 N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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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루이드

분노하는 달의(공격):
  • 처치 시 5% 확률로 늑대 동료를 20~30초 동안 소환합니다.
  • 추가로 늑대 기술의 등급이 +3 증가합니다.

동요하는 바람의(방어):
  • 근거리에 적이 8~13마리 있을 때 
  • 자동으로 회오리 갑옷을 시전합니다. 
  • 이 효과는 10~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거침없는 힘의(보조): 
  • 궁극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 원거리에 있는 적 최대 30~50마리를 자신에게 끌어옵니다.

고삐 풀린 야수의(초월):
  • 기절, 빙결 또는 넘어뜨리기 효과에 적중당하면
  • 40~60% 확률로 회색곰의 격노가 자동으로 3초 동안 활성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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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령술사

신성모독자의(공격):
  • 시체 주위를 걸어가면 
  • 매초 장착 중인 시체 기술이 자동으로 시전되며 
  • 30~4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노화 오라의(방어):
  • 주위에 적이 5마리 이상 있을 때, 
  • 주위 적들에게 자동으로 5~15초 동안 노화의 저주를 거는 오라를 얻습니다.

얼어붙은 공포의(보조):
  • 행운의 적중: 최대 10~20% 확률로 2.5초 동안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 공포에 질린 적이 매초 20% 확률로 빙결됩니다.

대향연의(초월):
  • 각각의 하수인이 매초 정수를 1.0~2.0 고갈시키지만 
  • 50~7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하수인이 없을 경우 
  • 이 추가 피해 효과가 자신에게 적용되어 매초 정수를 5씩 고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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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

집속탄의(공격):
  • 행운의 적중: 최대 20% 확률로 섬광 수류탄을 3개 발사해
  • N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0.5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속임수의(방어):
  • 기만 기술 사용 시, 
  • 적을 도발하는 불안정한 그림자 미끼 덫을 그 자리에 놓습니다. 
  • 그림자 미끼 덫은 6.0초 후에 폭발하여 N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 이 효과는 5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절단 사격의(보조):
  • 행운의 적중: 최대 20~40% 확률로 
  • 암살 기술이 적을 3초 동안 40% 감속시키고, 
  • 명사수 기술이 적을 밀쳐냅니다.

사악한 약제사의(초월):
  • 공격 시 5~15% 확률로 
  • 모든 주입 효과를 원래 지속 효력의 40~50%로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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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소술사

탈라샤의(공격):
  • 각 고유 원소로 피해를 줄 때마다 
  • 3~10초 동안 주는 피해가 7~12% 증가합니다.

주문 파괴의(방어):
  • 원소 피해를 받은 후에 5초 동안
  • 해당 원소에 대한 저항이 20~40% 증가합니다.

앙심의(보조):
  • 군중 제어 효과에 걸렸을 때, 
  • 20~40% 확률로 
  • 해당 효과를 건 적과 주위 모든 적이 3초 동안 같은 효과에 걸립니다.

전능의(초월):
  • 투사체를 발사하는 핵심 기술이 마나를 모두 소모합니다. 
  • 추가 마나를 35~45 소모할 때마다, 
  • 추가 투사체를 하나 발사하고 피해가 3.0~5.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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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붙임
결의의(보조): 자원 고갈 효과가 40~50% 감소합니다. 추가로, 자원 생성량이 3.0~8.0% 증가합니다.

해당 심장 설명에 써있는 자원 고갈이 뭘까. 왜 고갈이라고 했을까? 생각하던 찰나
악몽 던전 패널티 중에 자원 소진이 있다는 것을 떠올림.. 어쩌면..
혹은 강령술사의 대향연의 를 보면 고갈이란 단어가 등장함.
그리고 바바리안의 주자원인 분노는 전투중이 아니면 서서히 사라지는 특성이 있음.
또한 바바의 고유 무기 라말라드니의 역작은 장착시 매초 2의 분노가 사라짐

따라서 아래의 경우로 생각해볼 수 있음.
1. 자원 고갈은 자원이 소비되는 모든 경우를 포함한다.
2. 자원 고갈은 스킬 사용을 제외한 나머지의 경우에서 자원이 소비되는 것을 의미한다.

Lv64 페르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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