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무기의 공격력% 옵션은 곱연산이 아닙니다.

페르탄스
댓글: 8 개
조회: 10108
추천: 6
2024-05-24 01:19:18

이것은 프리시즌에서부터 많이 실험된 것이나
시즌이 변경되면서 바뀌었을 수 있기 때문에
말로 입증하지 않고, 재실험을 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곱연산이 아닙니다.

공격력 옵션을 약 100%가량 챙겼으니, 
곱연산이라면 최소 50% 이상의 딜증이 이뤄져야하나 차이가 없었습니다.

아래는 실험에 쓰인 아이템들과 측정 결과입니다.
========================

실험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세팅했습니다.

1. 보유하고 있는 합연산이 지나치게 낮을 경우 
변동이 크기 때문에 800% 가량의 합연산 확보

2. 지나치게 조건부인 대미지 증가 요소는 뺌 (실험의 원활함을 위해)

3. 측정된 최고값이 반드시 크리티컬 + 취약 + 광폭화 + 기절 일 것.
(실험에 쓰인 조건부 딜증 요소 모두 충족)

4. 양손장비 2개만 변경하여 허수아비 대상으로 후려치기로 최고점 측정
(공격력 100% vs 극피 200%)

5. 약 1분에서 5분가량 지속해서 타격후 최고점을 선별함
========================

아래는 기본 세팅에 쓰인 아이템입니다.



==============
아래는 공격력 100% 확보에 쓰인 장비와 결과




============
아래는 극피 200% 확보에 쓰인 장비와 결과


Lv64 페르탄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디아4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