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오의 그릇
게임 업데이트
스피릿본
햇볕에 그을린 전쟁-크로지어
- 잠재력 스킬의 피해량이 스택당 10-20%에서 15-25%로 증가했으며, 최대치는 100-200%에서 150-250%로 증가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빠
- 1차 영혼 홀 효능이 100-200%에서 200-300%로 증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 모든 파티원이 경기장에 입장하기 전에 다른 플레이어가 전투를 시작하면, 파티원 중 한 명이 고대 넥서스의 안개 벽을 통과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쿠라스트 언더시티 탐험에 실패한 파티원에게 포털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접미사가 없는 새로운 언더시티 인스턴스로 순간이동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Windswept Altar Dungeon에서 몬스터가 벽에 갇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룬워드가 2개 이상 포함된 무기고 로드아웃을 불러오려고 할 때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베이스 게임
게임 업데이트
마녀의 계절
자라다
- 랭크당 데미지가 1%에서 2.5%로 증가했고, 최대치는 45%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둠 오브
- 처치 시 데미지 보너스와 보스 데미지가 5%에서 8%로 증가했고, 최대 데미지는 100%에서 160%로 증가했습니다.
불박쥐 하인들
- 타격당 피해가 2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비통의 물결
- 바운스 데미지가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화염의 육각형
독개구리
- 등급당 독 피해량이 40%에서 90%로 증가했습니다.
- 폭발 피해량이 랭크당 5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드루이드
왁싱 지버스
- 내재적으로 가산되는 치명타 피해가 슈레드가 두 배의 피해를 입힐 확률이 +50%로 대체되었습니다.
울프스 레인
- 늑대 한 마리당 허리케인 피해가 5-15%에서 15-25%로 증가했습니다.
악당
암살자의 걸음걸이
- 그림자 부여의 효능이 40-80%에서 60-120%로 증가했습니다.
마법사
스킬과 패시브볼 번개
유리 대포
- 데미지가 6/12/18%[x]에서 8/16/24%[x]로 증가했습니다.
비르의 마스터리
- 충격 기술이 다른 적에게 공격받을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에수의 사나움
- 화염 치명타 피해가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화염 치명타 확률이 1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축방향 도관
- 폭발은 이제 체인 라이트닝 랭크에 따라 조정됩니다.
오쿤의 촉매
- 이 독특한 능력은 명확성을 위해 다른 표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전: 볼 라이트닝이 당신을 공전하며, 그 안에 있는 모든 적에게 볼 라이트닝의 데미지의 140~180%[x]만큼 데미지를 입히는 정적 필드를 생성합니다. 필드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당신은 방해받지 않습니다.
- 지금: 볼 라이트닝을 시전하면 대신 주변에 별도의 정적 필드가 생성되어, 활성화된 볼당 볼 라이트닝의 피해의 140-180%만큼 그 안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필드가 활성화되어 있는 한 방해받지 않습니다.
스톰혼의 공격
- 데미지가 160-200%에서 175-225%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볼 라이트닝의 r랭크에 따라 조정됩니다.
- 명확성을 위해 독특한 능력의 표현이 변경되었습니다.
- 이전: 볼 번개가 충격 시 퍼져나가며 피해량이 160~200%[x] 증가합니다.
- 볼 라이트닝은 충격 시 폭발하며 전체 피해량의 175~225%를 즉시 입힙니다.
마녀의 계절
- 뿌리가 뽑힌 고치가 등장할 때 표시되는 메시지가 업데이트되어, 고통이 없는 난이도에서는 머리가 존재할 수 있다는 암시를 하지 않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이제 파티 찾기의 기본 검색 매개변수에 플레이어의 현재 난이도 레벨과 한 단계 낮은 난이도 레벨이 포함되고 정렬됩니다.
- 도관 신사의 피해가 플레이어 레벨과 패러곤 레벨에 따라 공격적으로 조정되었습니다.
개발자 참고 사항: 예를 들어, Torment III에서 Conduit Shrines로 인한 피해의 평균 증가량은 약 37배 증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접근성
- 화면 판독기에서 Paragon 노드를 제대로 읽을 수 없는 드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다른 노드와의 연결을 끊은 Paragon 노드에 대한 환불 경고가 화면 판독기에서 나오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완료된 던전에서 부여된 양상에 대한 툴팁에서 클래스 아이콘을 화면 판독기가 지도를 볼 때 읽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통계 및 재료 창에서 화면 판독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마녀의 계절
- 헤드헌트 구역에서 Seeker Bounty의 아이콘이 중복되어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파이어뱃 하인의 능력에 대한 시각 효과가 너무 강렬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특정 시나리오에서 루트홀드의 보스가 벽을 뚫고 회피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맹세와 빚 퀘스트 중에 무성한 빈민가 던전이 초기화되어 플레이어가 도망자의 머리를 무한히 얻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추적자 현상금의 강조 표시된 영역 밖에서 추적자가 생성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 재생의 양상이 멘델른의 반지, 셰이드미스트 양상, 지옥 폭식의 양상의 데미지를 올바르게 증가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네크로맨서의 골렘, 전사, 마법사 패러곤 글리프가 미니언의 데미지를 올바르게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만인의 고대의 최고 부름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분노의 분쇄가 툴팁에 표시된 것보다 적은 데미지를 입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힘의 법전에서 궁극적 그림자의 양상에 대한 최대 순위를 달성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로그의 섀도우 클론의 피해가 Voice of the Stars Occult Gem에서 부여된 것과 같은 추가 스킬 태그를 올바르게 상속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모방 주입의 모습을 사용하는 그림자 분신이 독 주입과 그림자 주입으로 입힌 피해가 플레이어에게 올바르게 귀속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에너지 집중 패시브와 함께 마인드 어웨이크닝 측면을 사용할 때 공격을 받은 후에 마법사의 장벽이 떨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옥의 무리에서 의회 문을 연 직후 바로 통과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 다양한 메뉴가 열려 있는 동안 월드 스테이트가 변경되면 오작동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의 예로는 파티에 가입한 다음 Occultist에서 상품을 보는 동안 리더의 월드로 이동하는 것이 있습니다.
- 특정 시나리오에서 월드 보스와 싸울 때 카메라가 제대로 확대/축소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일부 제작된 캐시에서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산의 분노의 망토 아이템을 회수할 때 해당 아이템의 외형이 부여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옷장에서 선택한 장비의 외형이 이전에 적용된 외형으로 되돌아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안정성, 성능, 비주얼, UI, 오디오 등 다양한 측면에서 개선되었습니다.
https://www.wowhead.com/diablo-4/ko/blue-tracker/news/us/diablo-iv-patch-notes-diablo-iv-blizzard-news-2417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