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blo IV의 2.5.0 공개 테스트 서버(PTR)는 10월 21일 오전 10시 30분 PDT부터 10월 28일 오전 11시 PDT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이를 통해 기본 게임의 다음 시즌에 적용될 변경 사항과 기능을 테스트해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영원한 서버와 시즌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방식이 새롭게 바뀔 것입니다.
PTR의 목적은 다음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업데이트와 기능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다음 시즌에서는 아이템, 몬스터 전투, 하위 악의 침략 등 주요 시스템 업데이트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다음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몇 가지 조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보내주신 피드백은 밸런스 조정, 버그 수정, 그리고 새로운 시스템 테스트 과정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PTR을 플레이하고,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하고, 팀에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시즌을 앞두고 2.5.0 PTR에서 어떤 내용이 공개될지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피드백을 제공하는 방법
PTR 설치 방법
2.5.0 PTR 패치 노트
피드백을 제공하는 방법
PTR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변경 사항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하며, 디아블로 IV 11시즌이 정식 출시될 때 최고의 시즌을 만드는 데 필수적입니다. PTR에 참여하시면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디아블로 IV 공개 테스트 서버(PTR) 포럼 의 게임 내 피드백 도구를 통해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 게임 내 메뉴에서 ESC 키를 누르면 버그 신고 메뉴가 나타납니다. 드롭다운 필터를 선택하고 게임 내 피드백 도구를 선택하면 게임을 나가지 않고도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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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R 설치 방법
PTR에 가입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Blizzard Battle.net 앱을 열고 게임 목록 에서 Diablo IV를 선택하세요 .
- 재생 버튼 위의 선택기에는 게임 버전 드롭다운 메뉴가 있습니다.
- '설치'를 클릭하여 PTR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이 버튼이 ' 재생' 버튼으로 변경됩니다.
- 재생을 클릭하여 PTR에 로그인하고 사용 가능한 테스트 서버를 선택하세요.
- 새로운 테스트 캐릭터를 만듭니다.
- 참고: 계절 테마와 관련된 모든 테스트를 위해 계절 캐릭터를 생성하세요.
- 게임에 참여하여 2.5.0 PTR을 테스트해 보세요!
PC 게임 패스 또는 게임 패스 얼티밋 사용자라면 다른 배틀넷 사용자와 동일한 방식으로 PTR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Xbox 앱을 통해 배틀넷 클라이언트에 접속하신 후, 배틀넷을 통해 PTR에 접속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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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 PTR 패치 노트
증오의 그릇
게임 업데이트
혼령사
새 항목사절의 길: 독특한 부츠
접사
- 이동 속도 +30% (고유)
- +16-25% 이동 속도
- 코어 스킬 데미지 +155-200%
- +1-2 핵심 기술 랭크
- +26.5-40% 손상 감소
힘
- 12~4미터 이동할 때마다 주요 영혼의 전당에서 핵심 기술을 불러옵니다.
기술러싱 클로
적응형 뇌진탕 발구르기
- 이전: 적이 충격 발구르기에서 회복하면 다음 3번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적이 당신이 시전한 충격 발구르기에서 회복하면, 다음 3번의 공격을 차단합니다.
균형 잡힌 보상
패시브 스킬
유력한
- 이전: 재규어 스킬로 적을 공격하면 적이 당신에게 입히는 피해가 0.1~0.3% 증가하여 최대 10~30% 증가합니다.
- 현재: 재규어 스킬 공격 속도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2/4/6% 증가합니다.
독특한 아이템정오 사냥의 반지
- 이전: 최대 활력이 50% 증가하고, 적을 처치하면 활력이 1~7만큼 증가합니다. 흉포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중독 효과는 일반 지속 시간의 33%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 변경 후: 최대 활력이 50% 증가하고, 적을 처치하면 활력이 1~7만큼 증가합니다. 흉포 상태가 지속되는 동안 새로운 중독 효과의 지속 시간이 33% 증가합니다.
꿈틀거리는 달의 반지
- 이전: 4초마다 역병 떼가 생성되어 공격 시마다 x의 독 피해를 입힙니다. 역병 떼는 이제 플레이어 주위를 돌며 공격 시마다 활력을 3만큼 생성합니다.
- 변경 후: 4초마다 역병 떼가 생성되어 공격 시마다 독 피해를 입힙니다. 역병 떼는 이제 플레이어 주위를 돌며 장착한 독수리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격 시마다 0.25초씩 감소시킵니다.
평화주의자의 인장
- 이전: 흉포함이 4개 이상 중첩되면 초당 활력이 1~7 증가합니다. 흉포함을 획득하면 결의도 획득합니다.
- 변경: 흉포 중첩이 4개 이상일 경우, 공격력과 방어력이 5~15%[x] 증가합니다. 흉포 중첩을 획득하면 결의력도 부여됩니다.
첫 숨결의 가락지
- 최대 수명 비율이 가산 최대 수명 비율로 대체되었습니다.
- 치명타 확률이 결의 생성률로 대체되었습니다.
케펠레케의 지팡이
- 이제 최대 500의 활력만 소모할 수 있습니다.
에베와카의 조화
- 피해 감소 접미사가 민첩성 접미사로 교체되었습니다.
충성심의 망토
- 피해 감소 접미사가 민첩성 접미사로 교체되었습니다.
상처 마시는 사람
- 중독된 적의 피해 감소 접미사가 방어력 접미사로 대체되었습니다.
재신스 껍질
- 방어력 비율 접미사가 모든 저항력 접미사로 교체되었습니다.
- 부상 시 피해 감소 속성이 민첩성 속성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총리의 보호
- 가만히 서 있는 동안의 피해 감소 효과가 방어력 효과로 대체되었습니다.
혼령 전당
모두
- 모든 주요 영혼의 전당 효능 접미사가 주요 영혼의 전당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 위의 접미사에 따라 증가하는 데미지를 파란색으로 표시하도록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재규어
- 이전: 재규어 스킬로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힐 때마다 15번째 베기를 시전하여 지난 0.5초 동안 입힌 피해량의 20%를 추가로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이제 재규어 스킬로 변경됩니다.
- 변경: 재규어 스킬로 직접 피해를 15번 입힐 때마다 (무기 공격력의 100%) 야수 타격을 시전하여 모든 피해량을 3% 증가시키고 야수 타격의 피해량을 두 배로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5회 중첩됩니다. 1초 동안 공격을 멈추면 모든 중첩이 사라집니다.
독수리
- 이제 취약성 지속시간이 아닌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고릴라
- 이제 가시 피해만 확장됩니다.
- 타격당 방어막이 5%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 더 이상 30% 장벽의 상한이 없습니다.
- 고릴라 스킬을 시전하지 않아도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명확히 하기 위해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지네
- 이제 느려짐과 피해 감소 대신 피해 규모가 커집니다.
- 스택당 데미지 감소율이 2%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 약화 효과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 총 독의 양이 70%에서 160%로 증가했습니다.
전설적인 위상반응장갑
- 주문 시전 대신 무료 충격 발구르기를 호출한다는 것을 명확히 하기 위해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모범(정복자 노드)전설 노드 약탈
- 활력 회복량이 15%에서 15 활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템퍼링(담금질)- 미스틱 서클 효능이 재규어 피네스(공격)에서 평원 증강(무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용병들라헤이르
방패 충전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5%에서 0.2%로 감소했습니다.
그라운드 슬램
- 필요한 공격 횟수가 3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5%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수보
- 탐색자 특전이 최대 자원의 50% 회복에서 기본 자원 50 획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버그 수정
기술
- 5등급 수호자 가시 피해 보너스가 의도한 것보다 적게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상이 초기 공격 피해로 사망한 경우, 죽음의 손길로 떼가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코어 스킬이 두 번 적중했을 때, 죽음의 태세 공격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범
- 융합 전설 노드가 캐니 글리프의 전설 보너스에 따라 제대로 확장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Drive Paragon Node가 의도한 것보다 더 큰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품목
- Unyielding Hits Aspect가 예상대로 Centipede Main Hall 효과의 데미지를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헤샤 이 케순기가 실제보다 하나 더 큰 접미사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함대 날개의 양상이 가끔 방해받지 않음을 부여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함대 날개의 양상이 무제한의 힘으로부터 데미지 강화 효과를 스냅샷으로 생성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Bruiser's Aspect에서 얻은 보너스 방어구와 가시가 마을에 있는 동안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룬
- Xal Rune이 발동될 때 가끔 현재 생명력 비율을 제대로 유지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무기 교체 시 모니 룬 카운터가 초기화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용병들
- 수보의 협상 칩 패시브가 오버파워 데미지를 제대로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수보의 앰부셔 패시브가 보너스 행운의 명중률을 제대로 부여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수보의 장전된 탄약이 취약성을 지속적으로 적용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기본 게임
게임 업데이트
새로운 아이템
야만인
사슬 채찍 갑옷 (고유 바지)
접사
- +51-65 모든 통계
- +424-457 최대 수명
- 8.1-8.8%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격투 기술 +2-3
독특한 힘
- 피해를 주는 격투 스킬을 사용하면 이후 해당 스킬이 비활성화됩니다. 액션 바에 있는 모든 스킬이 비활성화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어 다시 활성화됩니다. 비활성화된 스킬 하나당 격투 스킬의 피해량이 50~100%[x] 증가합니다.
연관된 은신처 보스
드루이드
캄신 스텝워커(독특한 부츠)
접사
- 고유: 공격 시 회피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이동 속도 +16.5-25.0%
- +41.5-55.0% 군중 제어 지속 시간
- 자연 마법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6-25%
- +2-3 나쁜 징조
독특한 힘
- 폭풍 스킬로 200~100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충전이 생성됩니다. 방어 스킬을 사용하면 충전 횟수당 1초 동안 최대 이동 속도와 무방비 상태가 됩니다. 충전 중에는 마주치는 적은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연관된 은신처 보스
강령술사
그레이브블룸(고유 한손 메이스)
접사
- 고유 접미사: 공격 속도 10%
- +80-94 지능
- +521-561 최대 수명
- 골렘이 두 번 공격할 확률 +36.5-50%
- +1-2 골렘 마스터리
독특한 힘
- 각각 일반 피해량의 40~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공격 속도가 30%[+] 증가하는 소형 골렘 3마리를 소환합니다. 골렘의 재생성 속도가 50% 빨라집니다.
연관된 은신처 보스
도적
죽음의 파반(독특한 바지)
접사
- 고유: 칼춤을 시전하는 동안 회피 확률 +15%
- 치명타 확률 +9.0-11.0%
- 이동 속도 +16.0-25.0%
- +2-3 칼의 춤
- 민첩성 데미지 +62.5-85.0%
독특한 힘
- 칼춤은 적중한 적에게서 칼을 떨어뜨립니다. 칼을 획득하면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하고, 칼춤의 공격력이 6초 동안 10~20% 증가합니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연관된 Lair 보스
마법사
오르시베인(고유 한손 메이스)
접사
- +99-113 인텔리전스
- +424-457 최대 수명
- +57.0-75.0% 비물리적 피해
- 핵심 기술 +3-4
독특한 힘
- 액션 바에 없는 방어 기술 하나당 피해량이 20~40% 증가하고, 관련된 마법 부여 효과를 얻습니다.
연관된 은신처 보스
밸런스 업데이트
모든 수업
독특한 아이템셀리그의 녹은 마음
- 이전: 최대 자원 60을 얻습니다. 피해를 입을 때, 최대 생명력 1% 손실 시 75%가 자원 2개로 소모됩니다.
- 현재: 주 능력치 1포인트당 주 자원이 3%[+] 증가하지만, 생명력이 75% 감소합니다. 받는 피해는 생명력이 감소하기 전에 주 자원에 먼저 적용됩니다. 6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자원은 3초에 걸쳐 완전히 재생됩니다.
개발자 참고: 3초 재생 단계에서 피해를 입어도 전체 재생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 자원 생성량이 15%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 데미지 감소 접두사가 기본 능력치의 +%로 대체되었습니다.
깨진 맹세
- 시간 경과에 따른 피해가 44%에서 111%로 증가했습니다.
새벽하늘의 태셋
- 요소당 최대 저항력이 요소당 20-40% 저항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모든 원소에 대한 최대 저항력이 모든 저항력 %로 대체되었습니다.
티리엘의 힘
- 모든 저항력이 80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최대 저항력 접미사가 저항력 % 접미사로 교체되었습니다.
안다리엘의 얼굴
- 고유 독 저항력 접두사가 제거되었습니다.
- 최대 독 저항력 접미사가 666 독 저항력 접미사로 교체되었습니다.
소울브랜드
- 건강 상태일 때의 피해 감소 효과가 방어력 속성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장벽이 있는 동안 피해 감소 효과가 10-30%에서 20-40%로 증가했습니다.
무모한 행위
- 최대 생명력 % 접미사가 최대 생명력 접미사로 교체되었습니다.
- 건강한 상태에서의 피해 감소 효과가 방어력 % 효과로 대체되었습니다.
티볼트의 유언장
- 최대 생명력 속성이 치명타 확률 속성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무적 상태일 때의 피해 감소 속성이 공격 속도 속성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무적이 되었을 때 얻는 자원이 50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플리커스텝
- 본질적인 회피가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제거했습니다.
- 근접 속성의 피해 감소 효과가 생명력 속성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번개 저항 속성이 모든 저항 속성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추방된 군주의 부적
- 최대 생명력 % 접미사가 생명력 접미사로 교체되었습니다.
전설적인 위상원소 위상
- "원소의 운명"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이전: 7초 동안 특정 유형의 피해가 15~3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다음 두 가지 효과로 번갈아 적용됩니다.
- 현재: 7초 동안 2가지 유형의 데미지에 15-35%의 데미지 증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 불, 번개, 물리.
- 추위, 독, 그림자.
- 운명은 같은 보너스를 여러 번, 최대 6번까지 중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최대치에 도달하면 행운의 날이 찾아옵니다!
니들플레어 위상
- 극단적인 상황에서는 빈도를 줄였습니다.
- 가시가 폭발을 일으킬 확률이 25-45%에서 40-60%로 증가했습니다.
동화 위상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5-10%에서 2-3%로 감소했습니다.
피할 수 없는 운명의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와일드볼트 애스펙트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스티커 생각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교활한 발걸음의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어두 춤꾼의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죄어오는 죽음의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신중한 열의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야만전사
전문적 지식- 10등급 무기 전문성 보너스가 이제 무기 기술 슬롯에 장착되었을 때도 적용됩니다.
기술발차기
강력한 발차기
- 이전: 발차기가 이제 핵심 스킬이 되었습니다. 발차기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모든 분노를 소모하고, 소모한 분노 10당 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발차기는 더 이상 적을 밀어내지 않습니다.
- 변경: 발차기가 핵심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발차기가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최대 500의 격노를 소모하고, 소모한 격노 20당 25%[x]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발차기는 더 이상 적을 뒤로 밀어내지 않습니다.
마이티 킥
- 충돌 피해가 54%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뛰다
대변동
- 이제 다른 기술로 조금 더 일찍 취소할 수 있습니다.
철갑 피부
- 이전: 자신을 단련하여 5초 동안 잃은 생명력의 50%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 지금: 자신을 단련하세요. 최대 생명력이 30% 증가하고, 5초 동안 잃은 생명력의 80%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강화된 지면 밟기
- 이전: 땅 밟기가 60의 분노를 생성하고 기절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 현재: 땅 밟기가 60의 분노를 생성하고 적을 끌어당깁니다.
고대인의 부름
철의 소용돌이
- 양손 둔기 공격력이 75%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 양손베기의 초기 데미지가 2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양손 베기의 출혈 피해가 120%에서 240%로 증가했습니다.
- 듀얼 휘두르기의 피해량이 43%에서 86%로 증가했습니다.
향상된 Bash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전략적 철 피부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30%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강화된 전쟁 함성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15%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전략적 집결의 함성
- 이전: 집결의 함성이 최대 생명력의 10%를 강화로 부여합니다. 집결의 함성이 활성화된 동안 직접 피해를 입거나 입을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2%를 추가로 강화로 부여합니다.
- 현재: 집결의 함성이 활성화된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의 1%를 강화로 얻습니다.
패시브 스킬
반격
- 이전: 최대 생명력의 50% 이상이 강화 상태인 경우, 피해량이 4% 증가합니다.
- 현재: 강화된 동안, 피해량이 4% 증가합니다.
방어 자세
- 이전: 강화된 동안 추가로 2%의 피해 감소 효과를 얻고 매초 최대 생명력의 0.5%만큼 회복합니다.
- 현재: 강화된 동안 피해 감소 효과가 3% 증가합니다.
누를 수 없는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10%에서 3%로 감소했습니다.
두꺼운 피부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0.6%에서 0.1%로 감소했습니다.
전설적인 위상베테랑 격투가의 위상
- 이전: 코어 스킬이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힐 때마다 다음 돌진, 도약 또는 발차기가 4-10%[x] 증가된 피해를 입히며, 최대 20-50%[x]까지 증가합니다.
- 현재: 격투 기술이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돌진, 도약, 발차기가 5초 동안 4-10%[x] 증가된 피해를 입히며, 최대 20-50%[x]까지 증가합니다.
끔찍한 회오리바람의 위상
- 이전: 회오리바람의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는 집중하는 동안 1초마다 6-10%[x]씩 증가하여 최대 28-50%[x]까지 증가합니다.
- 변경 후: 회오리바람의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량이 집중하는 동안 1초마다 6~10%[x]씩 증가하여 최대 28~50%[x]까지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회오리바람이 끝난 후 5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비된 분노의 위상
- 이전: 최대 분노 상태에서 생성된 분노 포인트 1개당 4~28의 강화 효과가 부여됩니다.
- 현재: 최대 격노 상태에서 격노 100을 생성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 강화 효과가 2~3% 부여됩니다.
확고한 광전사의 위상
- 이전: 광전사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입힐 때마다 147~671의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 지금: 광폭화 중에 직접 피해를 입힐 때마다 최대 생명력 강화 효과가 0.1~0.3% 증가합니다.
타격을 완화하는 위상
- 이전: 무기를 5번 교체하면 98~622의 방어력을 얻습니다.
- 현재: 무기를 5번 교체하면 최대 생명력 강화 효과가 2~3% 증가합니다.
분노 조절의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사형 집행자의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요새의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아이템아자드덴의 재앙
- 이전: 12초마다 다음 Mighty Throw가 즉시 화염 피해로 펄스를 폭발시키고 400-600%[x]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현재: 6초마다 다음 Mighty Throw가 즉시 화염 피해로 펄스를 폭발시키고 200-300%[x]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모범지배 글리프
- 오버파워 타이머가 12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마이트 글리프
- 전설 보너스에 부상당한 적에게 입히는 피해도 포함됩니다.
무기 마스터 전설 노드
- 이전: 무기 교체 시 최대 분노의 8%가 회복됩니다.
- 현재: 무기 교체 시 분노가 12만큼 회복됩니다.
워브링거 전설 노드
- 이전: 분노 75를 소모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5%를 강화로 얻습니다.
- 현재: 분노 300을 소모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0%를 강화로 얻습니다.
드루이드
영혼의 은총받침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50%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기술그리즐리 레이지
- 스태킹 지속시간은 더 이상 능력의 일부가 아니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능력이 끝날 때까지 시작되지 않습니다.
- 초당 누적 데미지가 제거되고 데미지 보너스가 60%로 증가했습니다.
- 그리즐리 레이지의 스킬 랭크가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이는 대신 보너스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내추럴 볼더
- 강화 상태에서 치명타 확률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망치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8%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강화된 약화 포효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흙으로 만든 보루를 보존하다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18%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치열한 지구 스파이크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12%에서 3%로 감소했습니다.
슈프림 그리즐리 레이지
- 초당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8%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자연스러운 짓밟기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12%에서 3%로 감소했습니다.
사나운 늑대 무리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8%에서 3%로 감소했습니다.
패시브 스킬
나쁜 징조
- 이제 고정화와 기절을 적용하는 동안에도 번개 타격을 사용합니다.
- 이 패시브 스킬의 랭크는 이제 적을 공격할 확률 대신 번개 화살의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활력을 불어넣다
- 이제 정신력을 완전히 회복하는 대신 정신력을 100만큼 회복합니다.
흙의 힘
- 이제 정신력을 완전히 회복하는 대신 정신력을 100만큼 회복합니다.
스톤 가드
- 이전: 최대 생명력의 50%가 넘는 강화 효과를 가지고 있는 동안, 대지 기술의 피해량이 4% 증가합니다.
- 현재: 강화된 동안 지구 기술의 피해량이 4% 증가합니다.
제한 없음
- 이전: 제어 방해 효과의 지속 시간을 5% 감소시킵니다. 최대 생명력의 50% 이상 방어 강화 효과를 받는 동안 이 효과는 두 배로 증가합니다.
- 변경: 제어 방해 효과의 지속 시간이 5% 감소합니다. 강화 상태에서는 효과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방어 자세
- 이전: 모든 소스에서 얻는 강화 효과가 5% 증가하고, 강화된 동안 피해 감소 효과가 3% 증가합니다.
- 현재: 모든 소스에서 얻는 강화 효과가 5% 증가합니다.
보호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3%에서 0.1%로 감소했습니다.
자연스러운 강인함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2%에서 0.2%로 감소했습니다.
전설적인 위상스킨워커의 위상
- 이전: 모습을 바꾸는 변신 기술을 사용하면 최대 생명력의 5~20%만큼 회복합니다. 생명력이 가득 차 있으면 방어 강화와 같은 양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현재: 모습을 바꾸는 변신 기술을 사용하면 최대 생명력의 2~3%만큼 강화됩니다.
고요한 산들바람의 모습
- 이제 정신력을 완전히 회복하는 대신 정신력을 100만큼 회복합니다.
활력을 되찾는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스피릿 본드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바실리의 기도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2-5%에서 0.2-0.5%로 감소했습니다.
묄닉 링
- 이제 정신력을 완전히 회복하는 대신 정신력을 500만큼 회복합니다.
강령술사
망자의 서골렘
- 부활 타이머가 20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 골렘의 활성 능력이 적을 표적으로 삼는 경우, 해골 전사와 마법사는 해당 대상에게 공격을 집중합니다.
- 골렘의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때 멈출 수 없는 시간이 1.5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스켈레톤 메이지, 본
- 공격 시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3%에서 0.1%로 감소했습니다.
기술시체 폭발
황폐해진 시체 폭발
- 데미지가 110%에서 145%로 증가했습니다.
본 스피릿
패시브 스킬
칼란의 칙령
- 이전: 활성화된 미니언 한 명당 미니언의 공격 속도가 3%[+] 증가하고 피해량이 3%[x] 증가합니다. 미니언 한 명이 죽으면 다른 미니언들은 격노하여 3초 동안 피해량이 20%[x] 증가합니다.
- 변경 후: 아군 미니언의 공격 속도가 40%[+] 증가하고, 피해량이 40%[x] 증가합니다. 아군 미니언 중 하나가 죽으면 다른 미니언들은 격노하여 3초 동안 20%[x]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괴사성 갑각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5%에서 0.2%로 감소했습니다.
활력을 빼다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2.5%에서 0.5%로 감소했습니다.
초자연적 피의 급증
- 이전: 적이 피의 쇄도의 폭발에 맞을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만큼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방어력이 최대 생명력의 50%를 초과하면 피의 쇄도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 현재: 강화된 상태에서 피의 급증의 피해가 65% 증가합니다.
입문자의 출혈
- 이전: 출혈은 적을 공격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6%만큼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1.5% 확률로 최대 생명력의 100%만큼 강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 현재: 출혈이 최대 생명력의 1%만큼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3% 확률로 최대 생명력의 100%만큼 강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전설적인 위상굶주린 피의 위상
- 이전: 피의 창을 시전할 때마다 이미 창을 맞은 적을 처음 공격할 때 근처의 적에게 추가 피의 창을 발사하여 일반 피해량의 60-100%를 입힙니다.
- 현재: 피의 창을 시전할 때마다 처음 적에게 적중하면 근처의 적에게 추가 피의 창을 발사하여 일반 피해량의 60-100%를 입힙니다.
저주받은 오라의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셰이드미스트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절단기 플레이트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1-4%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 최대 생명력 % 접미사가 최대 생명력 접미사로 교체되었습니다.
- 혈통 기술에 영향을 받는 적의 피해 감소 효과가 지능 속성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케심의 유산
- 고유의 혈파 강화 접두사가 제거되었습니다.
- 강화 속성이 지능 속성으로 대체되면서 피해 감소 효과가 사라졌습니다.
인디라의 기억
- 이전: 블러드 웨이브는 또한 본 스킬입니다. 종료 지점에 본 감옥을 생성하고, 시전 시 8초 동안 블러드 스킬의 공격력을 20~40% 증가시킵니다. 모든 본 스피어는 블러드 스킬이기도 합니다. 본 스피어는 시체를 소모하여 다른 본 스피어를 발사하고 최대 생명력의 10%를 소모합니다.
- 변경: 본 스피어가 20~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혈기 스킬입니다. 본 스피어를 시전하면 근처의 시체와 최대 생명력의 5%를 소모할 수 있는 경우, 또 다른 본 스피어가 발사됩니다.
- 뼈 창이 피의 물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는 고유 접두사가 제거되었습니다.
- 부상 시 피해 감소 속성이 지능 속성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최대 생명력 % 접미사가 생명력으로 바뀌었습니다.
텅 빈 무덤의 경갑 부츠
- 부패한 적의 피해 감소 효과가 지능 효과로 대체되었습니다.
언메이커
- 장벽 접두사가 있는 동안의 피해 감소 효과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로 대체되었습니다.
크루얼의 포옹 장갑
- 최대 생명력 % 접미사가 지능으로 교체되었습니다.
템퍼링- 미니언의 강화 확률이 15.5-20%에서 5-7%로 감소했습니다.
모범묘지기 문양
- 전설 보너스에 부상당한 적에게 입히는 피해도 포함됩니다.
피를 마시는 자 문양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10%에서 3%로 감소했습니다.
발굴 문양
- 강화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4%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 피해 감소율이 4%에서 6%로 증가했습니다.
- 지속시간이 4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도적
전문화내면의 시야
- 이전: 적을 공격하여 이너 사이트 게이지를 채웁니다. 표시된 적은 게이지가 더 빨리 채워집니다. 게이지가 가득 차면 4초 동안 무제한 에너지와 25%[+]의 치명타 확률을 얻습니다.
- 변경: 적을 공격하여 이너 사이트 게이지를 채웁니다. 표시된 적은 게이지가 더 빨리 채워집니다. 게이지가 가득 차면 300의 에너지를 회복하고, 에너지 소모량 100% 감소, 치명타 확률 25%[+], 치명타 피해 25%[x]를 얻습니다.
기술섀도우 클론
- 섀도우 클론이 복사한 스킬이 이제 스킬의 원래 대상을 더욱 일관되게 타겟팅합니다.
전설적인 측면별 조각의 위상
- 소모한 콤보 포인트 1개당 칼춤의 데미지가 30% 증가합니다.
아연 도금 파편의 위상
- 이제 전체 회복 대신 100의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독특한 아이템야수내림 장화
- 이제 최대 500의 에너지만 소모할 수 있습니다.
악당의 가죽바지
- 덫 피해를 받는 적에 대한 피해 감소 효과가 민첩성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어둠 속의 눈
- 덫 피해를 받는 적에 대한 피해 감소 효과가 민첩성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핏 빛 장미의 띠 장갑
- 최대 독 저항력 접미사가 민첩성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정복자 노드
치명적인 매복
- 이전: 함정 기술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입히는 치명타 피해가 50%[x] 증가합니다.
- 현재: 함정 기술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입히는 치명타 피해와 지속 피해가 50%[x] 증가합니다.
마법사
기술순간이동
신비로운 순간이동
- 이전: 순간이동의 피해량이 500% 증가합니다. 또한, 적중한 적 한 명당 최대 3개의 파열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 현재: 순간이동 시 딱딱거리는 에너지 3개를 생성합니다.
반짝이는 순간이동
- 이전: 순간이동 후 4초 동안 피해 감소 효과가 30% 부여됩니다.
- 현재: 순간이동이 종료 지점에 있는 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얼어붙은 구슬
강화된 냉동 구슬
- 이전: 건강한 상태일 때, 얼어붙은 구슬 폭발의 피해량이 45% 증가합니다.
- 변경 후: 얼어붙은 구슬의 폭발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반짝이는 프로스트 노바
- 이제 적 한 명당 10%가 아닌 2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이제 보스를 공격할 때 마나를 완전히 회복하는 대신 200만큼 회복합니다.
패시브 스킬
원시적 결합
- 이전: 활성화된 소환물마다 최대 10개까지 중첩 보너스를 얻습니다: 소환 피해 2/4/6%, 이동 속도 2/4/6%, 마나 재생 4/8/12%.
- 현재: 소환 피해가 6/12/18% 증가합니다.
전설적인 위상불안정한 파괴의 위상
- 공격적인 위상에서 방어적인 위상으로 바뀌었습니다.
- 불안정한 생존의 위상면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이전: 액션 바에 방어 기술이 없을 때, 데미지가 30-50% 증가합니다.
- 현재: 액션 바에 방어 기술이 없는 동안 방어력이 100~600 증가하고, 초당 최대 생명력이 5%만큼 회복됩니다.
섬세한 민첩성의 위상
- 이전: 이동 속도가 5~20% 증가합니다. 지난 8초 동안 방어 스킬을 사용하지 않으면 이 보너스가 세 배로 증가합니다.
- 변경 후: 이동 속도가 20~8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방어 스킬을 시전한 후 10초 동안 사라집니다.
개발자 참고: 자유롭게 시전하는 방어 기술은 더 이상 이 이동 속도 보너스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눈 덮인 위상
- 이전: 얼음 갑옷을 사용하면 3.5~5.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피해 감소 효과가 25% 부여됩니다.
- 현재: 얼음 갑옷은 당신을 무적으로 만들고 200~400의 방어력을 부여합니다.
개발자 참고: 자유롭게 시전하는 방어 스킬이 이제 이 위상과 상호 작용합니다.
불새의 위상
- 이전: 화염 방패 마법을 무료로 획득합니다. 화염 방패가 활성화되면 운석이 주변에 떨어져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변경: 화염 방패가 활성화된 동안 운석이 주변으로 쏟아져 나와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운석의 행운 적중률이 2% 증가합니다.
충격적인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겨울 터치 위상
- 현재 랭크가 16개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아이템오큘러스
- 내재적 접사
- 이전: 공격 시 회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회피 충전을 1개 얻습니다.
- 현재: 텔레포트 노바 크기가 55%입니다.
- 독특한 힘
- 이전: 순간이동 마법의 효과를 무료로 얻습니다. 순간이동 마법을 사용하여 회피하면 무작위 위치로 이동합니다.
- 변경 후: 순간이동 시전 시 전기 도금 중첩이 생성되어 8초 동안 피해량이 30~50% 증가합니다. 부상 시 무작위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개발자 노트: 이 옵션은 너무 오랫동안 필수 옵션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순간이동 스킬이 기동성과 실용성을 극대화하는 주요 원천이 될 수 있도록, 이 스킬의 발동 빈도를 줄이고 시너지 효과를 일부 삭제했습니다.
깨진 윈터글라스
- 원시 결속의 스킬 등급이 얼어붙은 구슬의 스킬 등급 2~4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전: 얼어붙은 구슬을 시전하면 폭발 시 35~65% 확률로 액션 바에 무작위 소환물이 생성됩니다. 행운의 명중: 소환물이 최대 50~90% 확률로 근처 적에게 얼어붙은 구슬을 발사합니다.
- 변경 후: 얼어붙은 구슬이 활성화된 소환수 하나당 4~8%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시전 시 65% 확률로 무작위 소환물을 생성합니다. 행운의 명중: 소환수가 최대 90% 확률로 근처 적에게 얼어붙은 구슬을 발사합니다.
개발자 노트: 이 고유 아이템이 무엇보다도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얼어붙은 구슬 아이템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변경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환물 전체와 더 잘 작동하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무한의 의복
- 이전: 순간이동을 사용한 후, 가까운 적은 당신에게 끌려와 2~3초 동안 기절하지만,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증가합니다.
- 현재: 순간이동을 시전한 후, 가까운 적을 안쪽으로 끌어당기고, 적을 죽일 때마다 10~30%의 확률로 초기화됩니다.
축방향 도관
- 자원 생성 및 최대 접미사가 자원 생성으로 교체되었습니다.
- 피해 감소 접미사가 지능 접미사로 교체되었습니다.
오쿤의 촉매
- 각 활성 볼 번개 접미사의 피해 감소 효과가 지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에사도라의 넘치는 카메오
- 크랙링 에너지 충전당 피해 감소 접미사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접미사로 교체되었습니다.
베르글라스의 투구
- 고유 최대 냉기 저항력 접두사가 제거되었습니다.
- 고유 냉기 저항력이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마법 부여얼음 갑옷 마법 부여
- 이전: 공격을 받으면 5% 확률로 얼음 갑옷을 입힙니다.
- 현재: 치유 물약이 얼음 갑옷 효과를 적용하고 25% 확률로 환불됩니다.
프로스트 노바 마법 부여
- 이전: 행운의 타격: 소환 기술이 적을 공격할 때 최대 35%의 확률로 서리 회오리를 방출합니다.
- 현재: 행운의 타격: 적을 공격한 후 최대 10%의 확률로 서리 노바를 방출합니다.
순간이동 마법 부여
- 이전: 회피가 17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단거리 순간이동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저지 불가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 변경 후: 회피는 5초의 쿨다운이 있는 순간이동으로 바뀌며, 이 쿨다운은 줄일 수 없습니다.
얼어붙은 구슬 마법 부여
- 이전: 기본 기술이 아닌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30% 확률로 근처의 적에게 얼어붙은 구슬을 발사합니다.
- 현재: 스킬을 시전하면 30% 확률로 근처 적에게 얼어붙은 구슬을 발사합니다.
적 업데이트
엘리트들
- 던전과 오버월드 콘텐츠의 엘리트 밀도가 챔피언과 레어의 새로운 희귀도를 보상하기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 언더시티의 괴로움을 받는 몬스터는 이제 새로운 희귀도 시스템을 사용하며, 이로 인해 추가 시간을 얻을 수 있는 장소가 줄어들어 더 큰 도전이 됩니다.
- 몬스터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 섹션을 참조하세요.
경제 업데이트
개발자 노트: 명성 변경으로 인해 초반 레벨업 속도가 상당히 느려졌습니다. 레벨업 시간이 길어지면서 플레이어들은 희귀도 아이템이 한 종류만 나오는 데 오랜 시간을 허비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일반, 전설, 희귀 아이템의 레벨별 아이템 획득 빈도 변화를 더욱 점진적으로 조정했습니다.
아이템 희귀도
- 레벨업 하는 동안 일반 아이템을 더 오랫동안 계속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마법 아이템에는 보너스 접미사가 붙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 레벨 30 이전에는 희귀 아이템이 더욱 희귀해집니다.
- 전설 아이템은 레벨 40 이전에는 드물지만, 레벨 40 이후로는 출현 빈도가 급격히 증가합니다.
- 시즌 11에서 레벨 40 캐릭터의 전설 등급은 시즌 10에서 레벨 25 캐릭터의 전설 등급과 동일합니다.
- 레벨 60 캐릭터의 경우 전설 등급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전설 아이템에는 추가 접미사가 붙어 총 4개가 됩니다.
몬스터 전리품
- 팩에 있는 마지막 챔피언이나 엘리트를 처치하면 표준 보상 확률 외에도 장비와 골드를 항상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보석 조각을 떨어뜨리는 것 외에도, 몬스터는 레벨에 맞는 보석을 떨어뜨릴 확률이 있습니다.
릴리스의 제단
- 릴리스의 제단은 더 이상 능력치나 패러곤 포인트와 같은 영구적인 캐릭터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대신, 처음으로 조각상을 발견하면 소량의 보석 조각, 오볼, 금을 획득하게 됩니다.
크래프터스
일반적인- 재료 비용은 더 이상 아이템 파워에 비례하지 않습니다. 골드 비용은 변동이 없습니다.
개발자 참고: 제작 비용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제작 재료보다 더 많이 들지 않습니다.
연금술사- 기존 재료에 대한 영구 전용 변환 레시피가 더 이상 시즌 캐릭터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폐품 재료를 변환하기 위한 새로운 조리법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크랩 강화: 생가죽과 철 덩어리를 베일드 크리스탈로 변환합니다.
- 재료 정제: 베일에 싸인 수정을 잊혀진 영혼이나 전설적인 폐기물로 변환합니다.
밀교 신봉자임프린팅
- 임프린팅에 필요한 재료 비용이 조정되었습니다.
- 예:
- 이전의:
- 희귀: 5~10개의 일반 폐기물(철 덩어리, 은광석/고급 가죽, 생가죽), 3~7개의 베일드 크리스탈, 0~3개의 전설 폐기물(어려운 문장/불길한 파편/휘감기는 수호물), 5000~200,000골드.
- 조상 전설: 일반 폐기물 25개, 베일에 싸인 수정 15개, 전설 폐기물 8개, 잊혀진 영혼 5개, 325,000골드.
- 지금:
- 희귀: 베일드 크리스탈 5개와 5000~200,000골드.
- 조상의 전설: 잊혀진 영혼 5개와 1,000,000골드.
매혹적인
- 마법부여에 필요한 재료 비용이 조정되었습니다.
- 예:
- 이전의:
- 희귀: 일반 폐기물 5~10개, 베일드 크리스털 2~5개, 스케일링(재롤링 시) 골드.
- 조상 전설: 일반 폐품 30개, 베일드 크리스탈 20개, 전설 폐품 2개, 잊혀진 영혼 5개, 스케일링(재시도 가능) 골드.
- 지금:
- 희귀: 베일드 크리스털 10개와 스케일링(재롤링 가능) 골드.
- 조상 전설: 잊혀진 영혼 10개와 스케일링(재시도 가능) 골드.
대장장이- 아이템 폐기에 대한 수익률이 조정되었습니다.
- 예:
- 이전의:
- 희귀한 아이템을 회수하면 일반 회수품(철 덩어리, 은광석/고급 가죽, 생가죽) 1개와 베일드 크리스탈 2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조상 전설 아이템을 구출하면 일반 구출품 10개, 베일에 싸인 수정 10개, 전설 구출품(어려운 문장/불길한 조각/휘감기는 수호물) 1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신화적인 유니크 아이템을 구출하면 일반 구출품 100개, 베일드 크리스탈 100개, 전설 구출품 100개, 그리고 빛나는 불꽃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지금:
- 희귀한 아이템을 회수하면 일반 회수품 5개와 베일드 크리스털 2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조상 전설 아이템을 회수하면 전설 회수품 5개와 잊혀진 영혼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신화적인 유니크 아이템을 구출하면 전설의 구출품 1000개, 잊혀진 영혼 100개, 찬란한 불꽃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템퍼링- 강화가 재설계되었습니다. 원하는 강화 매뉴얼에서 무작위로 속성을 얻는 대신, 습득한 속성 중 원하는 속성을 선택하여 아이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는 템퍼 롤의 수가 변경되었습니다.
- 희귀한
- 전설 그 이상
- 이전: 5가지 성질, 상위 접미사당 1가지씩.
- 현재: 기질 3개, 상위 접미사당 기질 1개.
- 회복의 두루마리가 재설계되었습니다.
- 회복의 두루마리가 더 이상 아이템의 모든 분노 충전을 회복하지 않습니다. 대신, 분노 충전 1개를 회복합니다.
- 회복의 두루마리는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는 횟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 강화에 필요한 재료 비용이 조정되었습니다.
- 이전의:
- 희귀: 일반 폐기물 10~25개와 베일에 싸인 수정 2~5개.
- 전설: 일반 폐기물 10~25개, 베일드 크리스털 2~10개, 전설 폐기물 0~1개.
- 조상 전설: 일반 폐기물 40개, 베일에 싸인 수정 15개, 전설 폐기물 2개, 잊혀진 영혼 1개.
- 지금:
- 희귀: 일반 폐기물 25개와 베일에 싸인 수정 5개.
- 전설: 베일드 크리스털 15개와 전설의 폐품 5개.
- 조상 전설: 전설의 잔해 25개와 잊혀진 영혼 25개.
마스터워킹- 걸작 제작이 재설계되었습니다. 아이템에 새로운 능력치인 '정제'가 추가되었으며, 아이템 툴팁에 표시됩니다.
-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마스터워크할 때마다 해당 아이템의 정제 값이 무작위로 조정 가능한 양(1~3%)만큼 증가하며, 최대 정제 임계값(20%)까지 증가합니다.
- 한도에 도달하면 해당 아이템은 마스터워크로 간주됩니다.
- 아이템의 기본 속성은 1:1 보너스로 정제에 따라 조정됩니다.
- 예:
- 방어력 100의 상자 아이템
- 정제 0% = 방어력 100
- 정제 5% = 방어력 105
- 정제 20% = 방어력 120
- 마스터워크 아이템은 GA에 대한 접미사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한 번 더 정제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성역에서 다시 발견할 수 있는 자원인 니티론을 소비하여 마스터워크 그레이터 접미사를 다시 굴릴 수 있습니다.
- 획득하는 오브듀사이트의 양이 조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획득하는 오브듀사이트가 85% 감소하며, 오브듀사이트를 필요로 하는 제작법도 마찬가지로 감소했습니다.
- 아이템을 걸작으로 만들기 위해 더 이상 강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급업체- 품목의 판매 가치가 60% 감소했습니다.
- 아이템의 골드 비용이 90% 감소했습니다.
치유 업데이트
치유 물약 변경 사항- 치유 물약은 이제 최대 생명력의 35%를 즉시 회복시키며, 더 이상 지속 치유 효과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 물약을 더 이상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 물약은 12초마다 한 번씩 충전됩니다.
치유 접두사 변경 사항- 이제 다리 방어구에 물약 개수 접미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생명력 재생
- 가슴, 헬멧, 다리, 부츠, 방패에 "하위" 생명력 재생이 가능합니다.
- 부적, 반지, 장갑에 "상급" 생명력 재생이 가능합니다.
- 두 가지 모두 치유 효과가 증가했습니다.
킬에 대한 삶
- "하위"는 가슴, 헬멧, 다리, 부츠, 방패에 사용 가능합니다.
- 부적, 반지, 장갑, 무기에는 "대형"이 적용됩니다.
- 두 가지 모두 치유 효과가 증가했습니다.
타격당 생명력
- 장갑, 무기, 방패, 부적, 반지에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접미사 풀에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치유 %
- 가슴, 헬멧, 다리, 부츠, 부적, 반지, 방패에 사용 가능합니다.
- 치유량이 증가했습니다.
악몽 던전
- 악몽 던전 완료 시 다른 악몽 던전 인장을 획득할 확률이 감소했습니다. 인장이 드랍되지 않으면 인장 가루가 드랍됩니다.
호라드릭 요새
- 플레이어가 호라드릭 요새의 고뇌를 극복하고 더 높은 티어에 도달함에 따라 전리품 품질과 전리품 품질 확장이 개선됩니다.
- Strongroom 내에서 더 높은 티어에 맞춰 적당한 양의 골드를 추가했습니다.
- 호라드릭 요새에서 악몽 확대 문양을 얻을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 악몽 던전 내에 스트롱룸이 등장할 기본 확률이 감소했습니다. 악몽 인장에 호라드림 스트롱룸 접두사가 등장할 확률은 변동이 없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단일 요소 저항 접미사의 인스턴스가 이제 모든 저항 접미사의 인스턴스보다 더 높은 값을 굴릴 수 있습니다.
- 보석상과 오컬티스트가 훈련장에 추가되었습니다.
- 더 이상 The Pit 입장료는 없습니다.
- 중얼거리는 오볼의 최대 수용량이 500만큼 증가했습니다.
- 시즌 서버에서 명성이 삭제되었습니다. 명성과 관련된 기존 보상은 모두 폐기되거나 시즌 등급으로 이전되었습니다.
- 시즌 랭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설명 섹션을 읽어보세요.
버그 수정
접근성
- 컨트롤러로 플레이할 때 NPC와 대화하는 동안 화면 판독기가 상호작용 버튼을 읽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화면 판독기가 축복 업그레이드 및 재할당을 위한 컨트롤러 버튼을 읽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게임플레이
- 야만전사의 럼블 문양이 활성 지진의 수를 정확하게 추적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광전사의 분노 버프 지속 시간에 대한 UI 표시가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아이언 멀스트롬의 세 번째 공격이 두 번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붉은 분노의 반지가 가끔씩 사용된 자원을 일관되지 않게 추적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초자연적 피의 급증으로 인한 피해 보너스가 피에 젖은 양상으로 인한 폭발에 두 번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Blood Surge로 소모된 적당 정수가 정수를 제대로 획득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그의 교활한 전략 패러곤 노드가 콤보 포인트를 사용하는 핵심 기술이 아닌 기술의 데미지를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빠른 안개의 양상이 시너지의 양상에서 두 가지 보너스를 제대로 부여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침투자의 위상에서 은신 상태에 들어가기 전에 설치한 독 함정이 은신 상태에서 나올 때 제대로 폭발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폭발적 활력 양상을 장착한 상태에서 스턴 수류탄으로 피해를 입힐 때, 매복 공격으로 피해가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섀도우 클론이 이글혼의 관통 사격 피해 증가 효과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번개의 친숙함이 Vyr의 마스터리에서 충전 효과를 제대로 발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만인 지진으로 인해 지옥의 무리에 카오스 차원문이 생성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벨리알이 전환 중에 비틀거림에서 회복할 경우, 단계 간 전환이 지연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로크란의 불에 의해 죽었을 경우, 검은 무덤 안에서 퀘스트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Raising Spears 퀘스트에 연관된 아이템이 생성되지 않아 퀘스트 진행이 방해받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던전 나가기 기능을 사용할 때 포털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영원의 영역에서 스톡케이드 던전의 문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땅에 전리품이 많을 때 새로 떨어뜨린 아이템이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PlayStation의 플레이어가 트레이드 채팅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다양한 성능, 안정성, UI, 시각적, 오디오적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사악한 재앙을 막으려면 천상의 힘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 축복을 저버리지 마십시오.
—디아블로 IV 개발팀